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쿠팡배송으로 먹는 충북제천명물 떡볶이, '제천빨간오뎅'

by 바바붐 2019. 11. 10.

쿠팡배송으로 간편하게 주문

충북제천의 맛집을 집에서;;


네이버나 다음/구글 포털에

'떡볶이'라고만 쳐도

정말 어마어마한 떡볶이가

넘칠만큼 많이 나타나요;;

 

안먹어본 건 고사하고

이름도 처음 들어본 떡볶이도

엄청 많고 기대 이상으로

평가가 좋은 떡볶이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예전에 출장차 일때문에

충북제천에 잠깐 들렀을 때,

우연히 먹게된 떡볶이인데

너무 맛있던 집이 있었어요

 

'네이버포털'에서 검색해서 퍼왔어요

바로 '제천빨간오뎅'인데요

사실 떡볶이가 메인은 아니고

쫄깃하면서 양념이 깊게 베인

오뎅이 핵심이긴해요

근데 워낙 양념이 맛있다보니

떡볶이고 튀김이고 오뎅이고

비교할 것 없이 전부

맛있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서울 살다보니

떡볶이 먹으러 거길 갈 수도 없고

떡볶이 먹으면서

한번씩 생각했었는데

왠걸.......

쿠팡에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이 좋은 세상 칭찬합니다"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맛도 맛이고

가격이 또 엄청 혜자예요;;

 

빨간오댕 3개에 1천원....

튀김3개에 1천원....

떡볶이 1인분에 3천원.....


정말 요즘 물가로는

있을 수가 없는 가격인데

정 많게 보이시는

아주머니가 파시는

정적인 떡볶이집 같아요 ㅎㅎ

 

 

TV에는 워낙 많이 나왔었어요

 

백종원의 3대천왕

생방송오늘저녁

VJ특공대

굿모닝대한민국

.

.

등등

 

요즘엔 유튜버들도

많이 찍었더라구요 ㅎㅎ

 

그럼!!!

쿠팡으로 주문한

'제천빨간오뎅' 먹으러

고고싱!!!


쿠팡배송은 정말 진리

기대감을 부르는 포장


전날 주문했는데

아침에 보니 주문이 와있는

이 쿠팡의 엄청난 배송매력 뭔가요;;

 

'로켓프레시'를 눈에 잘 보이게

표시해놔서 누가봐도

빨리 냉장고에 넣어야할 것 같은

박스포장 비쥬얼이네요 ㅎㅎ

 

쿠팡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 식품들은 이렇게

은박?!포장으로 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배송부터 포장 퀄리티까지

완벽한 쿠팡이네요;;

 

'제천빨간오뎅' 상호명답게

빨간색 포장이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뭔가 떡볶이에도 어울리고

식욕이 막 땡긴다는 +_+

 

당일 먹는 것만 '냉장'

보관하는 거면 '냉동'

 

'HACCP' 안전관리인증까지

받은 안전한 떡볶이인가보네요 ㅎㅎ

 

늘 먹기 전에

원재료와 함량을 보는

습관이 있어서 슬쩍 봐보니

설탕이랑 물엿 등

달짝지근한 떡볶이임을

알 수 있어요 ㅎㅎ

 

하도 먹은지 오래되어서

맛이 그랬었나?!

잠깐 생각했었네요 ㅎㅎ

 

열어보니 거의 신당동떡볶이 마냥

먹을 수 있게 분리되어서

포장되어 있네요

 

정말 조리하기 편하게

되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귀차니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이만한 떡볶이가 없는 듯 ㅎㅎ


만들어먹는 재미

간단한 국물 떡볶이


조리법을 요약하자면

떡하고 오뎅을 10분간 불리고

소스넣어 중불로 7분 끓이면

끝이라고 하니 간단!

 

우선 물을 가득채운 후,

한번 흘려보내고

 

이렇게 오뎅이랑 떡볶이를

푹 담궈서 10분 불려주세요!

 

그리고 끓일 냄비에

소스를 넣고

불려진 어묵과 떡볶이를

담그면 끝이죵!

 

이렇게 중불로 7분정도

끓이면서 국자로

양념이 잘 베이게

어루만져주면 끝

 

비쥬얼 폭행 난리나네요 ㅎ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

응급실떡볶이

신당동마복림원조떡볶이

.

.

그 어떤 떡볶이도

부럽지 않아요 ㅋㅋ


배송 떡볶이 중 최고

직접 가서 먹는 느낌


밀떡이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국물은 달짝지근했어요

 

매운/매콤 떡볶이가 아니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ㅎㅎ

 

어묵이 역시 메인이죠

엄청 쫄깃하면서 맛있었구요

 

특히나 예전에 직접 가서

먹었던 그 때 생각이

물씬 나더라구요 ㅎ

 

세상 참 좋아졌다!!!ㅋㅋ

 

패키지에 포함은 안되어있지만

삶은달걀을 넣는 건

떡볶이의 필수인 거 아시죠?!ㅎ

 


제천빨간오뎅 구매/조리 TIP

 

1

표기는 3인분이지만

2인분정도 생각하심 적당

(계란까지 넣으면 3인분 쏘쏘)

 

2

맵다 < 달다

달짝지근한 떡볶이에요

 

3

완전히 안익히면 어취나요

권장조리시간은 5~7분인데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10분은 끓여주는게

좋은 거 같아요

5~7분을 중불로 끓이면

안익을 수가 있어서

'어취'가 심하게 날 때가 있어요

어취가 은근 비린내라

사람에 따라서는

상한게 아닌가?!라고

오해살 정도이니

푹 익혀주세요

사실 푹 익히면

떡이며 오뎅에 양념이

더 잘 베여서

개인적으로는 10분 이상이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4

먹고나서 밥이랑 김가루에

비비면 눈 잠시 감게 돼요 ㅎㅎ


추천하는 다른 떡볶이도

구경해보세요

 

신전떡볶이 매운맛+순한맛

응급실떡볶이 중상맛

쿠팡 곰곰떡볶이 매운맛

마신떡볶이 3단계

엽기떡볶이 매운맛

엽기떡볶이 착한맛


5천원으로 느끼는 행복

엽떡/응떡/신떡 저리가라

한번쯤 먹는 것 추천

쿠팡에서 '제천빨간오뎅' 치시면 나와요 ㅎ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