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다이어트의 끝판왕, '탄산수 + 깔라만시 꿀조합'으로 성공!

by 바바붐 2019. 10. 4.

콜라 부럽지 않은 청량감과 중독성


다이어트의 적이자

건강의 가장 큰 적이라고

꼽자면 바로,

'탄산음료'예요!

 

느끼한 음식에는 마치

필수 궁합 요소처럼 따라 붙는

콜라/사이다의 중독성은

정말 엄청난 거 같아요

 

일각에서는 담배만큼이나

중독성있다고 이야기를 할 정도이니

알게 모르게 '탄산음료'가

일상생활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꽤나 큰 거 같아요

 

 

탄산음료는 다들 잘 아시다시피

500ml 기준,

각설탕 10개 이상이 보통

들어가기 때문에

건강도 건강이고

다이어트에도 가장 큰 적!

뱃살을 만드는 주요 원인이죠

 

그렇다고 갑자기 끊기도

참 어려운게

음식을 먹은 후,

이만한 마무리가 없기 때문....ㅠ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와

건강 모두에 성공을 거둔 방법

'깔라만시 + 탄산수' 조합을

소개할까해요!

 

그러면 알아보러 고고싱!


탄산량의 절정, '빅토리아 탄산수'


우선 제가 주로 즐겨 마시는 탄산수는

바로, '빅토리아 탄산수'예요

 

트레비

초정탄산수

산펠레그리노

씨그램

페리에

탄산스파클링

미네마인스파클링

.

.

등등

 

 

탄산수의 브랜드도 엄청 많은데요

그 중에 제가 먹은 바로는

'빅토리아 탄산수'가

탄산량이 가장 높아요!

이건 굳이 수치를 따지지 않더라도

마셔보시면 "아~"하실 거예요 ㅎㅎ

 

정말 200ml도

목구멍이 찢어질 거 같아서

원샷 못하는 탄산량이에요 ㅎㅎ

 

이렇게 한박스를 사서 쟁여놓는 타입!

 

맛은 저는 보통

'레몬'을 사긴하는데

'플레인'을 사셔도 큰 차이 없어요

어짜피 '깔라만시'의 신맛이

워낙 강해서 탄산수의

맛은 차이를 못느낀다

생각하심돼요 ㅎ

 

매번 이렇게 박스채로 쟁어놓을 때

느끼는 거지만 참 든든해요 ㅋㅋㅋ

물로는 채울 수 없는 그 느낌 ㅋㅋ

 

영양정보야 다 0g이니

그냥 물이라고 보시면 되죠 뭐! ㅎㅎ


탄산수 최강궁합, '레알깔라만시 원액'


제가 극찬을 하고

1년 째 즐겨마시는 '레알깔리만시 원액'

 

빅토리아 탄산수

+

레알깔라만시


이 조합은 코카콜라/사이다

절대 부럽지 않아요 ㅎㅎ

 

 

'레알깔라만시' 정보는 예전 포스팅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 레알깔라만시 포스팅 ▼

https://vava-voom.tistory.com/37

 

후회없는 깔라만시! 바로푸드 '레알깔라만시'

"1년째 계속 만족하며 마시는 깔라만시" 벌써 1년쯤 되었나?! 우연히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깔라만시를 마시기 시작하면서 거의 중독수준?!으로 계속 지금까지 마시고 있네요 ㅋㅋ 이게 자부심..

vava-voom.tistory.com


간단하게 만들어 마시는 다이어트


'다이어트'라는게 또 아시다시피

귀찮으면 작심삼일로 끝나기 일쑤죠

 

키토제닉 다이어트
간헐적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저인슐린 다이어트
대쉬 다이어트
시서스다이어트
양약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이 수많은 다이어트들 부터

 

 

유재환 다이어트로

엄청 홍보하고 있는

'쥬비스'까지...

 

이 무궁무진한 다이어트들 중에

제가 이 조합을 선택, 효과를 본 건

 

간편/간단하게 만들고

맛있기 때문에

꾸준히 마실 수 있어서예요

 

뭐 5:1, 10:1 비율을

이야기하곤 하는데

저는 그런 수치화된 비율보다는

그냥 탄산수 한모금 마시고

 

나머지를 깔라만시로 채우면 끝!

이렇게 해서 운전할 때 가지고 가고

운동할 때도 마시고

느끼한 음식 먹을 때는 필수구요!ㅎㅎ

 

거의 모든 상황에 다 어울린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 최고!

GOOD!


다이어트 효과,

최고라고 해도 무방!


이 조합의 핵심은

깔라만시와 탄산수의 장점을

전부 이용한다는 거예요!

 

우선 탄산수의 역할로

기존에 '당'범벅인 탄산음료를

안마실 수 있게 되구요

 

탄산을 통해서

스트레스 해소도 나름 되는 거 같아요!

 

여기에 대망의 '깔라만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지방흡수를 억제

내장지방을 없애는데 탁월

풍부한 칼륨으로 체내 염분농도 조절

중성지방 제거,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이 정도만 이야기해도

거의 다이어트의 암살자 수준이네요

 

 

+ 건강에도 좋죠!

 

고혈압/뇌졸증 등 심혈계 질환 예방

비티민C 다량함유로 피부미백 및 탱탱함

손상된 피부 재생, 기미/주근깨 옅게

백혈구 생성 도움

가래와 점액 배출하는데 용이

피로회복 효과

 

정말 만능이네요 ㅎㅎ


다이어트에 좋은 다른 메뉴

 

히비스커스차

우롱차

메밀차

보이차

네오곤약젤리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기는 BEST

실패할 수가 없는 방법

오늘부터 꼭 시작하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