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매운맛이 땡길 때는 역시 '엽기떡볶이' 김포장기점

by 바바붐 2019. 9. 16.

'매운게 땡길 때는 이만한게 없죠'

매운 걸 워낙 좋아해서

뭐든 시키면 '매운맛'을

늘 고려해서 주문하곤 해요 ㅎ

 

오랜만에 정말

입이 찢어질 정도로

매운 걸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엽떡을 시키기로 했어요

 

떡볶이도 이제

브랜드가 워낙 많다보니

이것저것 한번씩만 먹어봐도

엽떡까지 돌아오는데 시간이

걸리네요 ㅋㅋㅋㅋ

 

응급실떡볶이

신전떡볶이

감동떡볶이

걸작떡볶이

보스떡볶이

명수네떡볶이

마초떡볶이

이소떡

.

.

대충 아는 것만 이 정도인데

정말 엄청 많네요 ㅋㅋ

 

 

전 개인적으로 '엽기떡볶이'가 최애죠!

그 특유의 캡사이신맛이 느껴지는 매운맛

 

그럼 엽떡 고고싱!

 

'매운 컨셉으로 확실하게 자리잡은 엽떡'

 

사실 엽기떡볶이가 생기기 이전에도

떡볶이는 매운맛이었었죠 ㅎㅎ

 

근데 워낙 미친 매운맛으로

컨셉을 잡아 자리를 잡다보니

이제는 저 떡볶이 케이스만 봐도

매운 느낌이 날 정도예요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확실히 다른 떡볶이 브랜드들에 비해

기타 잔서비스 없이

딱 메인으로 승부 ㅋㅋㅋ

 

근데 매번 느끼는데

"단무지 참 너무 적게 주는 거 아니오!"

플레이팅 용도도 아니고 말이죠 ㅋㅋ

 

크하~비쥬얼 미쳤네요

제일 매운맛으로 시켜서 그런지

정말 새빨갛게 온 거 같아요

 

뚜껑열자마자

파블로프의 개마냥 침샘자극 ㅋㅋ

사진으로 다시봐도 자극적이네요

(사진 보정 X 순수 비쥬얼이에요 ㅋㅋ)

 

 

엽떡은 확실히 타브랜드에 비해

살짝 꾸덕한 양념느낌에

저 새빨갛게 조리된 색이

식욕을 마구마구 돋구죠 ㅎㅎ

 

'먹는 재미부터 스트레스까지 팍팍'

와우~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맵더라구요

엽기떡볶이 특징은 떡이랑 소스가

정말 잘 버무려져서

따로논다는 느낌이 안들어 좋아요

 

가끔 다른 떡볶이들 먹어보면

이건 소스를 발라먹는 건지

따로 따로 먹는 건지

헷갈릴정도로 입안에서

조화가 안되는데

엽떡은 그런게 없어서 너무 좋아요

 

떡 Great!!

 

이 조합아시죠?!

떡이랑 오뎅이랑 한번에 딱 들어서

크~하

특히 오뎅에 양념이 잘 베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엽떡의 재미를 한층 높여주는

'소세지'도 한 몫하죠

떡볶이에 소세지를 넣은게

최초가 아니었나 생각하긴 하는데

팩트인지 몰라서....ㅎㅎ

여튼 저는 처음에 소세지 들어가 있어서

재미도 있으면서

맛도 있고 매우 만족!!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소세지 오뎅 떡을 한번에 집어서

먹어도 개꿀맛이 된다는 사실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스트레스도 팍팍 풀리고

정말 맛있었어요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로 *_*)

'최소 배운사람이 먹는 센스'

엽떡을 배달시켜 오는 동안

이렇게 계란을 2개 정도 삶아놓고

넣는 센스는 기본인 거 아시죠?!

 

엽기떡볶이뿐만 아니라

모든 떡볶이가 그렇지만

다이어트에는 쥐약이라

꼭 이렇게 단백질 섭취를 함께

해주셔야 그나마 괜찮아져요 ㅎㅎ

 

 

뭐 굳이 다이어트 개념이 아니라

엽떡소스랑 삶은계란이 워낙

잘 어울려서 ㅠ_ㅠ

조절 안하고 먹으면

5~6개도 거뜬히 먹을 거 같지만

딱 2개만 먹었어요 ㅋㅋㅋ

 

또 하나...

제 포스팅

칼로리 높은 음식에

늘 등장하는

빅토리아 탄산수 + 깔라만시 원액 조합

입의 텁텁함도 없애주고

다이어트효과까지 덤으로 ㅎ

 

탄산음료를 안먹는 저에게는

신이 주신 음료수준 ㅋㅋㅋㅋㅋ

 

최소 배운사람으로서

마지막...서주아이스바를 마무리로

미친 칼로리를 섭취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추천하는 다른 떡볶이도

구경해보세요

 

신전떡볶이 매운맛+순한맛

응급실떡볶이 중상맛

쿠팡 곰곰떡볶이 매운맛

마신떡볶이 3단계

쿠팡 제천빨간오뎅

엽기떡볶이 착한맛


'매운맛이 땡길 때는 엽기떡볶이가 답!

엽기떡볶이 김포장기점 : 031-981-8562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