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치킨이랑 피자를 모두 먹고싶을 때, '피자나라 치킨공주'

by 바바붐 2019. 10. 5.

유튜버처럼 이것저것 먹고 싶을 땐,

'피・나・치・공' 만한게 없죠!


요즘 '유튜브' 보면

이제 하다하다

1가지 메뉴는 어필이 안되는지

'치킨 + 피자'는

기본이 되어 버린 거 같아요

 

나름 부럽기도 하지만

금액 생각하면 좀 사치스럽죠 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을 해소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바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같아요

 

스타일이 워낙

이것저것 벌려놓고

골라먹는 재미를 좋아하는

1人이다보니

자주시켜먹게 되네요

 

'피나치공' 진리의 메뉴를

소개할까 해요!

고고싱♥


'페퍼간장치킨 + 고구마피자'

이 세트가 진리이자 베스트메뉴


진짜 솔직히 말씀드리면

치킨 / 피자를 따로 떼어서

기존 브랜드들과 경쟁하면

아쉬운 부분들이 존재하는 건 사실이죠

 

뭐랄까 약간 퀄리티가

쵸큼 떨어진다고 할까...

하지만 메뉴만 잘 고른다면

꼭 그렇지도 않아요

 

다년간 주문을 해본 결과 진리의 세트

 

바로 '고구마피자 + 페퍼간장치킨'

이걸 따라올 메뉴가 없어요


중타 이상가는 치킨 '페퍼간장치킨'


치킨의 경우

종류가 꽤 있긴한데요

물론 개인취향이 존재하겠지만

 

BBQ

BHC

처갓집

멕시카나

오빠닭

.

.

등등

 

여러 브랜드들과 경쟁하기에는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어요

근데 '페퍼간장치킨'은

중타정도는 치는 맛이에요

 

간장의 짭쪼름함과 후추의 맛이 더해져서

느끼함도 살짝 잡아줘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제가 시킨 곳은 치킨도 잘 튀겨서

살도 촉촉하니 맛나구요

GOOD!

 

브랜드로 따지면

'둘둘치킨'이랑 비슷해요

 

닭사이즈는 교촌이랑 비슷

크기가 좀 많이 작아서 아쉽긴한데

피자와 함께하니 위안되네요 ㅋㅋ

이것저것 너무 바라면 안되겠죠;;


냉동피자 < 피나치공 < 브랜드피자


피자의 경우,

토핑이나 비쥬얼부분은

정말 딱 넣을 것만 넣은 수준정도!

 

고구마피자도 기존 '슈퍼슈프림 피자'에

고구마무스만 얹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퀄리티와 맛을 논하기엔 좀 부족하긴 하구요

먹을만하네! 치킨과 양손으로 먹자!

이런 느낌으로 ㅎㅎ

 

단품으로 시키는 건 정말 아니구요 ㅎ

 

딱 사진에서 느껴지 듯이

 

냉동피자보다는 괜찮고

브랜드피자들과 비교했을 떈

한참 떨어진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우선 토핑이 그리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치즈랑 고구마맛만 많이

느껴진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구요

다시/자주 시킬 생각있어요 ㅎ

 

피자랑 치킨을 같이 먹는데

이정도 퀄리티면 쏘쏘!

 

단, 제가 시킨 메뉴가 아닌

다른 메뉴를 선택하셨을 때는

정말 큰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ㅋㅋ

(경험에 비추어 보았을 때...)


추천하는 다른 브랜드 피자

구경하고 가세요!

 

반올림피자샵 '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청년피자 '감자별한웅큼'

봉수아피자 '체다치즈포테이토'


메뉴의 퀄리티차이 커요!

제가 추천드린 메뉴가 정답!

이것저것 먹고 싶을 땐

피나치공의 최고!

피자나라 치킨공주♥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