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매운 떡볶이계의 新다크호스, 중독성있는 '마신떡볶이'

by 바바붐 2019. 11. 17.

캡사이신 NO!

순고춧가루 YES!

중독성있는 떡볶이 新브랜드


배달음식 3대장 안에

꼭 포함되는 '떡볶이'

(3대장 >> 치킨 / 피자 / 떡볶이)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ㅎㅎ

 

떡볶이는

배달로 먹던 집에서 해먹던

매주 한번은 꼭 먹는 거 같아요

거의 매니아급이에요 ㅋㅋ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

응급실떡볶이


이 3브랜드를

주로 먹긴해요

 

특히 매운맛이 핵심이라

매운게 땡길 때는

이 3브랜드 중에

고르면 중간이상은 간다는

느낌으로 늘 시켜요 ㅎㅎ

 

근데 이 떡볶이도

매번 먹던 브랜드만 먹으면

뭔가 뻔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살짝 물릴 때가 있어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브랜드를 한번

시켜먹어볼까하고 검색하던 중에

 

'마신떡볶이'라고 새로운 브랜드 발견

+_+

//

대충 봤을 때는

'마산떡볶이'인 줄 알고

마산에 떡볶이가 유명했나봄;;

이라고 잠시 생각을....ㅋㅋ

 

특히 눈에 띄었던 건

 

캡사이신으로 매운맛을 낸게 아니라

순고춧가루로 냈다고해서

마음이?! 갔어요 ㅋㅋ

 

하도 캡사이신으로 된

매운맛에 중독되다 보니

좀 깔끔한 고춧가루의

매운맛도 느끼고 싶다랄까;;ㅋㅋ

 

그럼 '마신떡볶이' 고고싱!


'마신떡볶이' 메뉴와 특징


'마신떡볶이'는 홈페이지가

없는 거 같더라구요;;

주문하고 나서 브랜드 소개?!정도

한번 봐볼까했는데 말이죠 ㅎㅎ

 

우선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순고춧가루'로 조리하는

뭔가 좀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이구요;;

 

신선한 부산어묵을 사용해서

맛있는 어묵맛을 느낄 수 있다하네요

//

맞아요;; 특정 브랜드를

꼽기는 좀 그렇지만

어묵이 유독 맛없는

브랜드들이 좀 있어요 ㅠ

식감부터 맛까지 말이죠;;

 

천연재료로 숙성시킨 떡볶이라 하니

더 더욱 기대가 되네요 +_+

 

이제 뭐 0~4단계는

어느 떡볶이에나

꼭 존재해야하는

기본사항 같아서 패스 ㅎ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참여한다고 말씀드리고

'납작당면'을 서비스로 요청했어요

 

한창 '도로시'를 비롯한 유튜버들이

떡볶이에 당면을 넣어

먹는 모습을 보고 난 후부터는

마치 필수로 추가해야하는

항목이 되어 버렸어요 ㅋㅋ

 

이벤트 없었어도

당면추가해서 시켰을 거예요 ㅋㅋ

 

주문은 3단계 맵기로

고고싱했어요

//

4단계는 아직 이 브랜드를 몰라서;;

새로운 브랜드들은

정말 '너 죽어봐라' 할 정도로

맵게 주는 곳들이 있어서

4단계는 우선 접고 3단계로 ㅎ


깔끔한 비쥬얼, 센스있는 서비스


'배달'은 받을 때마다

설레이는게 묘미죠 ㅋㅋ

 

[ 떡볶이 + 맵떡 + 3단계 ]

기존 엽떡/신떡/응떡 보다는

살짝 저렴한 감이 있어요

GOOD!!

(배달팁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단촐하게 잘 포장되어 왔네요

배달하시는 분이

엄청 흔들흔들하셨는지

뚜껑에 양념이 많이

묻은 것만 빼곤

나쁘지 않았어요;;

 

'뇌물' 이라고 써져있는

이 포장 웃긴 거 같아요ㅎ

누가 생각해냈는지

정말 센스 만점이에요 ㅋㅋ

 

그냥 딱딱하게 서비스라고

쓸 법도 한데 ㅎㅎ

정말 세상에 센스있고

아이디어 있는 사람이

무궁무진한 듯;;

 

뇌물?!은 제가 이벤트서비스

요청드렸었던

납작당면이 들어있었어요;;

 

양념을 다 흡수시켜서

따로 넣어주신 것 같은데

다소 건조해보이는 감이 있었어요;;

여튼 서비스 GOOD♥

 

'떡볶이' 첫 이미지는

야채 및 기타재료들이

풍성하지는 않을 거 같다?!

