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달콤매콤 떡볶이, 야식의 지존! '신전떡볶이' 김포장기점

by 바바붐 2020. 1. 28.

쫄깃쫄깃 맛있게 매운맛!

떡볶이의 지존 '신전 떡볶이'


야식 중에 손꼽으라면

치킨 / 피자 / 족발 / 보쌈

떡볶이 / 곱창 / 짜장면

.

.

등등

 

정말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야식 먹을 때

이 중에서 어떤 걸 먹을지도

결정하지 못하면

결정장애의 늪에 빠지다가

밥때를 한참이나

지나고서 먹게 되는 불상사가...

 

저는 저 메뉴들 중에서도

특히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

'야식'과 '떡볶이'죠

그 둘을 함께 한다는 건

다이어트는....ㅋㅋㅋ

 

떡볶이는 정말

웬만하면 맛있기는 한데

그래도 3대장이 존재하죠 ㅋㅋ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

응급실떡볶이


얼마 전에 떡볶이 브랜드

선호도 조사한 거 보니까

이 3개 브랜드가

상위권이더라고요;;

 

저도 그런 거 같고요 ㅎㅎ

 

각자 브랜드별

특유의 맛과 특징들이 있어서

어디가 더 맛있다 보다는

좀 더 선호한다 정도? 일 거 같아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 '신전떡볶이'를

가장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럼 이번 포스팅의 야식메뉴!!

신전떡볶이를 먹어볼까요!!!


다른 브랜드 떡볶이보다

좀 더 고민하게 돼요!


소제목을 보고

"엥? 뭘 더 고민한다는 거지?"라고

생각하셨을 수도 있는데요 ㅎㅎ

 

엽기떡볶이나 응급실떡볶이의 경우

기본 메인인 '떡볶이' 자체가

3~4인분이라 14,000원이기 때문에

기본 주문금액을 넘어서

사실 고민 없이 매운맛 정도만

선택하면 끝이거든요!

 

하지만 '신전떡볶이'의 경우,

떡볶이는 1인분(3천원)씩이고

제가 배달시킨 김포장기점은

15,000원 이상을 주문해야

배달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15,000원 맞춰서

이것저것 뭘 주문할까

고민을 살짝 해줘야 해서

좀 더 고민하게 돼요 ㅎㅎ

 

 

엽떡처럼 토핑 개념이 아니라

사이드로 같이 먹는 개념이라서

선택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어요 ㅋㅋㅋ

 

저는 고민 끝에.......

떡볶이는 순한 맛과 매운맛 1인분씩

참치마요컵밥 , 오뎅튀김

만두튀김, 치즈스틱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어쩔 수 없이 기본금액을

맞추려고 주문하다 보니까

17,500원이나 나왔네요;;

 

얼핏 보면 떡볶이가 1인분씩이라

저렴한 듯 보이는데

결과론적으로는 더 비싸네요;;

 

떡볶이 배달의 시그니처 ㅋㅋ

흰 봉투에 이렇게 다소곳하게

담아져 왔네요 ㅎㅎ

매우 뿌듯 기대 +_+


포장을 뜯는 설렘;;


여러 가지 주문한 만큼

역시 좀 푸짐해 보이긴 하네요

 

신전떡볶이는 역시

매운맛과 순한맛을

나눠서 먹어볼 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ㅎ

 

색으로만 봐서는 매운 떡볶이가

순한맛이 아닌가 할 정도로

색이 더 연하더라고요 ㅋㅋㅋ

(처음엔 잘못쓰셨다고 생각 ㅎㅎ)

 

와우 이 비주얼 보세요!!

 

말랑말랑 쫄깃한 밀떡에

양념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

 

저 집게 그대로

입에 넣어도 전혀

무리가 되지 않는 매우 매력적인...ㅎ

 

신전떡볶이는

국물떡볶이와 꾸덕꾸덕 떡볶이의

딱 중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제 스타일인 듯 ㅎㅎㅎ

 

양념이 딱 적당히 배고

떡의 식감까지 그대로 살아있는;;

 

오뎅튀김 / 만두튀김 / 치즈스틱

여러 종류를 시켰어요

 

하지만

.

.

