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호불호가 없는 치느님의 탑클래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by 바바붐 2019. 12. 7.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돈 아깝지 않은 맛있는 치킨


치느님을 맞이할 때

손에 꼽는 치킨 5가지가 있는데요

 

네네치킨 - 순살파닭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BHC - 뿌링클

BBQ - 황금올리브

교촌치킨 - 레드/허니콤보


정말 막강한 라인업 ㅋㅋㅋ

 

 

주문해서 먹어도

실패가 없는 안정적인 메뉴고

지점에 따른 맛의 격차도

그리 크지 않아서

자주시켜먹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치킨이 바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밥에는 거의

1순위로 추천드리는 치킨

 

고추바사삭 먹으러

고고싱!


받았을 때, 치킨향기부터 GOOD!


배달이 왔는데

고추바사삭의 치킨향기가

어마어마했어요....;;

 

매번 먹을 때마다 느끼지만

고추바사삭은 먹기 전에

이미 만점 주고 시작! ㅋㅋ

 

박스 사진을 보아하니

요즘에는 굽네치킨에서

'마라볼케이노'를

밀고 있나보네요

 

 

오늘 주문하지는 않았지만

굽네에서 나오는

'굽네피자'가 있는데요

 

시카고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피자


4가지 종류로 구성,

제가 먹어본 봐로는

다 그럭저럭 SOSO 정도!

 

 

허니멜로는 솔직히

너무 달아서 별로였구요

 

볼케이노/갈비천왕 피자는

치킨에 들어가는 소스

그대로 들어가는 거라

치킨과 식감만 다르다는 느낌?!

 

피자만 따로 시키는 건

사실 좀 아닌 거 같고

치킨이랑 MIX로 시키는 건

괜찮은 듯 싶어요!

 

시카고는 아직 안먹어봐서 ㅎㅎ


굽네치킨은 역시 '소스'죠!


짜~잔 치킨박스를 여니

그냥 막 눈이 부시네요

자태가 어마어마하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굽네치킨은 소스가

최고인 거 같아요

 

 

고추바사삭 자체의 양념도

너무 맛있지만

살짝 물릴 때쯤

기본으로 오는 소스 2종을

바꿔가면서 찍어먹으면

정말 물릴래야 물릴 수가 없어요;;

 

기본으로 오는 2가지 소스는

'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

2가지 인데요

 

마블링소스의 경우

과일의 달콤함과

마요네즈가 섞인 느낌이고

 

고블링소스는

매콤하면서

인도카레 맛이 살짝?!

 

 

저는 개인적으로 2개 다

너무 맛있어서

번갈아가면서.....ㅎㅎ

 

다른 브랜드의 경우,

추가하지 않는 이상에야

고작 양념소스

딱 하나 오는데

 

 

굽네치킨은 이런 혜자스런

소스서비스가

참 매력적인 거 같아요

(심지어 너무 맛있어서.....)

 

볼케이노 소스도 그렇고

굽네는 직원 중에

소스장인이 있나봅니다;;


먹기 전, 칼로리 다운 꿀 TIP


바로 이거죠!!

'탄산수 + 깔라만시원액' 조합

 

콜라가 있긴했는데

워낙 고칼로리에

치킨과 같이 먹으면

그냥 폭식에 폭식수준이라서

 

항상 이렇게

탄산수에 깔라만시를 넣어마셔요

 

 

빅토리아 탄산수는

플레인으로 사서

딱 한모금 마시고

'레알깔라만시'를 가득 채우면 끝!

//

빅토리아를 마시는 이유는

탄산이 제일 쌔서요;;ㅎㅎ

 

 

혹시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 처럼 이 조합이랑

같이 드시면 훨씬

칼로리 부담이 덜해요!!ㅎㅎ

 

깔라만시의 다이어트 효과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ㅋㅋ


'고추바사삭'은 사랑입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온다는;;

 

고추바사삭은 배가 불러도

더 먹을 수 있는 치킨이에요

ㅋㅋㅋㅋㅋ

 

우선 속살이 엄청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최고!

 

맛은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살짝 묻어있는 치킨,

정도로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근데 말이 청양고추지

살짝 보기좋게

뿌려진 정도라

맵지는 않아요;;

 

제가 고추바사삭을

워낙 좋아해서

지점 4~5곳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큰 차이는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퀄리티가

떨어졌던 곳은

바삭바삭하지가 않더라구요;;

 

 

물론 다른 치킨도 그렇지만

고추바사삭은 특히

바삭한게 핵심이라서

먹었는데 눅눅하면

그 지점이 못하는 거라고

생각하심 돼요 ㅠ_ㅠ


추천하는 다른 치킨도

구경해보세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BHC치킨 뿌링클+치즈볼

지코바치킨 양념반순살반

60계 고추치킨

BHC치킨 치하오


치느님을 존경하지만

'고추바사삭'은 특히 인정!

중독성 X 1,000,000,000

굽네치킨 김포장기점에서 시켰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