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다이어트 점심으로 안성맞춤, 똑똑한 식사 '샐러디'

by 바바붐 2019. 11. 27.

칼로리 낮은 점심으로 딱!

다이어트에 매우 좋은 메뉴


저녁에 술자리가 있는 관계로

점심을 좀 가볍게 먹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에

'샐러디'라는 샐러드음식점?!을

발견했어요 ㅎ

 

홈페이지 검색해보니


샐러드에서 거품적인 요소들을

제거해서 가격을 낮추고

일상적으로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부담없는 브랜드


라고 설명해놨네요

 

대략 느낌상

야채가 많이 들어가 건강하고

든든하진 않겠다는 생각을 하며

들어갔어요 ㅎㅎ

 

'샐러디' 선유도역점 고고싱


다양하면서 살짝 복잡한 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시그니처 샐러디

(여러가지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 서브웨이 느낌

 

시그니처콥 샐러디

시저치킨 샐러디

그린콥 샐러디

멕시칸 샐러디

리코타치즈 샐리더

탄탄지 샐러디

아보크랩 샐러디

연어 샐러디


종류가 꽤 되네요

가격은 5,700원부터 7,200원까지

샐러드치곤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긴한데..ㅎㅎ

 

요즘 파리바게트며 뚜레쥬르며

샐러드가 5천원이 훌쩍 넘는 걸

생각하면 적정한 것 같기도 하네요 ㅎ

 

+

 

4가지 슈퍼곡물이 들어간 곡물샐러드

'웜볼' 메뉴가 있어요

 

우삽겹 웜볼

칠리베이컨 웜볼

허니소시지 웜볼

그린콥 웜볼


이렇게 4가지가 있네요

 

이밖에 샌드위치랑

랩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매장의 인테리어나 색감/느낌은

확실히 컨셉에 맞게

깨끗깔끔한 느낌을 받았는데

메뉴들이 살짝 복잡하다고 해야하나

(저만 그럴 수도 있어요 ㅋㅋ)

 

여튼 주문 전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주문은 3명이서

시그니처콥 샐러디

우삼겹 웜볼

시저치킨 샐러디

를 시켰어요

(추가없이 기본으로!)


다이어트에 딱 좋은 메뉴!

칼로리 DOWN 단백질 UP


'시저치킨 샐러디' 가 나왔어요

(Caeser chicken salady)

 

양상추랑 크렌베리

방울토마토, 닭가슴살

로 구성된 샐러드네요

 

추천토핑은

스윗포테이토, 에그, 리코타치즈에

오리엔탈 + 허니머스타드

이 조합이 제일 좋다고 하네요 ㅎ

 

저는 순수 메뉴의 맛을 보기위해

시켰는데 추천토핑 넣어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

 

이렇게 같이 나온 시저소스를

위에 뿌려먹으면 완성!

 

소스에 비벼보니 꽤

그럴싸한 샐러드가 완성됐어요 ㅎ

 

시저치킨 샐러디는

중량 160g / 98kcal

의 엄청난 다이어트 샐러드네요

 

우선 우리가 알고있는

'시저소스' 딱 그맛으로

버무려서 먹는거라

샐러디만의 특징은 크게 없었어요

 

토핑을 추가로 안넣은 부분이 있지만

어찌됐건 양도 적고 칼로리도 낮아서

절대 일반점심이나 식사대용으로

먹기엔 너무 가벼운 감이 있어요

 

 

다이어트랑 소식하는 타임 정도에

딱 좋은 느낌인 거 같아요 ㅎ

 

원래 샐러드를 먹으러 온 건 맞지만

먹고나서도 엄청 허하긴 했어요 ㅋㅋ

 

'시그니처콥 샐러디'_기본

(Signature cobb salady)

 

가격은 시저치킨샐러디랑 똑같이

5,700원인데 시그니처가 훨씬 더

양이며 퀄리티가 높아보이더라구요

 

계란, 옥수수, 올리브, 베이컨 등이

들어가있고 소스는 역시

시저소스가 나오네요

 

 

추가토핑 추천은

치킨/포테이토/토마토...엄청 많더라구요

느낌상 뭘 넣어도 괜찮아요?!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시저치킨 샐러디'보다 확실히

든든한 감이 있어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중량 210g / 202kcal

시저의 2배가 넘는 칼로리네요

 

확실히 베이컨이랑 콘/계란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높았구요

야채와 조화가 훨씬

좋았던 거 같아요

시저치킨샐러디 < 시그니처콥샐러디

 

왜 '시저치킨샐러디'가

베스트일까 조금 갸우뚱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샐러드메뉴가 아닌

웜볼메뉴인 '우삼겹 웜볼'이에요

(Beef loin warm bowl)

 

우삽겹과 견과류 그리고

현미 등 여러가지 곡물로 구성된

식사대용 샐러드네요 ㅎ

 

추천토핑으로

리코타치즈/토마토/칙피/발사믹소스

정도 이야기를 하던데

굳이 넣을 필요있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437kcal인데

위에 샐러드들이랑

비교하면 높아보일 수도 있는데

평소 점심대비 생각하면

반밖에 안되는 칼로리죠 ㅎㅎ

 

확실히 곡물이랑 우삼겹이 들어가서

고소함과 든든함을 같이 잡았구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한 느낌도 물씬!

 

오리엔탈소스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너무 잘 어울렸던 거 같아요

 


1

서브웨이랑 비슷해요!

샐러드는 기본으로 먹어도 되지만

토핑을 추가/선택하는 스타일

그런데 추가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이것저것 넣으면

그냥 2천원은 훌쩍 추가될 거 같아요 ㅎ

 

 

2

가기 전 메뉴를 검색해봐도 좋을 듯!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 편이에요

샐러드부터 웜볼부터;;

주문하는 곳에서는

직원분들도 메뉴판도

설명이 그리 친절하지 않아서

뭐가 뭔지 복잡한 면이 있더라구요 

 

3

일반 식사로는 배고파요!

전체적으로 샐러드가 주고

'웜볼' 역시도 샐러드 기반이라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일반적인 점심 드시러 가면

오후에 많이 배고프실 수 있어요

가볍게 드시려는

'다이어트'개념으로 추천드려요

저 처럼 저녁에 술자리있을 때

강추!!!ㅋㅋㅋ


다이어트에 좋은 다른 메뉴

 

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싸리재 '꼬마현미떡'

임셰프 '단백질도시락'

다이어트약 '토날린CLA'


다이어트 점심으로 GOOD

배가 부르지는 않아요!

 

 

 

'샐러디' 선유도역점은

5번 출구 앞에 있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