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양도 맛도 최고인 무한리필 부대찌개, 선유도역 '킹콩부대찌개'

by 바바붐 2019. 10. 15.

선유도역, 혜자스런 맛집 발견!

무한리필 '킹콩부대찌개'


9호선 선유도역/당산역

주변 맛집은 제가 다 선별해서

포스팅하는 거 같아요 ㅋㅋ

 

이제 정말 웬만한 곳은

다 먹어봐도 전혀 과장이

아닐 정도로 ㅎㅎ

 

우연히 선유도역에서 내려

출근길에 '킹콩부대찌개'라는

간판을 보고

오늘 점심은 여기다 생각하며

방문을 했어요 ㅎ

 

부대찌개 브랜드들도

워낙 많긴한데

은근 부대찌개만 하는

전문점은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주변에 '놀부부대찌개'도 있는데

자주 안가게 되더라구요

(개인취향/선호도 차이인가봅니다 ㅎㅎ)

 

선유도역 '킹콩부대찌개'

맛보러 고고싱♥ 


신림동 떡볶이같은 느낌 & 인테리어


몰랐는데 도착해서

간판보니 '무한리필'이네요

오우~혜자스럽다는 ㅋㅋㅋ

 

점심시간대에 갔는데

사람도 꽤 있었어요

 

근데 위치가 대로변이 아니라서

보여서 들어갈만한 곳은 아니고

검색이나 이쪽 주변에

업무가 있을 때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우림라이온스밸리B' 건물 1층


아~ 부대찌개가 무제한이 아니라

알고보니 공기밥과 라면사리를

말하는 거였어요 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혜자집 맞죠 ㅎ

 

 

근데 대식가가 아니다보니

솔직히 무한리필집 가도

많이 먹어 본 기억은 없어요 ㅋㅋㅋ

 

꽤나 역사가 있나보네요

 

신림동 작은 골목에서 시작한

브랜드라고 하는데

그러고 보니 약간

'신림동 할머니떡볶이집' 느낌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막 그 DJ부스있고

그런 느낌 아시죠? ㅎ

 

전체적으로 기대감이 뿜뿜되네요

 

테이블 정중앙에

밥과 라면사리가 가득 차있어요

 

보기만 해도 이 든든함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가면 본전 뽑고도 남을 거 같네요

 

라면사리에서 또

건강을 생각한다고

'검은콩'이 함유된 사리면을

선택했네요 ㅋㅋㅋㅋㅋ

 

뭔가 먹으면서 훨씬

기분이 좋다는 ㅎㅎ

 

메뉴는 여타 부대찌개집들하고

거의 같았어요

 

킹콩부대찌개

우삼겹부대찌개

하얀부대찌개

섞어부대찌개

햄가득부대찌개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메뉴 ㅎㅎ

부대찌개는 어짜피

육수는 동일하기 때문에

들어가는 내용물의 차이 정도?!

생각하심 되겠죠 ㅎ

 

특이하게 볶아먹는 메뉴도 있네요

술안주로 정말 괜찮을 거 같긴해요

다음에는 볶음메뉴 먹고

포스팅한번 해야겠어요 ㅎㅎ

 

근데 부대찌개의 특성상

조리하면서 먹기 때문에

메뉴 통일을 해야겠죠 ㅎ

 

저는 '킹콩부대찌개'를 먹었어요


깊고 깔끔한 육수

과식을 부르는 비쥬얼


4인 기준 양인데

푸짐한 편이었어요

우선 햄이 많이 들어가서

참 좋더라구요

 

부대찌개인데 햄이

정말 조금 들어가는 곳들도

많은데 여긴 이래저래 혜자스럽네요

 

라면까지 넣으니

거의 비쥬얼 폭발해버렸네요

 

와우~ ㅋㅋㅋ

확실히 라면이 들어가서

양이 무지 많긴해요

저희는 2개 넣었어요

 

햄이랑 기타 야채들에

라면까지 넣으니까

넘칠 정도 ㅎㅎ

 

면발이 살아있네요

라면이 정말 엄청 맛있었어요

 

국물이 잘 베어서

폭흡하게 된다는....

다이어트 기간에는

절~대 가시면 안될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반찬은 딱 기본구성정도이구요

 

미역냉국이 나오는데

정말 부대찌개랑 잘 어울렸어요

 

 

부가적인 밑반찬들은

특별히 맛있거나 그러진 않아서

젓가락이 많이 가는 건 아니고

그냥 버릇처럼 부대찌개 먹다가

한번씩 먹는 정도 ㅋㅋㅋ

 

완성된 부대찌개에

이렇게 김가루만 뿌리면 끝!

 

정말 너무 맛있었고

재방문 의사 100%

 

선유도역 주변

혜자스러운 맛집 고르라면

'킹콩부대찌개'가

다섯손가락 안에 들 거 같아요 ㅎ


선유도 주변에 있는

다른 맛집들도 구경하세요

 

두부전문점 '콩두'

'원조북어국'

'전국낙지자랑' 매운낙지볶음

'다래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너도나도식당' 오징어볶음


부대찌개를 먹고 싶을 땐

고민없이 '킹콩부대찌개'

폭흡우려, 다이어트시기 금물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