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후회없는 깔라만시! 바로푸드 '레알깔라만시'

by 바바붐 2019. 9. 1.

"1년째 계속 만족하며 마시는 깔라만시"

벌써 1년쯤 되었나?!

우연히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깔라만시를 마시기 시작하면서

거의 중독수준?!으로

계속 지금까지 마시고 있네요 ㅋㅋ

 

이게 자부심이 맞는지는 모르지만

깔라만시원액에는 도가 튼 수준이에요 ㅎ

 

정말 브랜드별로 거의 다 먹어봤구요

안좋았던 깔라만시들은 단칼에 손절하면서

 

 

바로푸드 '레알깔라만시'만

살아남게 되었네요 ㅋㅋㅋ

 

깔라만시 보러 고고싱!

 

"설레이는 배송, 깔끔한 포장"

다들 이 기분 아시죠?

택배가 왔을 때

칼로 개봉하는 이 설레임이랄까...

 

저는 자주시키는데도

카페인 중독마냥

깔라만시가 중독됐는지 ㅎㅎ

 

진짜 깔라만시 과일이 가득차있는 것 처럼

배송이 왔네요 ㅋㅋㅋ

 

'레알깔라만시'는 3팩이 1세트구요

저는 늘 2세트(6팩)시켜먹고 있어요

어짜피 배송비는 무료라 상관없긴한데

3팩은 너무 금방없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더불어 약간 쌓아놨을 때의

든든풍족함도 한 몫 ㅋㅋㅋ

 

보통 깔라만시 팩 디자인은

되게 무미건조한데

은근 귀여운 거 같아요 ㅋㅋ

특히 '레알' 단어를 상품에 붙이니까

진짜 더 원액스럽다고 할까 ㅎㅎ

 

"깔라만시 효능은 두말하면 잔소리!"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재배되는 식물의 열매로

크기는 보통 5cm이하 밖에 안되는데

레몬에 4배가 넘는 칼슘/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생선/고기 비린내 제거에도 탁월하다고 하니

이건 뭐 만능과일일세...ㅎㅎ

 

가장 이슈가 되었던 건

역시 '다이어트 효과'죠 ㅎㅎ

깔라만시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헤스페라딘

펙틴

지방산


이 3가지가 중성지방을 제거하며,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춤은 물론,

비만, 고혈압, 뇌졸중, 동맥경화에도

너무 좋다고 하니....

아 너무 좋은데 뭐라고 말해야하나..ㅎ

 

 

이 뿐만 아니죠.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가지고 있고

이를 통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감소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재생해주는 콜라겐 합성도 용이해요

피부가 환해지고 탄력적이게 하는

작용도 한다고하니 최고!!

 

여자연예인들은 깔라만시가 '디톡스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이 마신다고 해요

체내 염분 농도를 저절하는데 매우 유용해서

얼굴 붓는 거에도 유용하다네요 ㅎㅎ

 

100ml당


나트륨 11.2mg

탄수화물 5.8g

당류 1g

지방 0.7g

단백질 0.3g


이렇게 들어가있네요

 

 

마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정말 단맛은 찾아볼 수가 없는데

당이 들어있긴 한 거 보니

과일이 맞긴한가 보네요 ㅎㅎ

 

신맛을 넘어서 쓴맛에 가깝기 때문에

단맛을 만약에 찾으신다면

당신은 능력자!!!(헛소리 죄송...ㅎㅎ)

 

"깔라만시 100배 중독성있게 즐기기!"

팩 뒤에 잘 써놔져있긴한데요

술 마실 때 살짝씩 타서 드셔도 좋구요

(소주드실 때 뚜껑정도에 담아 넣으시면 딱)

(맥주는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비추예요...ㅎㅎ)

이온음료도 굳이 깔라만시를??!! ㅎㅎ

 

제가 제일 추천드리는 건

탄산수랑 믹스하는 거예요

 

다이어트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다이어트의 최대 적 중 하나가

당이 많이 들어간 쥬스/탄산음료인데

탄산수랑 믹스하면 이걸 끊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물론 단맛은 없지만 그 탄산감!)

 

나중에 '빅토리아 탄산수'도 포스팅하겠지만

전 이 탄산수 제일 좋아해요

탄산이 제일 많이 들어있어서

청량감이 정말 장난이 아니거든요 ㅎㅎ

 

열어서 딱 한모금 마시고

거기에 깔라만시를 꽉 채우면 끝!

 

안시원하면 냉장고에 살짝 보관해놨다

갈증이나 피자/치킨 먹을 때

함께 먹으면 그 기분 정말...ㅎㅎㅎ

 

 

깔라만시 상품들 보면

몇 ml넣어라 어떻게 해라

양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요

솔직히 많이 마셔 본 입장에서

큰 의미가 없어요

 

저건 개인취향으로 농도조절하시는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전 좀 진하게 마시는 스타일!

 

"다이어트 하실 분들은 당장 '레알깔라만시'"

바로푸드 '레일깔라만시'는

3팩_1set = 12,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팩당 4,300원이니 엄청 저렴한 거 예요

가격이 좀 나가는 곳은

거의 두배가격정도 나가는

브랜드도 있으니까요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가성비가 최강일 뿐 더러

침전물도 없어서 좋아요

(침전물있는 깔라만시들 꽤 많아요)

 

침전물이 있으면 목넘김이 좋지 않아요

가뜩이나 신데 목넘김까지 않좋으면

좀 마실 때 불편한 감이 있어요

 

 

추가로 색도 칙칙하지 않고

밝은 노란색?!이라 더 좋아요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죵 ㅎㅎ)

 

너무 극찬을 해서 혹시

협찬 포스팅?!이런 거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전혀 아니니 의심치 않으셔도 ㅎ

(그럴 급의 블로그도 아닐뿐더러 ㅎㅎ)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