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다이어트할 때 초콜릿이 땡기면,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초콜릿'

by 바바붐 2019. 11. 13.

단맛과 나트륨함량 ↓

//초콜릿은 더 깊고 진하게//


평소 때는 정말

초콜릿 1도 안먹는

스타일이거든요

 

초코쿠키는 물론,

초코우유부터 심지어

홈런볼도 ㅋㅋㅋ

 

이상하게 초콜릿은

저하고 잘 안맞는지

달기도하고 별로 안땡기는데

 

 

'다이어트'

.

.

이놈의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정말 그렇게 땡길 수가 없어요

정말 이상한 일이죠;;

 

확실히 다이어트 시작할 때

당부터 줄이게 되니까

그런 거 같아요 ㅎㅎ

 

이럴 땐 자꾸 억지로

안먹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때문에

먹어주는게 좋다 하더라구요;;

 

하지만

일반 당이 다량 함유된

초콜릿은 NONO!!! 

 

 

다크초콜릿이 딱이죠!

 

회사 앞

'이마트 노브랜드' 선유도점으로

(네이버지도엔 영등포양평점;;)

고고싱!!!

 

구매평을 하기 전,

다크초콜릿 효능부터♥


다크초콜릿의 위대한 효능


출처 : 네이버 포털검색 / 이미지

일반 '초콜릿'이라고 하면

살 푹푹 찐다

뱃살 나온다

건강에 안좋다

.

.

등등

 

부정적인 생각이 많은데요

'다크초콜릿'은 완전 달라요

 

 

1

//다이어트//

식사 전/후

다크초콜릿을 섭취 시,

식욕을 감퇴시키는 효과로

평소 식사량보다

훨씬 덜 먹게되고

간식을 안먹게 된다고 해요

 

2

//콜레스테롤↓//

주 성분인 '카카오버터'에

올레산 성분이 35%이상 함유,

이는 LDL콜레스테롤을

대폭 감소시켜줘서

동맥경화를 예방한다 하네요

 

 

3

//암예방//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들어있어서

항산화효과를 통해

암예방에 탁월하다고 해요

 

4

//변비예방&해소//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서

배변을 촉진시키는 역할

BUT...

너무 많이 먹으면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탈이 날 수 있으니 적당히;;

 

 

5

//노화방지//

폴리페놀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유지

 

6

//스트레스해소//

다크초콜릿 속

'페닐에틸아민' 성분이

도파민을 분비해

기분을 좋게해주며

'오피오이드' 생성을 자극,

통증 감소에 효과적

+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

우울증 완화에 GOOD

 

이정도면 효과가

어마어마한 거 아닌가요;;

 

하지만

역시 초콜릿은 좋은 거였어

.

.

그러면서 많이 드시면 NO!


고급스러운 포장

혜자스러운 가격


포장이 엄청

고급진 느낌이에요;;

일반 마트에서

이정도 크기에

이정도 포장이면

4천원도 넘을 거 같은데

딱 1,200원 밖에 안해요

 

 

정말 이마트 노브랜드는

혜자스러워요 ㅎㅎ 

 

'다크초콜릿 70% 카카오'가

눈에 팍 띄네요;; ㅋㅋ

기대기대 +_+

 

영양정보를

그냥 넘길 수 없겠죠 ㅎ

 

나트륨 10mg

탄수화물 33g

당류 27g

지방 40g

트랜스지방 0.1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10g

총 칼로리 530kcal


노브랜드 밀크초콜릿과

비교했을 때

 

나트륨 1/10 ↓

탄수화물 1/2 ↓

당 60% ↓

지방 40% ↓

콜레스테롤 70% ↓

 

 

영양상 엄청

라이트해진게 보이네요;;

특히 당이랑 나트륨이

줄어든게 GOOD!

 

물론 많이 먹음

역시 다이어트에 해가 되겠지만

매우 적정 영양구성인 거 같아요

 

크기가 우선 손바닥 2배라서

엄청 큰 편이구요;;

 

저 직사각형 한칸이

5개가 있다고 보시면 돼요

(제가 손으로 2칸은 가렸네요;;)

 

뭐 군더더기가 없이

외포장이고 내포장이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살짝달콤 쌉싸름한 느낌


엄청 쓰고 그런 맛은 아니구요;

당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맛있는 정도예요

 

다크초콜릿이 너무 써서

부담스러우신 분한테 딱인 거 같아요

 

가나초콜릿이나 크런치처럼

부드럽진 않고 엄청 딱딱해요

손에도 안묻을 정도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어요

쌉싸름한 맛이 있어서

식전에 한조각 먹고가면

확실히 식욕이 좀 떨어지는?! 느낌

 

 

점심에 과식을 많이해서

딱 한조각씩 먹고 가는데

꽤 괜찮은 거 같아요

 

맛도 있어서

약으로 먹는 느낌이 아니라

식전 에피타이저 같은 생각으로 ㅋㅋ

 

다이어트하는데

초콜릿 땡기시는 분 추천해요!

//

발렌타인데이 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 좋은 다른 메뉴

 

히비스커스차

캘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

임셰프 '단백질도시락'

다이어트약 '토날린CLA'


다이어트할 때

초콜릿이 땡기면

노브랜드 '다크초콜릿'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