떡과 오뎅이 많이 보이는 느낌은

받았으나 기타 다른 부재료들은

아예 보이질 않았거든요;;

 

비쥬얼이나 냄새가

맛있어 보이긴했어요 ㅎㅎ


고춧가루랑 후추맛이 많이 나요


떡은 '엽떡'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엽떡이랑 완전 똑같아요 ㅎㅎ

밀떡으로 식감이 참 좋았구요

 

오뎅은 설명써놓은 것 처럼

정말 맛있더라구요

 

'부산오뎅'이 이런 거구나?!

느꼈을 정도로

식감도 좋고 뭔가

맛이 좀 진하다고 해야하나;;

오뎅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시킬 땐 오뎅을

더 많이 해야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을 정도로요 ㅎㅎ

 

첫 비쥬얼에서 본 것처럼

확실히 야채의 양이

너무 적은게 아쉬웠어요

거의 안들어있더라구요

 

이렇게 양배추 큼지막하게 몇 개랑

소세지 조금 들어간 정도

그냥 기분 맞출려고 들어간 정도고

떡이랑 오뎅으로

승부하는 브랜드인가봅니다 ㅎ

 

'납작당면'은 서비스라

평가하는게 좀 머쓱하긴 하지만

추가했다는 생각을 가지고 말하면

 

이렇게 따로 와서

깔끔하고 양념은 덜 잡아먹었으나

오히려 떡볶이 양념이

당면에 전혀 베질 않아서

맛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따로 넣어오는 바람에

건조해져서 그런지

식감도 훨씬 떨어졌던 거 같아요

 

 

그냥 당면만 따로 먹는 느낌?

당면을 양념에 찍어먹는 느낌?

 

다음번에 시킬 땐,

당면은 넣어서 배달요청해야겠어요 ㅎ


// 총평 //

 

1

후추맛이 엄청 많이나요

확실히 고춧가루를 사용해서

캡사이신처럼 인위적인

맛이 안나서 참 좋았구요

+

'후추'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후추맛이 떡볶이맛의 거의

70%는 되는 거 같아요

후추맛이 워낙 강해서

떡볶이에 들어가는 고춧가루맛은

거의 느낌이 안올정도

'후추떡볶이'라 해도 될 거 같아요

//

전 개인적으로 후추를

좋아해서 나쁘지 않았는데

후추향/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이실 수 있다는 점 참고용!

 

2

따로 오는 당면은 별로!

당면은 따로오니 깔끔하긴한데

오히려 양념이 안베어져서 별로예요

시키실 때 당면은 꼭

양념에 넣어서 보내달라고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좀 불고 양념 흡수시켜도

개인적으로는 그게 나은 듯

 

3

오뎅이 진짜 맛있어요

엽떡시키실 때

'엽오'로 시키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오뎅이 정말 맛나더라구요

오뎅만큼은 전 브랜드 중에

최고인 듯 싶어요

(개인적인 평가예요 ㅎㅎ)

 

 

4

'3단계' 많이 맵지 않아요

물론 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0~4단계 중 3단계 먹었는데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엽기떡볶이

'덜매운맛' 정도 였어요

('덜매운맛'은 딱 중간맵기)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4단계 시켜도 괜찮을 거 같아요


추천하는 다른 떡볶이도

구경해보세요

 

신전떡볶이 매운맛+순한맛

응급실떡볶이 중상맛

쿠팡 곰곰떡볶이 매운맛

쿠팡 제천빨간오뎅

엽기떡볶이 매운맛

엽기떡볶이 착한맛


떡볶이계의 신흥강자

오뎅만큼은 최강인 듯

맛있어요! 중독성 있음!

'마신떡볶이' 김포장기점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