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다이어트할 때 시리얼이 땡긴다면...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by 바바붐 2020. 1. 11.

다이어트할 때도 부담없는

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다이어트를 할 때나

원하는 몸무게에 도달 후,

유지하는 기간에도 늘

땡기는게 '시리얼'이더라구요;;

그 설탕이 잔뜩 묻은 과자를

우유에 갓 담궈서 먹는

바삭고소달콤함이란....ㅎㅎ

(콘푸로스트 누가 만들었나요;;)

 

하지만 역시,

당이랑 탄수화물의 양이

어마어마해서....

이래나 저래나 좀

먹기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에요

먹고나면 후회도 몰려오구요 ㅋㅋ

//

한번 먹기 시작하면

절대 조금만 먹고

끝낼 수 없는 미친 매력이라....

 

 

그렇다고

콘푸라이트를 먹는 건

즐거움과 만족감이 없어요 ㅠ

탄수화물 함량만 높구요;;

.

.

.

그래서 바로!

이런 사람들을 위해 나온게

캘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죠

(Protein granola)

 

그러면 완벽해부 고고싱!


보기만해도 건강해보여요!


쿠팡에서 주문해서 받아 본

첫 느낌은 "딱 봐도 건강하겠다!"

왠지 모르게 헬스하는 사람들이

먹는 프로틴바나 프로틴식품들

느낌이 많이 났어요;;

//

아마 콩 그림이랑

프로틴이라는 글씨가

대문짝만하게 쓰여 있어서

그랬나봅니다...ㅎㅎ

 

핵심은 역시 단백질 함량이죠!

100g에 17g이라는

미친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우유 250ml랑 같이 먹으면

단 50g으로도 17g의

단백지을 섭취할 수 있네요

...하지만 50g만 먹을 수가 없죠;;

 

 

보통 계란 한알에 6g정도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걸 감안하면

3개를 먹었을 때

섭취할 양을 먹는 거네요...최고!!!!


여기서 잠깐!!!!

왜 단백질이 중요할까요?

 

1

피로감을 줄여줘요!

단백질에 들어 있는 글루탐산,

아스파트산과 류신 등의

아미노산으로 불필요한

피로를 줄일 수 있어요

 

2

근육감소를 막아줘요!

숙면 시에 근육 감소현상이

발생하는데 충분한 단백질 섭취로

근육 감소현상을

막아줄 수 있어요

 

3

근육생성에 최고예요!

운동 후, 효과적인

근육 생성을 위해

단백질은 꼭 필수예요!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

검정약콩


이 3가지 재료가

조화롭게 들어가 있어요

 

검정약콩이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다는 건

다 알고있는 사실이죠 뭐 ㅎㅎ

 

제가 가장 핵심 포인트로 본 건

바로 '미숫가루큐브'예요!

사실 아무리 건강/다이어트 말해도

맛이 없으면 쉽지 않거든요

 

 

그래놀라랑 검정약콩만 들어있어도

단백질 충분히 섭취 가능하지만

그러면 맛이 덜하고

확실히 물리겠죠;;

 

달콤하면서 포만감까지 주는

미숫가루 큐브가 이런 걸

막아주는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거 같아요!!!

(기대기대 +_+)


프로틴부터 비타민까지

다양한 영양을 완벽하게


영양정보는 보자마자

너무 '우아'라고 말할 정도로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


100g당 영양정보

 

나트륨_400mg

탄수화물_65g

식이섬유_4g

당류_18g

지방_12g

포화지방_5g

단백질_17g

비타민A~E_0.6~5.5mg

나이아신_2.25mg

철분_6mg

아연_1.28mg

총 칼로리_428kcal


영양정보를 보면서 느낀 건

다양하게 골고루

영양에 대해 생각했다랑

역시 '단백질'이 풍부하다죠!!

 

 

거기에

'식이섬유'까지 들어있어서

포만감도 높고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

부담이 적은게 좋더라구요!!

심지어 트랜스지방은 없고...;;

 

이건 뭐 영양정보 보고

흠잡을 게 없어서;;


너무 맛있어서 깜짝!

중독성 100%


그래놀라랑 검정약콩,

미숫가루 큐브가 보이네요

 

정확한 맛을 보기위해

'미숫가루큐브'는 그냥

한번 먹어봤어요

(사실 그냥 먹고 싶어서;;)

 

달콤하면서 엄청

매력적이더라구요

우리가 알고 있는

미숫가루를 딱 뭉쳐놓은

찰진 느낌인 거 같아요 ㅎㅎ

 

전 시리얼 먹을 때

이렇게 '파이렉스(pyrex)'에

담아서 먹거든요 ㅎㅎ

 

밥그릇, 국그릇에 담아먹으면

뭔가 좀 맛이 안나고

비쥬얼이 별로더라구요;;

 

근데 파이렉스에 담아먹으면

매우 만족스러워요

딱 봐도 비쥬얼이 매력적 ㅎㅎ

 

사진에 보이는 딱 저정도

담으면 50g살짝 넘을까 말까예요

(종이컵 2잔이 50g)

 

첫 입을 넣은 평가는

"너무너무 맛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사실 '프로틴'이라는

단어만 들어가도 뭔가 좀

뻑뻑하고 맛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게 사실인데

 

솔직히 '프로틴 그래놀라'는

제 개인적으로 '콘프로스트'보다

훨씬 맛있었던 거 같아요 ㅎ

 

고소하면서 달콤하고

심지어 식감까지 잡아줘서

매력이 골고루 다 들어있는 듯;;

 

살짝 조리퐁맛도 나구요 ㅎ

 

 

다이어터/유지어터가 아니더라도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정말 완전 강추해요!!!!

+_+

 

딱 하나...아쉬운 점이라면

역시 가격이죠 뭐;;ㅎㅎ

'콘푸로스트' 대비

2배가 살짝 넘는 가격!!!ㅠ

 

하지만 전 이것만 먹을 듯해요!


내 최애 시리얼로

당신을 인정합니다

캘로그'프로틴 그래놀라'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