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풍성한 토핑! 깔끔하면서 맛있는 피자, '피자알볼로' 김포장기점

by 바바붐 2019. 10. 28.

무거울 정도로 많은 토핑

비쥬얼부터 맛있는 피자


월요일을 몇시간 남겨둔

일요일 저녁...;;

 

대부분은 직장인들은 그렇듯이

힘이 풀리고 기분이 별로고...그렇죠

 

이 기분을 풀고자

저녁은 와이프와 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원래 자주먹었던 피자는

'피자샵'이었는데...

맛이 있긴한데

피자가 너무 짜서

먹고 나면 속이 아플정도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늘 먹던

피자샵이 아닌 다른 피자브랜드를

먹어보고 있는 중이었어요 ㅎ

 

청년피자

피자애

착한피자

수피자

류길상피자

7번가피자

뽕뜨락피자

.

.

등등

 

중가 브랜드들은

한번씩 다 먹어봤네요 ㅎㅎ

 

 

물론 이메뉴 저메뉴 먹어봤지만

포테이토를 워낙 선호해서

대부분 포테이토로 ㅎㅎ

 

오늘은 그동안 알고만 있고

먹어보지 못한 브랜드

'피자알볼로'에서 시키기로 했어요

 

메뉴는 당연히

'포테이토피자'를 시켰어요

전 포테이토의 고소한 맛이

피자랑 제일 잘 어울리고

좋은 것 같아서 늘...ㅎㅎ

 

포테이토피자는 각 브랜드의

클래식 / 기본이 되는 피자라서

이거 맛있으면 대부분

기본 이상한다고 보는게

제 보는 관점이에요 ㅋㅋ

 

그럼 '피자알볼로' 먹으러

고고싱♥


단촐한 메뉴구성, 깔끔한 느낌!


주문금액은 20,400원이에요

피자알볼로는 주문할 때 보니까

정말 딱 '피자'만 오는 거 같더라구요

 

'배달의민족'

'배달통'

'요기요'

 

어디에도 리뷰이벤트조차 없다는;;ㅠ

심지어 콜라도 안온다는....

 

좀 차가운 느낌이 있지만 ㅎㅎ

갈릭디핑소스는 꼭 있어야해서

2개를 추가, 주문하였어요

 

"와~ 정말 단촐하다...ㅎㅎ"

받고나서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었네요

 

반대로 생각해보면 그만큼

피자 자체에 자신감이 있단 거

아닐까 합리화를 살짝...ㅎㅎ

 

피클 하나 더 주긴했네요 ㅎ

 

열고서 특이하다고 생각했어요

우선, 대부분의 피자브랜드들이

8조각을 내서 오는데

여기는 12조각을 내서 오더라구요

 

이 부분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에게 주기도 좋고

더불어 '유지어터'에게는

천천히 먹게해주기 때문에

큰 조각보다 덜 먹게되는 장점!

 

 

12조각 은근 매력있더라구요♥

다른 의도가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GOOD!

 

토핑이 정말 풍성해요

웨지감자는 정말 아낌없이 넣었어요

 

보통 8조각으로 잘라오는

피자브랜드들도 웨지감자 1개

들어가는게 대부분인데

피자알보로는 12조각으로 자르는데

거기에 심지어 웨지감자를 2조각씩

넣는 혜자스러운 매력이있네요

 

 

감자먹고 안드로메다로 가버려라

그런 수준 ㅎㅎㅎ

 

개인적으로 포테이토피자의 핵심은

웨지감자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많이 넣어주면

싫어할래야 싫어할 수가 없죠 ㅠ_ㅠ;;


어마어마한 토핑의 혜자스러움


12조각으로 잘린 작은조각?!인데

웨지감자 큼지막한 거 2개

들어간 거 보이시죠?!

손으로 들면 토핑 떨어뜨리기

일쑤일 정도로 많이 들었어요

 

베이컨부터 버섯/치즈까지

정말 풍성한 피자의 결정체

 

빵끝도 일반 도우와 달리

정말 찰지고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찾아보니

'흑미도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반도우보다

색이 살짝 어둡다고해야하나?!

되게 매력있었어요!!

원래 빵끝 대부분 남기는데

남김없이 먹었다는....

 

갈릭소스 찍어먹는 건

뭐 말할 거 없이

최강맛이죠 ㅋㅋㅋ

 

토핑이 풍부한데다가

이렇게 소스까지 찍어 먹으니까

맛이 정말정말 깊어지더라구요

 

먹으면서 오랜만에

눈이 저절로 감겼어요 ㅋㅋㅋ

(유튜버 코스프레;;ㅎㅎ)

 

소소한 부분이지만

이 수제피클도 정말 괜찮았어요

보기에도 그렇지만

정말 신선해보이고

아삭했어요 ㅎㅎ

 

특히 제품으로 만들어 판매되는

일반피클에 비해

신맛이 훨씬 덜하고 깔끔해서

아이한테 주기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웰빙'피자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깨끗하면서 건강한 느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

가격대비 아낌없이 넣은 풍성한 토핑!

 

이정도가 '피자알볼로'를

먹어 본 느낌이었어요

 

요즘 먹어 본 피자 중에

제일 괜찮았어요♥

 

//단골등록//

^_^


추천하는 다른 브랜드 피자

구경하고 가세요!

 

반올림피자샵 '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청년피자 '감자별한웅큼'

봉수아피자 '체다치즈포테이토'


한번 먹으면 다시

주문하게되는 매력적인 피자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