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치밥의 새로운 다크호스, 이춘봉 인생치킨 '참숯바베큐'

by 바바붐 2019. 10. 2.

치밥의 떠오르는 새로운 강자!


사람마다 '치느님'을 영접하는 형태도

전부 다르죠 ㅋㅋㅋ

 

저는 '치밥'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맥주랑 함께하지 않는 이상엔

무조건 밥이랑 같이 먹어요 ㅎ

 

그래서 자연스럽게

밥이랑 어울리는 치킨을

선호하는 편이구요

 

치밥에 어울리는 치킨들

 

처갓집 양념치킨

굽네치킨 볼케이노

 BHC 갈릴레오

BBQ 자메이카통다리

지코바 숯불양념

.

.

대충 이정도 되네요ㅎㅎ

 

점심을 마구 먹은 상태이지만

치밥치킨을 나열하다보니

또 식욕이 폭발할 거 같은

욕구가 마구 샘솟네요.....

 

개인적으로는 치밥에는

 

'지코바 숯불양념'

VS

'BBQ 자메이카통다리'


2개의 격돌인데

자메이카가 사실상

좀 창렬이라

숯불에 많이 주문이 가네요

ㅋㅋㅋㅋㅋ

 

 

아무리 치느님이지만

늘 먹던 것만 먹으면

설레임이 덜한 법!

 

이번에는 다른 치킨을 한번

시켜보고자 돌아다니던 찰나 +_+

 

'이춘봉 인생치킨' 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해서

시켜보기로 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는데

뭔가 이미지만 딱 봤을 때

지코바 느낌이 팍 나네요 ㅎㅎ

 

고품격 참숯의 향과

인생치킨 특제소스라니

매우 기대되는 상황!!

 

전 매운맛 매니아이기에

매운맛 순살 고고싱!

(치밥 진리는 순살이에요♥)


밥이랑 어울릴 거 같은 진리의 비쥬얼


드디어 기다리던 치킨이 도착!

1976년이라고 디자인되어

있는 걸 보니

브랜드를 만드신 '이춘봉'이라는 분이

굉장히 오래 치킨을 만드시고

판매하신 분인 것 같은 느낌이네요

 

장인정신이 깃든 치느님이라니

더 더욱 기대가 되는 이 상황

 

치킨박스 / 무와 더불어

코카콜라가 +_+

서비스로 온다는...우아

 

참숯향기가 정말

장난아니어서

열기도 전에 침샘폭발...했죠

 

비쥬얼 정말 막강하네요

매콤한 참숯향에

빨갛게 양념되서 그런지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사실 치킨은 비쥬얼이랑

냄새만 맡아도 어느 정도겠구나

생각들지 않나요?!

 

 

이춘봉인생치킨 '참숯바베큐'는

보기만해도 맛있어서

기본 50점 먹고 들어갔어요 ㅋㅋ


지코바가 떠오르는 참숯 치킨


확실히 오랜 노하우가 있어서 그런지

보여지는 비쥬얼에서 내공이...

땅콩가루랑 파슬리

청양고추로 풍성하게

토핑이 잘 되어있고

 

포스가 남다르네요 정말 ㅋㅋ

 

치킨브랜드 중에는 역시

'지코바'랑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근데 지코바대비

1조각 크기가 엄청 커요

일반 크리스피 순살치킨정도 크기!

조각이 크다보니

전체 치킨 조각 수로 따지면

몇 개 안된다는...

 

파슬리랑 땅콩가루가 뿌려져서

식감과 맛이 한층 더

깊어진 느낌이랄까 ㅎㅎ

 

참숯향도 굉장히 강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한조각은 그냥 순삭!!

 

청양고추랑 떡이랑

함께 먹으니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랄까 ㅋㅋ

 

오랜만에

새로운 브랜드로 모험을 했는데

나름 성공적이었던 거 같아요


아쉬운 점도 군데군데 존재하는 치킨


치밥에 어울리는 치킨이라는 건

완전 정말 인정!

 

굳이 지코바랑 비교를 하자면

살짝씩 아쉬운 부분들이 보였어요

 

 

냉동떡의 비쥬얼 퀄리티ㅠ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해동이 안된 냉동떡을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렸는지

떡이 두 갈래로 갈라지고

찢어지고 난리난 상태로 왔어요

 

솔직히

처음 먹기 전까지는

이게 떡인가? 파인가?

다른 채소인가?

떡 비쥬얼이 아니라서

뭔가 했었다는.....

 

물론 맛이야 거기서 거기겠지만

이런 부분 신경써서

본래의 떡 그 모습으로

온다면 훨씬 보기 좋을 거 같아요

비쥬얼 상으로는.....

신경안쓴 오래된 느낌이 나서...ㅠ

 

 

조각이 커서 치밥보단 치맥이 어울림 

 

물론 숯불향이라 치밥이

잘 어울리긴 하는데요

워낙 조각이 크다보니

사실 밥보다는

맥주안주로 훨씬 잘

어울리는 듯해요

 

지코바같은 경우는

조각조각이 작다보니

정말 반찬같은 느낌이 많이 나고

특히 소스가 치킨에

조각조각 잘 베는데...

 

이춘봉 인생치킨은 조각이

커서 그런지 이부분은

비교했을 때 살짝 아쉽더라구요

 

좀 더 바짝 굽는게 좋을 거 같음 

 

이건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거

같긴한데 제가 시킨 곳은

 

좀 바짝 숯불에

구운느낌이 나야하는데

 

너무 살짝 은은하게

구운느낌이랄까

 

그래서 조각을 들고

먹다보면 껍질이 따로 놀거나

떨어지고 덜렁거리고...

다소 느끼하기까지...

 

개인적으로 개선되었으면

더 번창할 거 같다는 느낌에

작은 의견일 뿐...

 

아쉬운 부분을 나열했지만

이 보다 만족한 부분이

훨씬 많았던 치킨이에요♥

 

저는 또 시킬 의향 100%


추천하는 다른 치킨도

구경해보세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BHC치킨 뿌링클+치즈볼

지코바치킨 양념반순살반

60계 고추치킨

BHC치킨 치하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새로운 치킨브랜드로의

모험적인 주문을 원한다면

'이춘봉 인생치킨'

 

▼ 메뉴 참고하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