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아이와 함께 먹는 교촌치킨 진리의 '허니콤보웨지세트'

by 바바붐 2019. 11. 25.

교촌 진리는 역시 '허니콤보'

아이가 먹기도 딱 좋아!


월요일을 앞둔 주말 저녁

역시 마무리는 치맥이죠 ㅋㅋ

 

오늘은 어떤 치킨을 먹을까

한참 고민을 했어요;;

요근래 치킨으로 모험했다가

실패를 하는 바람에;;ㅠ

그냥 안정적인 치킨을

시키기로 마음먹고 ㅎ

//

네네치킨_순살파닭

굽네치킨_고추바사삭

BHC_뿌링클치킨

BBQ_황금올리브후라이드

.

.

등등


좋아하는 치킨을 두고

고민하다가

마침 선물로 받은 쿠폰이 있는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세트'를

시키기로 했어요

 

 

'허니콤보'는 워낙

진리의 메뉴라서 모험의

걱정없이 바로 팍! ㅋㅋ

 

특히 4살인 첫째에게

겸사겸사 치킨을 한번

먹여보기 위해서 ㅋㅋㅋ

달콤하면서 고소해서

'허니콤보'만큼 아이한테

첫 치킨으로 좋은게

있을까 싶었거든요 ㅎ


쿠폰쓰기 번거로운 '교촌치킨'


물론 쿠폰으로 시키긴했는데

'허니콤보+웨지세트'하니까

배달료까지 25,000원이 된다는...;;

 

'소스많이발라주세요'라고

부탁드리는 센스까지 잊지 않았어요

교촌치킨은 특히

양념이 약간 찰싹

스며드는 치킨이어서

 

 

자칫 양념을 적게 바르면

바닥에 깔린 양념이 없어서

그냥 오리지날치킨처럼

먹어야되니까요 ㅠ

 

'허니콤보/레드콤보'는

특히 필수로 꼭

요청하셔야 해요!!

 

기다림 끝에 드디어

주문한 허니콤보가 +_+

쿠폰도 전화로 원래는 간단하게

주문이 가능했었는데

좀 복잡하고 번거로워졌더라구요;;

 

어플다운 받아서

로그인하고 등록하고;;

그래도 물론 쿠폰을 써야하는

일념하에 전부 진행하긴했는데

좀 간편하게 해줬으면 하는

조그만한 바램이....ㅎㅎ

 

교촌은 치킨박스가 참 예뻐요!

고급진 느낌이 물씬 풍긴다는;;

 

이거죠 이거!!!

교촌치킨은 냄새없이

빛깔만 봐도

눈이 부시는 반짝반짝 치킨!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특징이에요 ㅎㅎ

소스를 많이 발라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정말

아주 많이 발라주셨어요

 

바로 웨지감자와

살짝 섞는 센스를!!

+_+


 역시 진리의 '허니콤보'


'교촌허니콤보'는

날개와 다리만 들어가 있어서

정말 너무 좋아요!

 

다리만 들어가 있는 건

양이 너무 적어서 별로고

날개만 들어있는 건

좀 뭔가 부족해있어서 별론데

'날개+다리'의 조합은

장점만 붙여놓은 완벽 조합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ㅋㅋ


교촌치킨은 정말 바삭해서

너무너무 좋아요

 

바삭의 수준을 넘어서

약간 과자에 가까울 정도라서

이런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매니아가 될 정도예요 ㅎ

 

 

그리고 소스자체가 꾸덕하지 않고

치킨이랑 한몸이 되어있는?!

느낌이라서 입에도

과하게 묻지 않는 코팅된 것 같은

치킨인 거 같아요 ㅎㅎ

 

특히 '허니콤보'를

아이에게 첫 치킨으로 준 건

'신의 한수' 였던 거 같아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엄마 왜 이 치킨을 이제 주는거야!"

이런 말까지 들었어요 ㅎㅎ


살짝 물리는 감이 있을 때

찍어먹는 '스위트칠리소스'는

거의 눈을 자연스럽게

감기게 한다는....ㅎㅎ

 

오랜만에 먹었더니

더 맛있었던 '허니콤보'였어요

 

역시 믿고먹는 '교촌치킨'

 


추천하는 다른 치킨도

구경해보세요

 

BHC치킨 뿌링클+치즈볼

지코바치킨 양념반순살반

60계 고추치킨

BHC치킨 치하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실패없는 치킨

교촌치킨 '허니콤보'

아이도 좋아해요!

저는 '김포운양점'에서 주문했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