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다이어트에도 부담없는 싸리재 '꼬마현미떡'

by 바바붐 2019. 9. 23.

떡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다!


평소 때도

빵과 떡을 달고사는데

다이어트할 때

이걸 끊는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다이어트할 땐,

뭐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큰 적인 탄수화물을

멀리해야 하기 때문에

더 더욱..떡과 빵을

멀리해야하는 고통이 ㅠ_ㅠ

 

이렇게 멀리하다가

결국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먹게되면....그 때 오는

그 죄책감이란 ㅋㅋㅋ

 

오늘은 나름 이런

다이어트 때 먹고 싶은

'떡'의 고통을 줄이는

 

싸리재 '꼬마현미떡'을

소개할까해요 ㅎㅎ

(광고/협찬 NO! 오로지 경험!!ㅎ)

 

 

현미는 밀가루/쌀 대비

당분의 흡수를 느리게하기 때문에

훨씬 효과적이에요!

 

그래서 '현미떡'이 GOOD!

죄책감도 DOWN!! ㅋㅋ

 

그럼 현미떡 고고싱!

 


아기자기한 떡! 간식/식사대용 GOOD!


이렇게 80g씩 10봉지가 싸여와요 ㅎ

뭐 겉포장지가 예쁘고 이런건 없고

'난 현미떡이다' 이런 느낌?!ㅋㅋㅋ

 

탄수화물 33.7g

단백질 3.12g

지방 1.28g

나트륨 154.4mg

당류 9.84g

포화지방 0.4g

총 칼로리 158.72kcal

부담없는 간식

소소한 식사 정도 되네요 ㅎ

 

유기농 현미라 더 기분도 좋고!

Great!!!

 

저는 이러게 2봉을 꺼내서

렌지에 1분 돌렸어요!

 

이렇게 돌리면

지금 막 쪄낸

떡 마냥 쫀득쫀득해져요 ㅋㅋ

 

진짜 간편 그 자체예요

 

특히 한봉지에 딱 6개씩

들어가 있어서

뭔가 부담도 없고

양 조절도 편해서 좋아요

 

 

대부분 다른 업체 떡들 받아보면

한덩어리로 큼지막하게

하나씩 들어있어서

잘라서 소분을 하거나

먹고 남기는 불편함들이

꼭 있더라구요

 

그런거에 비하면

매우 좋은 거 같아요!

 


조합해서 먹을 수록 맛도 2배!


저는 현미떡 먹을 때

꼭 '꿀'을 찍어 먹어요

 

이번에 '안상규벌꿀' 선물로 받아서

이걸로 찍어먹고 있어요 ㅋㅋ

 

현미떡 이야기하다가

잠깐 옆으로 빠지는 말이지만

'안상규벌꿀' 진짜 괜찮더라구요

 

 

먹으면서 느끼는데

여태 먹었던 꿀들이

진짜 꿀이 맞았나...?!라고

생각/의심들 정도로 괜찮았어요 ㅋㅋ

꿀 한 두 스푼은

다이어트에도 좋으니

찍어먹는 걸로 추천드려요

 

그냥 현미떡만 먹으면

많이 물리고

떡을 먹는 즐거움이 없어서

스트레스 해소가 안돼요 ㅎㅎ

 

하나 더!


깔라만시가 빠질 수 없죠 ㅋㅋㅋ

이렇게 저는 3종 세트로

가끔 떡이 땡길 때 먹고 있어요

 

깔라만시원액

안상규벌꿀

싸리재 '꼬마현미떡'

 

떡을 못먹는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은근 꿀조합이라서

맛있기도 해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사진만 봐도 달콤하네요♥


정말 타이트한 다이어트일 경우,

1봉지 드시는게 좋을 거 같구요

 

아침 식사정도로는 괜찮은데

점심/저녁 식사로는

너무 배고프실 수 있다는 점!

 

싸리재 꼬마현미떡 추천!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