신전의 다크호스는 역시

'오뎅튀김'이죠 ㅋㅋ

 

오뎅튀김은 정말 처음 먹었을 때

완전 신세계였던 거 같아요

어떻게 이런 걸 만들 생각을 했지...라고

느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ㅋㅋㅋ

 

 

비쥬얼은 은근 메마른 오뎅인데

맛은 일반오뎅의 10배는 되는 듯 ㅎㅎ

 

한 번도 안 시켜 본

만두튀김과 치즈스틱도

한번 시켜봤어요;;

 

혹시 모를 대박의 기대감을 안고 ㅋㅋ

 

참치마요컵밥은 양이

많지는 않고요;;

 

딱 우리 5살 아들이 먹는 양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ㅎㅎ

 

가격이 3,500원이니

딱 쏘쏘한 양 들어있는 거 같아요


입안에서 폭죽 터트리는

'신전떡볶이'의 맛


이 비쥬얼 어떻게 하나요....

정말 어마 무시하네요 ㅎㅎ

 

야식 타이밍 때 이 사진 보면

또 '신전떡볶이' 시킬 거 같아요 ㅋㅋ

 

오뎅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살짝 쟁여놓고 떡이랑 같이

들어서 한 입에 먹으면

거의 죽음이죠 ㅋㅋㅋㅋ

 

매운맛과 순한맛의 차이는 정말

극강인 거 같아요!!

 

 

순한맛은 너무 순하고요

매운맛은 너무 맵고요

 

뭔가 좀 당연한 거 같은데도

너무 극과 극이라서;;

 

딱 엽떡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1단계와 5단계의 차이랄까;;

 

저는 개인적으로

하나 추가하는 저만의

비법이 있는데요 ㅎㅎ

 

바로

.

.

이렇게 치즈를 넣고

전자렌지에 딱 1분만 돌리면

치츠떡볶이로 탈바꿈 ㅋㅋㅋ

 

매운맛도 살짝 잡아주면서

고소함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극강의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이렇게 치즈와 함께

떡볶이 + 오뎅튀김을

함께 집어 먹으면

지금 눈을 감아도 전혀

아쉽지 않을 정도로 매력적인...

 

이번엔 치즈를 1장 넣었는데

보통은 3~4장 정도 넣어서

엄청 꾸덕꾸덕하게 먹어요 ㅋㅋ

이게 떡볶이인지

치즈인지 모를 정도로....ㅎ

 

간장소스와 체다마요소스를

넣고 비빈 참치마요컵밥!

 

제가 생각하기에는

한솥의 '치킨마요'는 너무 극강이라

그에는 못 미치겠지만

그 정도 언저리에 드는

맛인 거 같아요 ㅎㅎ

 

떡볶이의 매운맛도 잘 잡아주고

궁합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엽떡이나 응떡은 주먹밥이

사이드메뉴에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신떡의 치킨마요가

떡볶이랑 궁합은 더 잘 맞는 거 같아요

 

마요네즈 때문인지

매운맛을 잘 잡아줘서

다시 리셋시켜주는 느낌?ㅋㅋㅋ

 

여기에 마지막 센스 하나 추가

.

.

 

저만의 시그니처!

제가 만든 깔라만시음료를

같이 마셔주는 건 필수죠!!!

 

떡볶이를 먹고 나서 드는

다이어트의 죄책감을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는 센스 있는 방어음료 ㅋㅋ

 

깔라만시 + 탄산수 조합이

더 잘 어울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시고 마셔보세요 ㅎㅎ

 

 

다이어트의 끝판왕, '탄산수 + 깔라만시 꿀조합'으로 성공!

콜라 부럽지 않은 청량감과 중독성 다이어트의 적이자 건강의 가장 큰 적이라고 꼽자면 바로, '탄산음료'예요! 느끼한 음식에는 마치 필수 궁합 요소처럼 따라 붙는 콜라/사이다의 중독성은 정말 엄청난 거 같아요..

vava-voom.tistory.com

너무 맛있는 야식이었고요!

 

괜히 신떡신떡하는게 아니죠 ㅋㅋ

확실히 떡볶이도 1인분씩 시켜서

남기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도

굉장히 매력적인 거 같아요!!


추천하는 다른 떡볶이도

구경해보세요

 

응급실떡볶이 중상맛

쿠팡 곰곰떡볶이 매운맛

마신떡볶이 3단계

쿠팡 제천빨간오뎅

엽기떡볶이 매운맛

엽기떡볶이 착한맛


신전떡볶이는

사랑입니다♥

다이어트는 쥐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