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다이어트할 때 과자가 땡기면 역시,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by 바바붐 2019. 11. 3.

다이어트 기간

과자가 땡길 땐

'미주라크래커'가 최고!


다이어트의 종류는

정말 무궁무진하죠;;

 

키토제닉 다이어트

간헐적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저인슐린 다이어트

대쉬 다이어트

원푸드다이어트

.

.

한번쯤 들어보거나

한 때 이슈였던 것들

적어봤는데도 이정도로

많네요 ㅋㅋㅋ

 

 

이런거 보면

다이어트는 평생과제인 듯 해요

 

저는 나름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유지어터'로 유지 중에 있는데

사실 다이어트에 중요한 건

운동도 운동이지만

식이요법/식단의 역할이

엄청나게 크죠;;

 

 

운동 20% / 식단 80%

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운동보다 식단을 더 먼저

챙겨야 성공할 수가 있어요

 

무조건 굶거나 무조건 멀리하게 되면

실패할 확률이 오히려

높아지는 것 같고,

이 부분에 있어서는

대체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 어느정도의 만족감을 형성시켜

주는게 포인트

 

 

저 같은 경우는 원래

'과자'를 거의 달고살아서

다이어트의 적인

과자를 끊는다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심지어 성격까지

나빠질 거 같은;;ㅋㅋ

 

그래서 찾게 된게

바로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예요

 

본격적인 미주라 크래커 파헤치기

고고싱!!!!


아기부터 어른까지~

믿고먹는 브랜드 '미주라'


미주라(MISURA)는

파스타로 유명한 양네지,

쥬스로 유명한 델몬트 등

7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콜로시'라는 그룹의

자회사예요

 

이 중에서도 미주라는

콜로시에서 웰빙제품을

전문으로 파는 브랜드로

지정/분류해놓음은 물론,

재료/품질/맛에 있어서도

차별화를 두기 위해

늘 우선 순위로

신경쓴다고 하네요 ㅎ

(뭔가 믿음이 간다는 +_+)

 

 

미주라는 1974년부터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단을

홍보하면서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고,

약국판매로 시작해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판매처가 전세계로

빠르게 퍼져나갔다고 하네요

 

'웰빙'이라는 단어가

쓰이기 전부터 웰빙의

포멧을 쓰고 있는 걸 보면

웰빙의 시초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네요 ㅎㅎ

 

 

글루틴프리, 슈가프리

에그프리, 밀크프리 등

소비자 개개인의 건강에

따라 선택 섭취할 수 있게

신경 쓴 부분이 인상적이고

 

국내에서는 특히

'다이어트' 간식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죠;;

(저희 집은 아이한테도 주고있어요 ㅎ)


외향부터 건강해보이는 느낌


콩 이미지가 팍 박혀있어서

보기만해도 건강해진다는 ㅎ

 

소이아 크래커의 경우는

비건(Vegan)도 안심하고 먹는

과자 중에 하나라고 해요;;

 

더보기

비건이란?

고기는 물론 우유, 달걀도

먹지 않는 엄격한

채식주의자를 일컫는 말

포장지만 봐도 그래보여요 ㅋㅋ

 

유통기간은 8개월정도,

일반 우리가 시중에 먹는

다이어트 파괴 과자들 대비

짧은 편이지만

웰빙수제작 과자치곤 긴 편;;

 

이 영양정보/성분표가 핵심이죠 ㅋㅋ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는

한셋트에 총 10봉이 들어가 있고

총 400g이네요 ㅎ

 

1봉당

 

나트륨 800mg

탄수화물 24.4g

당류 1.6g

지방 5.6g

단백질 15g

총 208kcal


 

핵심포인트는 바로;;

'단백질'이에요

 

다이어트 할 때,

추천하는 하루 단백질 권장량이

보통 몸무게의 120~180%정도;;

 

60kg 기준을 잡으면

120% = 72g_단백질

정도를 최소 먹어야 하는 거죠;;

 

근데 이게 알고보면

굉장히 많은 양이라서

한봉에 15g은 어마어마한 거예요

 

계란이 대략 평균

6g 내외인걸 감안하면

2개 반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는

어마어마한 크래커라는 거!

 

 

 

근데;; 단점이 있어요!

바로 나트륨이 한봉에

800mg이나 들어있다는 점;;

 

나트륨이랑 다이어트가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는 건 아닌데

아무래도 짭짤한 이 소금이

식욕을 돋구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하루 권장량

2,000mg의 2배를 평균 먹는

나트륨 과다섭취 나라이기 때문에

신장질환, 고혈압 등이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인 걸 보면

건강에는 정말 안좋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매니아 수준임에도

하루 2봉이상은 자제해요 ㅋㅋ


고소하면서 바삭하고

바삭하면서 꾸덕한 매력


한봉에 이렇게 6개가

차곡차곡 쌓여 들어있어요

손바닥보다 작아서

가방에 1~2개 정도

쏙 넣어놓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콩을 원재료로 해서

정말 엄청 고소하고

짭쪼름한 매력이 있어요

 

특히 좋은 건

씹을 때는 부서질 정도로

엄청 바삭한데

씹다보면 빵처럼

꾸덕해져서 매우 맛있어요

(이건 개취스타일 ㅎㅎ)

 

 

저는 워낙 소이아크래커를 좋아해서

살짝 물릴 때 쯤엔

다이어트잼도 발라먹고

과일/햄/치즈 등과 같이

곁들여먹기도 해요

 

워낙 고소하고 짭쪼름해서

뭐든 잘 어울리는게 특징

 

그러면서도 다이어트까지

문제없는 완벽한 과자죠!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챙기셔야 하는

과자로 인정!!!


다이어트에 좋은 다른 메뉴

 

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싸리재 '꼬마현미떡'

아오리사과

임셰프 '단백질도시락'

네오곤약젤리

다이어트약 '토날린CLA'


다이어트엔 필수과자

미주라 소이아크래커 추천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