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튼튼닷컴 '토날린CLA 파워다이어트' 복용이야기

by 바바붐 2019. 8. 10.

오늘은 제가 3개월 간 복용한

튼튼닷컴 '토날린CLA 파워다이어트'

복용후기를 이야기해볼까해요

 

^_^

 

하루도 빠짐 없이 먹었으니

효과평과는 매우 정확하겠죠

 

네이버나 구글에

'다이어트'라고 검색만 해도

정말 무궁무진한 약이 나와요

 

 

그 만큼 평생 늘

존재하는 고민이자 관심사가 아닐까 ㅎ

정말 수 많은 제품 중에

 

튼튼닷컴

'토날린CLA 파워다이어트'

선택한 가장 첫번째 이유는

바로, 다름 아닌

가격이었어요 ㅋㅋㅋ

 

8천원대에 심지어 3개월치 사면

무료배송까지 걸려있어서

매력적인 가격에 눈이 확 돌았죠 ㅋㅋ

(어쩔 수 없는 서민인가봅니다)

 

그럼 본격적인 평가 고고싱!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그런지

정말 정직한 약통디자인

 

 

다이어트약들 대부분이

겉포장이나 캡슐포장에

신경을 꽤나 많이 쓰는데

가격을 낮출려고 그런건지

깔끔하네요 ㅋㅋ

 

매번 건강식품이나 약들 먹기 전에

저렇게 빡빡하게 쓰여져있는

문구들보면 가슴이 턱턱 막혀요

 

과연 잘 읽어보시는 분들이 계실까

궁금한 1人

 

포인트는

1일1회_2캡슐

유아/임산부는 NONO!

이 정도만 아시면 될 것 같아요 ㅎ

 

와~정말 놀랐었는데요

정말 캡슐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살짝 과장보태서

엄지손톱정도 크기였어요

 

여태 살면서 본

캡슐 중에 제일 컸던 거 같아요

일반 감기약 캡슐에

4배정도 되는 크기였어요

 

 

캡슐 잘 못드시는 여성분들은

살짝 고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

엄청 난 크기인 것을

감안하시고 구매하셔야 할 거 같아요ㄷㄷ

 

속으로

설마 크기를 줄이는 것도

비용이 들어서

그냥 큰 크기 그대로

넣은 건가 살짝 궁금하기도 했어요 ㅋㅋ


총점 : 40점

"심리적 위안과 만족에 쓰는 약"

 

우선 3개월 간 먹은 효과는

솔직히 제로였었던 거 같아요

 

그 전에도 꾸준히 운동하고

체지방도 측정하는데

먹으나 안먹으나 큰 차이는 NO!

 

 

단지 좋았던 건

과식이나 음주/회식하고 나서

먹었을 때

심리적 위안을 얻을 수 있는 정도?!

 

가격대비 생각하면

뭐 그정도도 쏘쏘인 것 같긴해요 ㅋㅋ

 

^_^

 

어떤 다이어트약이나 마찬가지이지만

운동을 병행하지 않고서

살만 쪽쪽 빼주는 건강한 약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죠

 

 

특히 체지방은 더더욱 그렇구요

 

저렴한 가격에 심리적 위안정도

얻으실만한 다이어트약

찾으시는 분한테는

GOOD!

 

보여지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고싶은 분들한테는

BAD! BAD!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