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가성비 최강! 혜자스러운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선유도역점

by 바바붐 2019. 10. 23.

가볍게 피자 먹고싶을 땐

역시, 피자스쿨이 최고!


피자 브랜드마다

저가도 있고, 고가도 있다지만

전체적으로 가격이 꽤 비싼 편이죠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

.

피자에 콜라만 시켜도

3만원 가까이 가는

꽤나 부담스러운 가격을 자랑하죠...

 

워낙 브랜드별로 경쟁이

심하다보니

피자샵/피자에땅/피자알볼로 등

중가 브랜드들도 있지만

이것저것 추가하다보면

거기서 거기인게 함정 ㅎ

 

 

갑자기 피자를 먹고 싶을 때,

가격부담없이 매우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피자스쿨' 이죠

 

정말 피자스쿨만한 곳이 없어요

가성비 좋고 맛있고 ㅋㅋㅋ

 

그럼 피자스쿨 고고싱♥


피자스쿨 매장은 늘 소소한 느낌

코카콜라하고 경품이벤트 +_+


피자스쿨 십수년 단골이라서

매번 다른 매장들 가보며 느끼는 거지만

번화가나 마트, 신축건물 이런데서는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 ㅎㅎ

 

보통 약간 구식건물이나

동네/골목에서 많이 본 듯해요

 

'피자스쿨'선유도점으로 갔는데

역시나 그 느낌 ㅎㅎ

사진 좌측에 회색칠은

전단이며 벽이 너무 후질근해서

자체색칠했어요 ㅋㅋㅋ

 

 

나름 상권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보니

수익성 차원에서 공통적으로

이런 곳이 매장을 두는게

아닐까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

(잡소리....죄송) 

 

선유도역점은 베스킨라빈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구요

 

선유도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기

매우 편한 곳이에요

 

매장 입구에 이벤트관련

포스터가 붙여져있더라구요

 

코카콜라와 콜라보해서

구입매장명과 인스타/페이스북에

헤시태그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LG전자제품과

코카콜라를 선물로 주는 건가보네요

 

어짜피 저는 이런 거 해봤자

정말 하늘이 주신 행운의 빛을 받아도

고작 코카콜라 정도이니....패스

ㅋㅋㅋㅋㅋㅋ

 

 

LG올레디TV

LG그램/LG트롬/LG트윈워시

LG디오스/LG스타일러/LG코드제로

LG퓨리케어/LG_LED마스크

등등

경품이 많긴하니

참여해봐도 좋을 거 같네요

(광고/협찬 전혀 아니에요 ㅎㅎ)


피자스쿨은 '포테이트피자'가 진리!


피자스쿨도 중/고가 브랜드 못지않게

메뉴가 참 다양해요 ㅎㅎ

 

신메뉴도 있는데

전체메뉴판에는 없네요

'허니비프피자'라고 이름만 들어도

어떤 느낌인지 아시리라 생각해요 ㅎ

 

저는 '피자스쿨'오면 늘

고민 1도 없이 '포테이토피자'를 선택해요

 

정말 메뉴에 있는 피자들

전부 다 먹어봤는데

포테이토가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고소하면서 짭쪼름하면서....

심지어 가끔 피자를 먹고 싶을 때

피자스쿨이 생각날 때가 있을 정도

 

개인적으로는 프리미엄피자들보다

클래식피자들이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

 

피자에 '갈릭디핑소스'가

빠질 수는 없죠 ㅎㅎ

 

피자스쿨 갈릭소스가

피자브랜드 통틀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구매할 때 몇 개 사서

쟁여놓을 정도예요 ㅎㅎ

 

브랜드별로 오묘한 맛 차이가 있는데

전 피자스쿨이 개취!

 

전 피자를 먹더라도

'유지어터'이기 때문에 ㅋㅋㅋ

탄산음료는 먹지 않아서

탄산수를 먹어요 ㅎ

(코카콜라하고 이벤트 중인데 죄송)

 

탄산수를 사려고 했더니만

피자스쿨 선유도점은 판매를 안하네요

그래서 바로 옆 슈퍼가서

씨그램_레몬 2병을 사서 착석!

 

 

씨그램은 탄산이 좀 적어서

싫긴한데 이것밖에 없는 상황이라 ㅠ

 

여튼 피자 먹기 전

완벽한 무장준비 완료!

 

//지출내역서//

포테이토 피자 - 8,000원

갈릭디핑소스 - 500원

씨그램_2병 - 1,000원


혜자스럼의 결정판, 피자스쿨 GOOD!


와우~ 피자 자태가 +_+

 

피자스쿨은 보통 매장이 작아서

오븐이랑 테이블이랑 거의

한 곳에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오픈되어 있어서

피자굽는 냄새가 정말

견디기 힘들 정도로....ㅎㅎ

 

특히나 이렇게 고소한?! 피자종류는

더 더욱 그래요 ㅋㅋㅋ

 

8천원 퀄리티라고 보기엔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고퀄리티네요 ㅋㅋㅋ

웨지감자도 큼지막하고 말이죠 ㅎ

 

이걸 보면서

사진을 찍는 건 정말

곤욕이었어요 ㅋㅋㅋ

 

모든 피자들이 그렇듯

 

피자는 역시

배달보다는 매장에서 먹는게 GOOD!

 

피자치즈가 굳어버려서

맛은 있으나 비쥬얼상

냉동피자가 되어버리는

안타까운 상황이...ㅠ

피자가 빵마냥 톡톡 끊어지는...

 

 

저는 매장에서 먹었기에

어떤 브랜드도 부럽지 않은

쭉쭉 늘어나는 고급스러운 피자를

경험했죠 ㅎㅎㅎ

 

이렇게 갈릭디핑소스에

풍덩 담근 다음에

입에 넣으면

저절로 눈이 감길정도로

맛있어요 ㅋㅋㅋ

 

짭쪼름함의 완성판이라고 할까 ㅎㅎ

 

저는 피자스쿨 혼자

자주가는 편인데요

매장에 워낙 사람이 없을 뿐더러

조용해서 혼.피도 괜찮아요 ㅎㅎ

 

피자스쿨 피자한판이

둘이 먹기엔 부족하고

그렇다고 2판을 시키면

너무 많은 느낌이라...혼.피가 정석!


추천하는 다른 브랜드 피자

구경하고 가세요!

 

반올림피자샵 '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청년피자 '감자별한웅큼'

봉수아피자 '체다치즈포테이토'


피자스쿨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사랑입니다♥

진리 = 포테이토피자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