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변비와 다이어트에 좋은 새콤한 '아오리사과'

by 바바붐 2019. 8. 31.

"여름에는 역시 상큼한 아오리사과죠"

 

평소에도 사과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 편인데

특히 여름에는 '아오리사과'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ㅎ

 

다른 풋과일들은 맛이 안좋은데

사과는 유독 그 풋사과만의

매력이 있죠 ㅋㅋㅋ

 

 

동네 마트에서 몇 번 사서 먹다가

인터넷에서 사볼까하고

(좀 더 저렴하지 않을까하고....)

둘러보던 찰나 평가가 좋은 곳을 발견

 

'더네이쳐파머스'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오리 풋사과를 구매했어요

 

개당 중량 170g / 12개 들어있고

금액은 12,900원이네요(무료배송)

개당 천원꼴이니 뭐 쏘쏘하다 생각

 

"배송은 좋은데 생각보다 작네...."

배송왔는데 사과박스가 아니라

일반박스에 '취급주의'가 크게 쓰여진 채로 와서

사과인 줄 몰랐어요 ㅋㅋㅋ

보통은 '사과박스'로 담던데 약간 특이?!

 

지만 뭐 맛만 좋으면 되는 것이

소비자의 마음이거늘 ㅋㅋㅋㅋ

 

스티로폼으로 덮어서 포장되긴 했는데

약간 형식적인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뭐랄까 상자가 흔들리면

갭이 커서 전부 움직이는데

큰 의미가 있나?! 싶은 포장이랄까 ㅎㅎ

 

기대에 찬 마음으로 열었는데

솔직히 좀 깜짝 놀랐어요....

너무 작아서...

저만 170g에 대한 무게감각이

매우 부족했나봐요 ㅎㅎ

 

 

이것 보다 좀 크게 생각했는데..

크기보면 집 앞 마트나

비슷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라는

까탈스런 생각이 잠시 들었어요 ㅋㅋ

 

크기 감이 안오시죠?

그래서 제 주먹과 비교를

.

.

.

보통 성인 여자주먹보다 살짝 작은 느낌?!

 

작긴했는데 맛은 좋았어요 ㅋㅋ

금액도 1만원 초반대에 무료배송인데

뭐 이정도쯤이야 하면서

오자마자 2개나 쿰척쿰척했네요 ㅋㅋㅋ

 

위에 사과 12개 사진에 자세히 보시면

물기가 묻어있는데

오자마자 허겁지겁 뜯어서

먹으려고 씻다가

갑자기 사진 안찍은 게 생각나서

다시 넣었다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ㅋㅋㅋㅋ)

 

 

"사과 효능은 두 말하면 잔소리!!!"

'아침 사과는 보약이다'

'하루에 사과 한 알이면 의사를 멀리한다'

 

이 2문장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 예요

 

사과는 건강부터 다이어트까지

워낙 효과가 광범위해서 좋다는 건

어린 아이도 알 정도죠 뭐 ㅎㅎ

 

사과에 대한 효능은 뭐가 있을까요?

 

1. 항산화 및 항암 작용

2. 피부노화방지

3. 오염물질로부터 폐 보호

4. 다이어트

5. 변비

6. 콜레스테롤 감소

7. 혈압조절

8. 스트레스 해소

9. 피로회복

 

 

대충 제가 알고 있는 것만 이정도네요

이건 뭐 웬만한 약보다 나은 거 아닌가요?ㅋㅋ

 

아오리사과하고 자주 먹는 홍사과랑

효능차이가 있을 줄 알았는데

맛의 차이만 있을 뿐

다른 건 없다고 하네요

 

건강도 챙기실 겸

매일 사과 한 개씩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이어트에 좋은 다른 메뉴

 

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샐러디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싸리재 '꼬마현미떡'

다이어트약 '토날린CLA'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