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오늘 먹은 건 무효, 효과적인 다이어트약 '슈퍼핏 에픽슬림제로'

by 바바붐 2019. 10. 25.

하루 권장 칼로리 섭취..BUT

과식/폭식엔 이게 딱!


1년째 '유지어터'의

길을 걷고있으면서

제일 중요한 건

역시 '하루 권장 칼로리 섭취'

인 것 같아요 ㅎㅎ

 

적당히/덜 먹으면

체중 및 몸매는

유지되거나 빠지게 되는 건

어쩌면 당연한 거고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니까요

 

 

저도 다이어트 해보면서 느낀게

어떻게 하면 되는지

몰라서 못 빼는게 아니라

알고 있는데...어떻게 보면

논문 내는 것도 가능할 정도의

(오바.....ㅈㅅ;;)

박사수준급인데도 불구하고

 

이게 생활 및 직업의 패턴,

멘탈, 기념일 등 여러요소로

참 지키기 어렵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직장인의 경우,

어쩔 수 없는 술자리, 회식자리..

직원들과 함께 먹는 점심의 과식 등

 

아주 난제 요소가 곧곧에

널려있죠...ㅋㅋ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성공하고 효과적이었던 약을

소개할까해요

 

바로 '슈퍼핏 에픽슬림제로'

(Superfit Epicslimzero)

 

그럼 알아보러 고고싱♥


부담없는 가격 / 딱 좋은 크기


배송받기 전 180정이라고 해서

꽤나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손 안에 쏙 들어올 정도?!

우선 디자인부터 뭔가

슬림해질 것 같은

아주 기분 좋은 디자인이네요 ㅋㅋ

 

알약은 연한 갈색이고

특별한 향은 없어요

 

감기걸렸을 때 먹는

알약이랑 별반 다를 것 없이

생겼네요 ㅋㅋㅋㅋ

 

알약은 딱 엄지손톱 반만한 크기로

삼키기에 어렵지 않은 작은 크기예요

 

이걸 왜 말씀드리냐면...

다이어트약 중에 어마무시하게

큰 알약도 꽤 많거든요

새끼손가락 반 크기만한

알약도 보았어요.....

 

성인이라면 대부분

알약 무리없이 잘 드시지만

그 때 먹었던 그 큰 알약은

좀 힘들더라구요

 

 

특히 다이어트는 꼭 먹어야하는

치료약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먹기 힘들면

사실상 꺼려지게 되고

안먹게 된다는 점!

 

크기 딱 좋았어요!

한번에 2알씩이니까 깔끔!


가격은 21,0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하루에 3번 식후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3통을 먹어 본 경험자로서

저렇게 권장하는 것처럼

꾸준히 먹는 것보다는

 

 

야식이나 과식했을 때

식후에 한번 먹어주는게

좋은 거 같아요

 

굳이 영양도 좋고

칼로리도 적당히 잘 먹었는데

섭취할 필요는 없을 듯!

 

그래서 저는 보통 1통 사면

2개월 이상 먹더라구요


식후 다이어트약의 최강자!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어요

카테킨은 많은 다이어트약에

거의 필수처럼 들어가 있는데요

 

BMI 감소

복부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체중 감소

항산화 효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

.

등등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HCA'의 경우는

 

체중 감소

내장지방 감소

복부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혈청렙틴 감소

배설 증가

.

.

등등

 

카테킨과 함께 시너지효과에

딱 좋은 거 같아요

 

세부 원재료는

녹차추출분말/가르시니아/비타민C

비타민D/비타민E/비타민B1.B2

나이아신/판토텐산/엽산/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히비스커스 등등

다이어트에 알만한 것들이

적절히 들어가있는 거 같아요

 

 

다이어트약 원재료 내용은

정말 너무 많이 이것저것 들어가서

볼수록 어지러운게 함정 ㅋㅋ

 

식후 다이어트로써는

이만한게 없지 않을까

생각할 정도로 딱 좋은

재료들만 쏙쏙 들어간 거 같아요


진정한 후기,

괜찮은 다이어트 파트너


저는 개인적으로

'슈퍼핏 에픽슬림제로'를

다이어트 파트너?! 정도로

이야기하고 싶어요

 

다이어트의 주체는 '나'이니까

어찌됐건 내가 운동도 하고

물도 많이 마시고

적당량 먹어주고

 

 

하지만 이런 부분이

흐트러지거나 무너질 때

멘탈을 잡아주는 역할의

'파트너' 느낌?! ㅎㅎ

 

살이라는게 알고보면

하루만에 팍 찌는 건 아닌데

어찌됐건 과식과 야식으로

고칼로리의 지방이

축적되는 건 사실이죠

이런 부분을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잡아주는 역할로는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실제로 3통(약 6개월)정도

과식 후에 ~

야식 후에 ~

섭취했는데 체중의 조절보다

가장 눈에 띄었던 건

'뱃살'의 증가가 딱히

없었다는게 핵심 같아요

 

마치 먹었던 고칼로리 음식을

지운 것처럼 말이죠 ㅋㅋ

//

이보다 더 중요한 건

다이어트약 대부분의 포인트인

'죄책감삭제' 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과식을 했으나 이걸 먹었으니 됐다"

이게 딱히 나쁜 건 아닌게

다이어트 실패 중 상위 랭크이유가

과식 후 몰려오는 죄책감, 느슨함이거든요

 

이런 걸 바로 잡아줄 수 있으니 GOOD!

 

당연히 '다이어트'의 핵심은

운동과 물 많이 마시기가

병행되어야 하며

 

여기에

'슈퍼핏 에픽슬림제로'까지

함께라면 정말

실패할래야 실패할 수가 없어요

 

유경험자로서 강추!

아무 것도 안하시고

과식/폭식/야식 후

다이어트약으로 빼시려는 건

도둑놈 심보라는 거 아시죠?ㅎㅎ

 

파이팅하시고

다이어터를 넘어 유지어터로

거듭나세요 ㅎㅎ


광고/협찬이 아닌 진정한

경험 후기 입니다 ^_^


다이어트에 좋은 다른 메뉴

 

히비스커스차

보이차

임셰프 '단백질도시락'

네오곤약젤리

다이어트약 '토날린CLA'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쌓이는 체지방 삭제

과식 후, 죄책감도 같이 삭제

완벽 추천!!!!!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