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혜자스런 토핑과 퀄리티, 청년피자 '감자별 한웅큼'

by 바바붐 2019. 10. 13.

토핑의 절정

풍부하고 깊은 맛

혜자스런 진정한 피자

'청년피자'


모두 각자가 다

하나쯤은 선호하는

피자브랜드와 피자가

있는 거 같아요

 

수피자 / 피나치공 / 빅스타피자

도미노피자 / 피자헛 / 미스터피자

유로코피자 / 반올림피자샵 / 캡틴페퍼스피자

마르코죤스피자 / 류길상피자

피자알볼로 / 피자타운

피오렌떼 / 착한피자

7번가피자 / 피자꾼

피자애 / 파파존스

59쌀피자 / 피자스쿨

뽕뜨락피자 / 파파존스 / 피자마루

.

.

등등

 

'배달의민족' 어플 열어서 봤는데

대충 적어도 이정도인 거 보면

정말 피자 브랜드가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샵 '포테이토피자'를 선호하는데요

요즘 살짝...매우 살짝

초심을 잃어 토핑이

줄어든 것 같아서

부쩍 모험아닌 모험으로

다른 브랜드들을 먹어보고 있어요

 

이번에는 아프리카BJ

유튜버들이 자주 이야기하던

'청년피자'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먹어보면 알겠죠

협찬광고인지

진짜 맛인지 ㅋㅋㅋ

 

그럼 고고싱♥


뭔가 실패를 하지 않을 것 같은

믿음이 가는 피자


아주 매우

어마어마한 수상경력이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궁금한이야기Y'

에 나왔나보네요...

 

근데...슈퍼맨 협찬은 그렇다치는데

궁금한이야기는 어떻게 협찬을 걸었는지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ㅋㅋㅋ

 

저는 포테이토 메뉴를 워낙

좋아해서 찾다가

'감자별 한웅큼'이 제 취향에

제일 맞는 것 같아서 시켰어요

 

뭔가 사진 비쥬얼만 봐도

포스가 뿜뿜

 

제가 시킨

청년피자 '김포신도시점'은

리뷰이벤트로 떡꼬치도 주네요

 

이런건 당연히 참여해야겠죠 ㅎㅎ

 

이래저래 매우 기대가 되는 상황이네요


토핑은 매우 풍부GOOD

개인취향에는 다소 안맞는 ㅠ


포장이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다른 브랜드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하지만 피자의 냄새가

기대를 불러일으키는....ㅎㅎ

 

하나 다른 점은

보통 '갈릭소스'만 오는데

'청양마요소스'라고 하나 더 오는 점!

 

소스가 1가지 추가만 되어도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긍정적이죠

 

먹어보기도 전에 이 만족감이란 ㅎㅎ

 

 

근데 '청양마요소스'가 개인적으로

명칭마냥 좀 매콤하고 코도 팍 쏘고

그랬으면 훨씬 좋았을 거 같은데

진짜 소소한 고추향에

달짝지근한 맛이 더해져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피자 개봉해요!

 

와우~토핑이 정말

요즘 괜히

청년피자

청년피자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정말 풍부한 토핑에

냄새까지 완벽!

 

비쥬얼만 보고도

만족감이...ㄷㄷ

 

햄이며 감자며

정말 풍부하게 많이 넣었구요

먹었을 때

풍미 만땅이었어요

 

근데.....저는

'노란치즈'를 너무 안좋아해서

개인취향에는 안맞았어요

 

노란치즈 특유의 맛을

너무 싫어해서

저는 끝맛이 별로더라구요

 

 

하지만 이부분은 취향차이기 때문에

이것만 제외하고는

정말 너무 괜찮았어요

 

감자도 보통 브랜드들에서 나오는

웨지감자형태로 토핑을 올린게 아니라

다져서 올린 형태라

뭔가 더 부드러우면서

색다르기도 했던 거 같아요

 

서비스로 나온 떡꼬치는

어렸을 적에 학교 앞에서

먹었던 딱 그 맛이에요

 

서비스로 먹는 거지

뭐랄까...돈 주고 주문은 좀 아닌..ㅎㅎ

 

개인취향에 안맞는

노란치즈만 아니었다면

정말 만족스러웠을 피자였어요♥


추천하는 다른 브랜드 피자

구경하고 가세요!

 

반올림피자샵 '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봉수아피자 '체다치즈포테이토'


피자의 대세 맞나봅니다

토핑/맛, 엄지손가락 척!

돈 아깝지 않은 피자!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