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엽기떡볶이 가장 초보단계 '착한맛' 먹었어요!

by 바바붐 2019. 8. 16.

엽기떡볶이 김포장기점 '착한맛'

 

매운걸 정말 좋아하는

매니아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

바바붐이에요

 

그런데 매번 먹을 때마다

속이 쓰리고 그래서

오늘은 좀 자제하기로 했어요

 

 

기왕 자제하는 거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착한맛을 먹어보자 의견을 모아

주문했어요


엽떡 시킨 이래

처음인 거 같아요 ㅋㅋㅋ

매번 제일 매운맛이나

그 아래단계(오리지널) 먹었었는데 말이죠

 

착한맛 엽떡 두근두근 고고싱!

 

이 두근거리는 케이스 비쥬얼♥

 

열면 어떤 비쥬얼이라는 걸

몸이 반응하며 알고 있지만

그래도 두근두근

 

제일 설레일 땐 바로

뚜껑을 여는 이 때!

이 때부터 향기가 막 솔솔 나죠 ㅋㅋ

 

이 떡볶이의 빛나는 자태보소 ㅎ

너무 쫄깃하고 정말 맛있어요

 

엽떡만의 양념이랑 떡이랑

정말 잘 어울려서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오뎅도 매력적이에요

떡이랑 싸서 같이 먹으면 존맛탱

아는 분들만 아는 그 맛!

 

 

이번 주문엔

한참 유행을 몰고다니는

엽떡의 그것...

바로 '중국당면'을 추가했어요

 

와우~ 진짜 최고였어요

중국당면을 처음 먹어보는데

양념이 쏙 잘 배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맛도 두배

 

중국당면이 이렇게 매력적인 줄 몰랐네요

유튜버통해서 유행 탄 걸로 알고있는데

그 유튜버는 엽떡에서 상줘야 하는 거

아닐까 생각될 정도예요 ㅋㅋㅋ


"역시 엽떡이지만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에게 착한맛은 범죄다"

 

①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은 '착한맛' NO!

엽떡의 특유한 맛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냥 단순히 맵고 순하고의 느낌이 아니라

매력이 싹 사라진 느낌이랄까

 

그래서 그런지 기존에 느끼지 못했던

단맛까지 느껴지더라구요

 

 

물론 엽떡 양념자체의 맛은 있으나

맵지 않아서 기존 매력이

많이 반감되었어요

 

매운 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를까

좋아하시는 분들은 NONO!

 

② 중국당면 추천!!!

솔직히 좀 놀랬어요

너무 잘 어울려요 ㅋㅋ

유튜버들 봤을 때, 그냥 컨셉정도?!

생각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근데 좀 창렬인 부분이....

중국당면 추가가격이 2,500원인데

당면 한 4~5줄 들어가나?

정말 적게 들어가더라구요

따로 당면만 사본 적 없어서

가격을 모르니 창렬을 말하기는 그렇지만

너무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

(당면이 그렇게 비싸려나...)

 

③ 다이어트할 때 나만의 비법!

다이어트할 때

1 순위로 피해야하는게 엽떡인 거 아시죠?

칼로리 높은 건 기본이고

인슐린 분비까지 촉진시키는 아주

무서운 엽떡이죠....ㅠ

 

그런데 맛있으니 이건 끊으면

인생에 낙이 없어질 정도.....

 

저는 엽떡 먹을 때 꼭 '깔라만시'랑 같이 먹어요

 

이 조합 은근 매력적이에요

깔라만시 자체의 다이어트 효과 뿐만 아니라

매우 신맛이라 정신없이

떡볶이가 막 들어가는 걸

좀 방어해준다랄까 ㅋㅋㅋ

 

 

심리적으로도 한결 낫구요 ㅎ

저는 깔라만시에 물 타서 마시는데

느끼한 피자나 치킨 먹을 때는

탄산수랑 같이 섞으면 꿀조합


추천하는 다른 떡볶이도

구경해보세요

 

신전떡볶이 매운맛+순한맛

응급실떡볶이 중상맛

쿠팡 곰곰떡볶이 매운맛

마신떡볶이 3단계

쿠팡 제천빨간오뎅

엽기떡볶 매운맛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