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스트레스 해소엔 역시 매운 떡볶이, '엽기떡볶이' 오리지널!

by 바바붐 2020. 3. 5.

스트레스 해소엔 역시

'엽기떡볶이' 오리지널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요즘 같이 힘들 때가 있을까?"

다들 공감하실 거 같아요....;;

 

그 놈의 '코로나19'가 뭔지....

회사고 자영업이고

경제사정은 빡빡해지고

3주나 연기된 개학일에

아이들은 집에서

감금아닌 감금을 하고있고;;

 

 

정말 힘든 하루 하루인

요즘인 거 같아요 ㅠ

 

이렇게 힘든 날,

스트레스 풀기 좋은 건

역시 매운 음식 먹는 게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요!

 

마구마구 엔돌핀이 솟으면서

짜증도 좀 잊게되고

그 쾌감이랄까...ㅎㅎ

 

 

워낙 매운 음식하면 대명사격으로

'엽기떡볶이'가 떠올라서

엽떡을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다 목 빠지는 엽떡"


기분에 따라 맵기도 단계별로!


요즘은 모든 떡볶이들이 대부분

맵기 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뭐 특별한 부분은 아니지만

저는 나름 주문 스타일이 있어요 ㅎ

 

매운 거 먹고 싶을 땐

'오리지널'

 

오늘은 그냥 진정 떡볶이가

먹고 싶은 날이다 할 땐

'덜매운맛'


개인적으로 5단계인 '매운맛'

정말 너무 매운탓에

속도 속대로 아플뿐더러

음식 본연의 맛을 잘 못 느낄 정도로

별로 만족스럽진 않더라고요

 

 

매운 걸 굉장히 잘 먹고

좋아하는 스타일인데도 불구하고

5단계는 30%정도 먹으면

젓가락 내려놓거든요ㅠ

 

이와 반대로 1~2단계인

엽떡초보맛이랑 착한맛

솔직히 '엽기떡볶이'의 중독성있는

매운맛을 전혀 느낄 수가 없어서

너무너무 별로예요

 

 

뭐랄까...........;;

슈크림빵에 슈크림이 없는 느낌?!

매운 걸 먹을려고 시켰는데

맵지 않으니 말 다한 거죠!!ㅎㅎ

 

이번 주문은 '오리지널'로 콜!


중독성 100% 폭흡한 엽떡


이 통은 마치 엽기떡볶이의

시그니처같은 느낌이에요;;

멀리서 이런 통만 보이면

엽떡 생각나는 건 저뿐인가요?!ㅎㅋ

 

통이 닫혀있는데도 불구하고

빨갛게 달아오른 뚜껑이 마치

당장 열어달라고 화난 거 같아요 ㅎ

 

'오리지널' 맛으론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와 소리가 절로 나올정도로

샛빨간 비쥬얼을 뽐내고 있네요 ㅎ

 

솔직히 뚜껑열고 잠깐....

멈칫했어요 생각보다 빨개서 ㅎㅎ

두근두근 +_+

 

잔뜩 깔려있는 치즈부터

떡이랑 오뎅까지 보이네요!

포스팅하려고 먹지않고

사진 찍으면서 생각했어요!

 

"오뎅에 떡볶이를 돌돌말아서

치즈랑 같이 먹어야지!"

 

에피타이저는 역시 '비엔나소세지'

소세지가 정말 매력적인 게

떡볶이가 사실 무겁고 깊은 맛이

나기는 좀 어려운 메뉴인데

이 소세지가 그런 엄청난 역할을

해주고 있는 거 같아요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떡이랑 같이 먹을 때 조화로워요!

부족한 2%를 채워주는 느낌?!

 

배달이 빨리와서 그런지

엄청 뜨끈뜨근해서

치즈가 쭉쭉 늘어났어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면

단점 중 하나가

내 접시에 옮기기가 힘들어요 ㅋㅋ

끝이 없이 늘어지는 바람에;;;

 

좋으면서 귀찮은 그런 게 있네요 ㅎ

 

오뎅은 너무 맛있어서.....;;

저는 떡보다는 오뎅이 좋아서

보통 엽오로 시키는 편이긴해요!

 

오뎅에 양념이 굉장히 잘 배서

양념과 조화된 깊은 맛이 난다고 할까?!

개인취향을 완전히 저격한 맛이에요 ㅎ

 

 

오뎅도 확실히 퀄리티가 높아요!

간혹 떡볶이 브랜드 중에

오뎅 퀄리티가 떨어져서

특유의 비릿한 맛이 나거나

식감이 물컹한 곳들이 종종 있거든요

 

엽떡은 떡볶이 대표 브랜드인 만큼

이런 재료 퀄리티가 참 좋네요 ㅎ

 

위에서 사진찍으며 상상했던

그 조합이에요 ㅎㅎ

떡이랑 오뎅을 집어가지고

치즈랑 같이 먹는....;;

 

정말 이 시간 만큼은

스트레스가 팍팍 날라가는 느낌?!

걱정이 1도 없어지는 느낌 ㅎㅎ

 

 

2개월정도만에 먹은 거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엽떡은 확실히 특유의 맛이 있어서

떡볶이 먹고싶을 때

계속 생각나긴 해요

 

소스가 중독성 100%임 ㅠ

 

배달 오기 전에 계란 삶아서

엽떡 먹기 전에 퐁당 넣는 센스!

 

잊으시면 안돼요!!!


'엽기떡볶이'는

정말 사랑입니다♥


다른 떡볶이 포스팅 보기

 

엽떡/신떡의 대항마! '응급실떡볶이' 중상맛!

떡볶이계의 新다크호스, '마신떡볶이'

떡볶이랑 치킨을 같이, '걸작떡볶이'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