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중독성 있는 매운 낙지볶음 맛집, 선유도역 '전국낙지자랑'

by 바바붐 2019. 9. 24.

스트레스 해소되는 매운 맛집


매운 요리 생각해보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게

저는 낙지볶음인 거 같아요

 

낙지볶음 하면 이강순의 '실비집'이

제일 먼저 떠오르기는 하는데

오늘 소개할 이 집도

만만치 않게 맵고

중독성있는 양념을 자랑하는

후회없는 맛집이에요 ㅋㅋ

 

제가 워낙 매운 걸 좋아하는데

극악의 매운맛은 아니지만

딱 기분 좋은 매운맛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맵기야 조절가능하니까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도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 맛집

 

선유도역 '전국낙지자랑'

고고싱!

 


낙지 고수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곳


전국낙지자랑은

9호선 선유도역 4번출구에서

70~80미터 정도만

걸으면 2층에 바로 보여요 ㅎㅎ

 

대문짝만하게

낙지볶음 점심은

8,900원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저녁은 1만원)

 

여튼 고수는 고수를 알아보는 법

느낌만 봐도 뭔가

맛있을 것 같다는

필이 왔어요....(허세)

 

골목에 딱 들어서면 바로

낙지자랑이 보여요 ㅋㅋㅋ

(정말 센스있는 색감처리)

 

종로 맛집골목에서나

본 듯한 느낌의 ㅅ자형

목배너를 여기서 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낙지 한마리는 인삼한근'

계단에 이렇게 표어를 붙여놓으니

뭔가 건강과 영양까지 얻어 갈 것 같은

기대감이 물씬 풍기네요 ㅋㅋ

 

사장님이 쓰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타우린으로 피를 맑게하고

아미노산으로 지친 간을 보호하고

DHA가 머리를 맑게해주는

보양식이라고 하니

이건 뭐 웬만한 한약보다 낫네요

 

낙지관련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구요

저희는 당연히

점심메뉴인 '낙지볶음'을 시켰어요

저렴하게 먹으려고 NONO!

정말 낙지볶음을 좋아해서라고

....합리화합니다...ㅋㅋ

 

 

사장님은 연포탕이 맛있다고하여

저녁에 한번 소주 한잔 할

예정이에요 ㅋㅋㅋ

 


퀄리티/양 모두 잡은 혜자스런 맛집


우선 이렇게 오이냉국이 나와요

차게해서 나오는데 정말 GOOD!

낙지볶음의 매운맛도 잡아줘서

정말 궁합이 잘맞고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ㅋㅋ

 

계란찜은 서비스!

보통 계란찜과 다르게

계란탕에 가깝더라구요

 

매운맛에 이런 스타일이

더 해소가 잘되어서 그런 거 아닐까

잠시 생각했어요

개인적으로 둥글둥글

예쁘게 생긴 계란찜을

더 좋아하지만요...ㅎㅎ

 

그 밖에 밥에 비벼먹을

콩나물이랑 김가루가 있어요

 

드디어 나왔네요....와우

비쥬얼 정말 미친 거 같아요

새빨갛다는 말이 정확 ㅋㅋ

 

우선 그냥 낙지볶음 주문하시면

정말 1도 안맵게 해서 나오구요

매운 거 좋아하시면

저 처럼 엄청엄청매우 맵게해달라고

말씀드리면 이렇게 나와요

 

저는 정말정말

맵게해주세요 했거든요

나오자마자 매운내가 나서

기침까지 했다는....ㅋㅋㅋ

 

양파랑 양배추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양념이랑 낙지도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혜자스러워요

 

 

낙지볶음을 좋아하다보니

여러군데 다니면서

정말 별로였던 곳은

저렇게 야채들만 푸짐하고

낙지는 쥐콩만큼 들어있는데도

많았는데 '전국낙지자랑'은

낙지도 엄청 들어있었어요

Great!

 

낙지볶음과 함께

김가루를 뿌리고

마구 비벼준 다음에

 

이렇게 콩나물을 올려서

한번 더 비벼주면 끝!

 

한번에 넣어도 되는데

그냥 비쥬얼이 이렇게 하는게

더 맛있어보여서 하는

제 스타일 ㅋㅋㅋ

 

와우~ 이 미친 비쥬얼....

보기만 해도 입이 얼얼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다 먹고 포스팅하는데도

침이 고이는.....ㅋㅋㅋ

 

정말 괜찮은 맛집이구요

매운 거 좋아하시면 추천!

 

근데 저 처럼 욕심부려서

양념 많이 넣으면 짜서

약간 먹기 힘드실 수도 있으니

조금씩 넣어가면서

양조절하시는 것도 포인트!

 

 

낙지볶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는 곳이에요!


선유도 주변에 있는

다른 맛집들도 구경하세요

 

'선유도국수집' 비빔국수

'국수나무' 들깨칼국수

'바삭하게' 수제돈까스

'다래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너도나도식당' 오징어볶음


자네 낙지볶음을 좋아한다면서

'전국낙지자랑'을 모른다는게

말이 되는 소리인겐가...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