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BHC치킨의 후회없는 진리조합, '뿌링클 + 치즈볼'

by 바바붐 2019. 11. 22.

BHC는 고민없이

'뿌링클 + 치즈볼' 꿀조합


치느님은 늘 진리이긴 하지만

각 브랜드마다

취향에 맞는

BEST 메뉴가 있는 거 같아요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BBQ -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교촌치킨 - 허니/레드콤보

네네치킨 - 순살파닭

치킨매니아 - 새우치킨

페리카나/처갓집 - 양념치킨

BHC - 뿌링클

보드람/투다리 - 후라이드치킨

.

.

제 개인적인 취향은

딱 이정도인 거 같아요

치느님을 시켜도 전혀

후회가 없는 메뉴랄까;;ㅋㅋ

 

이밖에 브랜드는

너무 많아서 패스!

 

 

이번에는 생일에 선물받은

황금꿀조합

//

BHC - '뿌링클 + 치즈볼'

//

주문했어요!

 

이건 뭐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ㅋㅋ

 

오랜만에 먹는

뿌링클이라 더 기대 +_+

고고싱!


마음 풍족한 선물쿠폰 쓰기


E쿠폰으로 주문해서

배달료만 2천원 지불했어요 ㅎ

뿌링클+치즈볼+콜라 세트인데

배달비까지하면 26,000원이네요

 

쿠폰으로 주문하긴 했지만

사이드메뉴까지 시킨이

2만원은 그냥 넘어버리네요;;ㅎ

 

뭔가 많이 온 것 같아서

마음이 매우 풍족했어요 ㅎㅎ

뿌링클은 특히

뿌링클요거트 소스가 같이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찍어먹을 때와 안찍어먹을 때의

매력이 달라서 GOOD!


근데 BHC는 유독 E쿠폰

쓰기가 어렵더라구요;;

예전에도 그랬는데

느낌일지는 모르겠으나

E쿠폰 쓰면 꼭 배달이

90분이 넘어가고

취소되는 날도 많구요

 

 

실제 계산해서 주문할 때는

늦어도 60분에

취소되는 일은 한번도

없었는데 말이죠;;

 

아닐텐데 아닐텐데 하면서도

쿠폰주문이 싫어서

일부러 취소하는 것 같은

느낌은 합리적인 의심이겠죠 ㅠ


중독성있는 뿌링클 치킨 최고!


뿌링클은 믿고먹는 메뉴!

지점차이도 거의 없어서

한번도 실망한 적은 없었던 거 같아요

 

벌써 치킨의 자태가

눈이 부시네요 +_+

 

뿌링클의 진짜 좋은 점은

맛도 물론 맛이지만

뿌링클양념가루를 정말

혜자스럽게 많이 묻혀줘서

좋은 거 같아요

 

보통 이런 양념치킨들은

양념가루를 아껴쓰는

브랜드들이 꽤 있어서

아쉬울 때가 많았거든요

 

 

이건 뭐 후라이드인지 뭔지

라고 생각드는 브랜드들도

꽤 있었어요 ㅠ

 

뿌링클은 양념가루가

엄청 혜자스럽게 뿌려져있어서

치즈볼에 묻혀먹어도

전혀 부족하지 않을 정도예요 ㅎ

GOOD!

 

BHC는 치킨브랜드 통틀어

짭쪼름에 절정아닐까 생각해요

 

식감도 바삭하면서

워낙 살이 촉촉하다보니

물리는 감도 훨씬 덜해요

 

개인적으로는

맥주랑 어울리는 조합의

치킨으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메뉴예요

ㅋㅋㅋㅋㅋ

 

키포인트는 바로 이거죠;;

요거트뿌링클 소스를

찍으면 맛이 달라진다는 것!

 

아무것도 안찍어 먹으면

짭쪼름의 절정을 느낄 수 있고

이렇게 소스에 찍으면

바로 단짠단짠의 조합으로

변신하는 극강의 메뉴예요

 

 

개취상 단맛을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단짠 매력은

정말 헤어나올 수가 없더라구요

 

살짝 아쉬운 부분은

요거트 소스가 조금만 더

꾸덕하면 좋을텐데;;라는 정도

묻혀도 생각많큼

많이 안묻어서 아쉬워요 ㅋㅋ

 

글 쓰면서도 이미 침샘폭발;;

 

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던 듯 ㅎㅎ

 

뿌링클 만든사람은

정말 상줘야하는 거

아닌가 다시 존경을 표합니다;;

 

단짝조합의 절정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뿌링클로 선택하세요 ㅋㅋ


치즈볼의 원조격

쫀득고소함 GOOD


땡글땡글한 치즈볼이

정말 예쁘죠 ㅋㅋ

 

치즈볼은

네네치킨/BBQ/60계 등

다양하게 시켜먹어봤는데요

 

BHC만한 곳이 없는 거 같아요

대부분 10% 모자른 맛이랄까;;

그리고 BHC치즈는

유난히 고소하고 식어도

잘 늘어나요;;

뭔가 기술이 있겠죠?!ㅎ

 

손으로만 살짝 만져도

얼마나 바삭한지

소리가 나요 ㅎㅎ

 

너무 동글동글해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예요

 

개당 1천원만 아니면

좀 더 많이 시킬텐데 하는

서민적인 마인드로

먹어봅니다 ㅋㅋㅋ

 

맛은 정말 두말하면 잔소리죠

치즈의 고소함과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고

 

위에서 쓴대로

살짝 식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치즈가 잘 늘어나요

신기할 정도로요;;

 

피자브랜드들 보다

더 좋은 치즈를 쓰는 거 아닌가;;

생각할 정도로요 ㅎㅎ

 

기름기도 많이 없어서

단백한 느낌도 나고

너무 좋았어요

 

 

뿌링클의 단짠조합

치즈볼의 고소쫄깃조합

 

이 정도면 '치느님'이라

진정 인정해요 ㅎㅎ


추천하는 다른 치킨도

구경해보세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지코바치킨 양념반순살반

60계 고추치킨

BHC치킨 치하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후회없이 시키려면

'뿌링클+치즈볼' 꿀조합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