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정말 깔끔하게 맛있는 수제돈까스, '바삭하게' 선유도점

by 바바붐 2019. 10. 1.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 선유도역 맛집


웬만해서...

돈까스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죠

 

그런데 돈까스는 선호하나

각 브랜드마다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메뉴 중에

하나인 거 같기도 해요

 

튀김옷이 두껍고 심하게 바삭해서

느끼함 절정인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튀김옷이 얇고

클래식한 소스에 풍덩 빠진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퓨전으로 카레나 김치찌개와

함께하는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오늘은 선유도역 주변에

매우 괜찮은 수제돈까스집이 있어서

소개할까 해요!

 

 

이쯤되면 선유도 맛집은

제 티스토리에 전부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바삭하게'라는 수제돈까스집이에요

 

돈까스 먹으러 고고싱!


깔끔한 매장, 기대되는 메뉴들!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올라가는 벽에 이렇게

돈까스를 잘 찍어 넣어놔서

기대감을 증폭?!시키네요 ㅋㅋ

 

사진을 어찌나 잘 찍었는지

6가지 메뉴 다 맛있어보였어요

 

아직 자리에 앉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뭘 골라야하나

결정장애를 보일 것 같은 느낌

 

메뉴는

 

수제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매운수제돈까스

매운눈꽃치즈돈까스

김치찌개돈까스

떡볶이돈까스

냉모밀

 

이렇게 7종이구요

저는 전 메뉴 다 먹어봤는데

뭐 하나 버릴 것 없이

정말 모두 괜찮았어요

 

저는 그날그날 상황에 따라

고르는 편인데요

 

 

그 전날 술로 속이 별로일 땐

역시 '김치찌개돈까스'를

주로 먹구요

평소 때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수제돈까스' or

'매운눈꽃치즈돈까스' 중에

결정해서 먹는 편이에요


매운돈까스는 맵다기보다는

매콤에 가까워서

못드시는 분들도

큰 부담없이 시키셔도 돼요 ㅎ

 

저는 '김치찌개 돈까스'를 시켰어요♥

 

이렇게 사진 찍으니 찻집같네요 ㅋㅋㅋ

녹차 아니고 오뎅국물이에요 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 매장이라

엄청 깔끔한게 특징이에요

 

돈까스엔 역시 김치랑 단무지를

빼놓을 수 없겠죠 ㅎㅎ

'바삭하게' 김치는

아삭아삭하니

돈까스랑 잘 어울리는

꽤 괜찮은 반찬!


선유도 주변 돈까스는 무조건 여기!


사진 정말 미쳤네요 ㅎㅎ

멀리서 언뜻보면 마치 해장국같은

비쥬얼로 나와요

 

술먹고 해장해도 무방할 거 같은 느낌

부추를 잔뜩 올려놔서 그런지

비쥬얼 폭행이 난리나구요

뭔가 신선한 느낌도 더해졌어요

 

 

저는 느끼한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이렇게 김치찌개나 카레와

퓨전한 돈까스를 좋아해요

 

그래서 이렇게 김치찌개에도

넣어져서 약간 눅진느낌?!을

선호하는데요

 

바삭한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에 따라서 주문할 때,

이렇게 돈까스랑 김치찌개랑

나눠달라고 요청하셔도 될 거 같아요

 

물론 김치찌개 돈까스를 주문하실 때요 ㅎ

 

같은 메뉴를 시켜도 이렇게

선호하는 스타일이 다른

재미있는 돈까스 주문이네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바삭하게' 수제돈까스가

좋은 점 中에 하나가

바로 튀김옷이 얇다는 거예요

 

튀김옷이 두꺼워서 내가 고기를 먹는지

튀김을 먹는지 모를정도의

돈까스들이 너무 많은데

여기는 굉장히 얇아서

고기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얇은 튀김옷 덕분에

김치찌개의 양념이 더 잘 베이는

장점도 있네요 ㅎㅎ

 

옷이 두껍다면 아무래도

소스가 덜 베여서 조화가 잘 안될텐데

'바삭하게' 수제돈까스는

김치찌개와 정말 하나된 느낌!

 

첫 입은 돈까스만 먹고

 

두번째는 돈까스와 함께

부추를 잔뜩 집어올려 먹으면

특유의 부추향과 함께

맛이 두배가 돼요 ㅎ

아삭함도 X2

 

부추하고 돈까스하고

이렇게 궁합이 잘 맞는지는

'바삭하게' 돈까스 와서

알게되었어요 ㅎㅎ

 

마지막 삼합 클래스!

김치 + 부추 + 돈까스


거의 박살난다고 보시면 돼요 ㅎ

 

 

아삭아삭하니 너무 맛있구요

기존 돈까스 메뉴들에서

좀 더 퓨전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주 추추추추천 드려요 ㅎㅎ

 

사진만 봐도 군침이!


친절한 사장님이 있어 더욱 BEST!


제가 선유도역 주변

맛집이란 맛집은 전부 다녀봤는데

 

여기 사장님처럼

친절하신 분은 못 본 거 같아요

그 정도로 매우 친절하실 뿐더러

활기차시고 기분 좋게 하시는 분이에요

 

그런데 심지어

돈까스가 맛까지 좋으니

여기는 자주 안갈 수 없는 곳이죠 ㅎ

 

결제하는 곳,

한 켠에 이렇게 커피 내리는 기계로

아메리카노까지 마실 수 있게 해놓으셔서

이건 뭐 이렇게 혜자스러울 수가 없네요

 

보통 있다고 하더라도

그냥 대충 아메리카노 대량으로 사서

디스펜서에 넣어놓기 마련인데

여기 사장님은 마인드부터가

남다르신 분 같아요

 

손님 입장에서는 뭔가

돈까스 먹으면서

대우받았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ㅎ

 

가보시면 아마 저랑

똑같은 생각하실 거예요

추천!


선유도 주변에 있는

다른 맛집들도 구경하세요

 

'고씨네' 매운카레

두부전문점 '콩두'

'원조북어국'

'전국낙지자랑' 매운낙지볶음

'다래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너도나도식당' 오징어볶음


기분 좋은 돈까스 맛집!

절대 후회없는 선유도역

수제돈까스 '바삭하게'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