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선유도역 배달주문맛집, 맛있는 한식/분식 '코끼리식당'

by 바바붐 2019. 10. 11.

배달음식인데 꽤 괜찮네

가격/양/질 모두 Good!


우리나라는 이제

봄/가을이 없어졌다는 말이

맞나보네요.....

저번주 대비 갑자기

체감온도가 10도 가까이 내려갔다니..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불고

귀찮기도 한 날은

역시 배달해서 시켜먹는게

Good!

 

요즘은 확실히

 

배달의민족

배달통

요기요


3대 배달장이 있기에

리뷰보면서 최대한

리스크 줄이고 주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아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한식을 시키기로 결정하고

꽤 평점이랑 리뷰가 좋은

선유도역 '코끼리식당'에서

주문하기로 했어요!

 

고고싱♥


'찰스김밥' 메뉴정도 생각하면 딱!


평점이 우선 좋으니

큰 걱정/고민없이 선택했어요!

 

리뷰작성 시,

군만두까지 서비스로 주시는

센스있는 사장님이시네요 ㅎ

 

저는 '제육덮밥'을 선택했어요!

 

메뉴종류는 꽤 많았어요

주로 분식/한식 위주인데요

김밥천국만큼은 아니고

딱 '찰스김밥'정도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ㅎ

 

 

메뉴

김밥/쫄면/열무냉면

떡볶이/비빔밥/제육덮밥

칼국수/돈까스/떡국

오징어덮밥/불고기덮밥

.

.

등등

 

점심에 식사로 먹는 메뉴로

뭐 먹을까 고민할 정도로

많은 편이에요 ㅋㅋㅋ

 

회사에서는 각자 선호취향이 있으니

메뉴가 다양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매우 기대가 되는 상황


깔끔하게 맛있는 한식/분식집


반찬은 단촐했어요

 

멸치볶음

계란말이

가지볶음

 

이렇게 3가지가 왔어요

 

계란말이/멸치볶음이야

맛있는 건 말할 것 없고

 

가지볶음도 밑반찬으로

꽤 괜찮았어요

 

군만두까지 서비스로 주시니

반찬은 더할나위 없네요 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제육덮밥'

 

우선 비쥬얼이나 향기는

1차 합격이었어요 ㅎㅎ

 

특히 계란후라이까지

올라가는 센스가 있어서

뭐 이건 냉정한 평가가 어렵다는...ㅋㅋ

 

양도 적지 않고 GREAT!

 

제육덮밥을 여기저기서 시켜보면

 

정말 가장 크게 좌우되는 부분이

바로, '고기'일 수 밖에 없겠죠

 

양념이 맛없는 곳은

말할 것도 없고

비계가 너무 많아서

먹기 힘든 곳도 있고

누린내가 나는 곳도 있고

 

하지만 '코끼리식당'은

매우 괜찮았어요

 

우선 비계가 거의 없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비계가 없어서

느끼함이 없고

식감이 좋았구요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도 꽤 많이 넣어주시는 편이라

푸석푸석한 덮밥이 아니라

굉장히 찰진 덮밥이에요

 

제육덮밥에 국물이 좀 있는

집들도 꽤 되는데

여기는 매우 찰진 비빔밥정도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계란후라이랑 고기랑 밥을

한 숟가락에 놓고

한 입 드셔보시면

 

 

매일 배달시킬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ㅋㅋ 

 

아 그러고

사진에서는 매워보일 수도 있는데

전~혀 맵지는 않았어요 ㅎ

 

솔직히 배달로 시키는 한식에는

크게 기대를 안하는 편이어서

'코끼리식당' 역시도

그냥저냥 시켰는데

 

꽤 만족스럽고 맛있었어요

 

다른 직원은 떡볶이시켰는데

떡볶이도 꽤 맛나더라구요 ㅎ

(사진은 깜빡 ㅠ_ㅠ)

 

메뉴도 메뉴지만

퀄리티도 '찰스분식'정도

되는 것 같아요

 

선유도역 주변에서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한번쯤 시켜드셔도 GOOD!

 

추천!


선유도 주변에 있는

다른 맛집들도 구경하세요

 

'선유도국수집' 비빔국수

'국수나무' 들깨칼국수

'또순이네' 된장찌개

'전국낙지자랑' 매운낙지볶음

'다래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너도나도식당' 오징어볶음


선유도역 배달맛집 인정!

밖에 나가기 귀찮을 땐

'코끼리식당' Great!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