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풍부한 토핑, 짭쪼름고소한 봉수아피자 '체다치즈포테이토'

by 바바붐 2019. 9. 13.

'비쥬얼 압박! 맛/퀄리티 2개 다 잡은 봉수아피자'

피자를 너무 좋아하긴 하는데

늘 실패가 없길 바라며

먹는 피자만 시키는 타입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하면서 짭쪼름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라

대부분 80%이상 포테이토피자를

시키는 편이에요 ㅋㅋ

 

이번에는 모험도 해볼겸

다른 브랜드 포테이토피자를 시켜보자

마음을 먹고

열심히 '배달의 민족'을 검색하던 차

'봉수아피자'가 평이 좋길래

 

'체다치즈포테이토' 고고싱!

 

'깔끔하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

피자케이스에서 느껴지는 프로의 느낌 ㅋㅋ

배달을 시켰을 땐 몰랐는데

이렇게 식탁 위에 올리니까

더 더 먹고 싶어졌다는....ㅎ

 

봉수아피자의 5대 장점이라고

대문짝만하게 써있네요

 

봉수아 특제 도우 사용

수제소스 사용(갈릭/요거트/피자/스파게티)

100% 자연산 치즈

국내산 오이피클

매운맛/일반맛 선택가능

 

이렇게 써있는데

뭐랄까 장점을 일부러 5개에

맞추려고 늘린 느낌?ㅎㅎ

 

 

요즘 브랜드 피자들 보면

전부 수제소스/도우는 기본이고

국내산 피클에 자연산 치즈도

대부분 그런 거 같아서;;

 

딱 하나 변별력있는 부분은

매운맛/일반맛 선택가능하다는 거

아닐까 생각했어요

 

은근 이 부분때문에

피자메뉴를 고르고 못고르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이죠 ㅎㅎ

 

우리집은 매운거에 중독되어 있는 수준이라

당연히 매운거로 시켰어요 ㅎㅎ

 

보통 다른 피자브랜드 대비

'요거트소스'가 하나 더 오는 느낌이네요

 

'먹고싶게 만드는 토핑센스'

전부 펼쳐보니 요정도네요

깔라만시 탄산수랑 스위트콘은

자체 납품입니다 ㅋㅋㅋ

 

뭔가 푸짐해보이고 혜자스럽네요

소스까지 2개니까 풍족한 느낌?!

 

먹기 전부터 엄청 기대가 간다는 ㅎㅎ

 

우선 피자가 정말....

토핑이며 피자 비쥬얼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여태 본 피자 중에

비쥬얼만 따진다면 최강아닐까....

 

전체적으로 토핑이 매우 풍성하고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좀 한가지 아쉬웠던 건

체다치즈피자에 너무 가까웠던 거 같아요

 

'체다치즈포테이토'피자라서

포테이토의 고소한 맛을 맛이 생각했는데

포테이토는 그냥 가벼운 토핑정도로

정말 조금 들어있더라구요...

 

 

블라인드 테스팅하면 100%

체다치즈피자라고 생각될 만큼

포테이토맛은 잘 안느껴질정도...아쉽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피자 빵 끝에

고구마랑 치즈를 넣어서

풍미를 더했어요

 

저는 보통 빵 끝은 안먹고 버리는데

이 피자는 다 먹게되더라구요

센스 만점!!!

 

봉수아에서 만든 수제소스

'요거트 소스'를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어울리지 않았어요 ㅠ

너무 달고 피자랑 좀 따로 논다는 느낌

 

 

갈릭소스도 꾸덕꾸덕하면서

보통 피자소스에서 보는

찰지고 짭쪼름한 그런 느낌이 아닌

그냥 갈릭소스다 정도

 

소스는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오븐스파게트'에서 '와!!'했어요

어떻게 이렇게 토핑을 예쁘게 했는지

 

먹음직스러운 건 둘째치고

정말 예뻐서 첫 포크질을 조심스럽게 ㅎㅎ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정말 사진 잘 찍었어요 ㅋㅋㅋㅋ

(자뻑 죄송 ㅎㅎ)

 

스파게티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오븐스파게티 맛이 었는데

굉장히 풍미가 깊었어요

 

이날은 리뷰이벤트로 서비스 받은 거긴한데

서비스 없더라도

스파게티는 추가해서 시킬 거 같아요

 

 

맛은 정말 GOOD!

포테이토피자 NONO!

치즈피자!!! YES!!!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다음번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 볼 생각이에요

토핑도 풍부하고 맛도 좋았어요 ㅋㅋ

 

근데 포테이토보단 치즈피자에 가까워요

 

가격은 라지사이즈로 22,900원이에요

중브랜드정도 가격이네요 ㅎㅎ


추천하는 다른 브랜드 피자

구경하고 가세요!

 

반올림피자샵 '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청년피자 '감자별한웅큼'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