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치밥의 최강자, 구운치킨의 1st '지코바치킨'

by 바바붐 2019. 10. 20.

치밥부터 술안주까지 완벽한,

구운치킨의 정석 '지코바치킨'


주말 저녁 맥주랑

가장 어울리는게 바로,

치킨아닐까요 ㅋㅋ

 

치킨 브랜드 참 많지만

신규브랜드의 치느님을

접하고 후회막심한 것도

한두번이 아니기 때문에...

 

늘 고심 끝에

치킨을 고르곤 합니다 ㅎㅎ

 

네네치킨

BBQ

BHC

치킨매니아

60계

교촌치킨

.

.

이 정도의 대표브랜드에서

많이 시켜먹긴하는데

 

오늘은 구운치킨이

땡기는 날이라

전부 패스하고

지코바랑 굽네 중에

고민을 하다가

 

역시...하면서

'지코바치킨'을 선택했어요

 

정말 구운치킨에서는

최강자 아닐까 생각해요

 

 

먹고서 단 한번도

맛없다 별로다라는

생각의 후회를 해본 적이 없다는 ㅋㅋ

 

이번에는

저는 맥주안주로

와이프는 치밥을 위해

시키기 때문에

센스있게

양념반/순살소금반

이렇게 시켰어요 ㅎㅎ

 

주문 고고싱♥


지코바 특유의 향이 좋아!


주문받고 나서

다시 한번 느끼는 거지만

배달비 2천원 참....ㅠ

 

교촌치킨에서 시작된

이 배달비 문화...참

소비자입장에서는 나쁘네요 ㅠ_ㅠ

 

1~2천원 차이가 꽤나 큰데

이제 치킨은 2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세상이

드디어 왔네요;;

 

지코바 특유의 향기가~ 크

확실히 구워서 오는 치킨이라

특유의 불향이 너무 좋아요

 

순살소금치킨이 들어가서

소금이랑 머스타드소스도

같이 오네요 ㅎ

기대기대기대 +_+

 

지코바는 먹기 전

냄새만으로도 50점은 먹고들어가는

엄청난 치킨이라는 거 ㅋㅋ


맥주랑도, 밥이랑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


비쥬얼 엄청나네요 정말 ㅋㅋ

 

양념에는 떡이 같이 들어가있어서

양이 좀 더 많아보이네요

 

비쥬얼 폭발....ㅎㅎ

 

순살소금은 고소한 냄새가 가득

 

양념부터 먹고 순살먹으면

맛이 떨어지니까

당연히 순살부터 먹어봐야겠죠 ㅎㅎ

 

순살은 정말

담백하고 고소한 그 자체였어요

원래 양념만 선호해서

먹긴했었는데

이번에 순살먹고

순살도 종종시켜야겠다

생각했어요

 

 

살이 촉촉하면서

정말 딱 알맞게 구워졌고

짭쪼름하게 소금이 잘 뿌려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안주로 시키면

개인적으로 양념보다

순살소금이 훨씬

매력적인 거 같아요

맥주도둑 수준.....

 

양념은 말할게 없죠 뭐 ㅎㅎ

너무 맛있어서....

치밥으로 자주 애용하는데요;;

 

이렇게 떡이랑 같이

조합해서 먹으면

눈을 한번 자연스럽게

감게된다는 ㅋㅋㅋ

 

지코바는 살이 퍽퍽하지

않으면서 크지않고

잘게 썰어져 나와서

안주나 치밥 반찬으로

정말 제격이에요

 

크면 뭔가 먹다가

물리는 감도 있는데

전혀 그런 것도 없고

좋아요 ㅋㅋ

 

양념은 최강이죠 뭐

 

매운맛이라 이렇게

청양고추가 들어가있네요

 

청양고추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아주고

훨씬 좋았어요 ㅎㅎ

 

 

늘 느끼는 거지만

구운치킨의 최강브랜드는

지코바인 거 같아요

 

어찌나 맛있는지...ㅎㅎ

 

저는 집에 맥주가 없는 걸

확인하고 주문하자마자

GS25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4개에 만원하는

'에델바이스 스노우후레쉬'

맥주를 구입했어요 ㅎㅎ

 

디자인부터 뭔가 시원해보이고

부드러워보여서 샀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지코바랑 잘 어울렸어요

 

불금이랑 토요일은

치느님 + 맥주와 함께♥


추천하는 다른 치킨도

구경해보세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BHC치킨 뿌링클+치즈볼

60계 고추치킨

BHC치킨 치하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지코바는 평가하지 않습니다

사랑합니다♥

맥주랑도 밥이랑도

잘 어울리면 어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