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이게 진정 햄버거의 끝판왕! KFC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by 바바붐 2020. 2. 2.

부드러운 통닭다리살에

계란후라이 & 치즈 조합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평일에 '유지어터'로

늘 칼로리를 생각하면서 먹다가

주말에는 역시

칼로리 벨트를 풀고

폭흡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곤해요 ㅎㅎ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을

정말 한참이나 했어요 ㅎ


BHC치킨 뿌링클+치즈볼

뿌링클의 그 짭쪼름한

중독성있는 치킨을 시켜서

맥주를 한잔할까...

 

반올림피자샵 '포테이토피자'

피자샵에서 꾸덕꾸덕하면서

고소짭쪼름한 포테이토피자를

우걱우걱 먹을까 ㅎㅎ

 

엽기떡볶이 매운맛

아니면 역시......

스트레스엔 엽떡 매운맛이

진리니까 떡볶이를 먹을까;;

 

위 메뉴들은 '메뉴 이름' 누르면

예전 포스팅한 페이지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_^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KFC 햄버거를 한번 먹어보자!

급선회하여 결정했어요 ㅎ

 

 

사실은 웹서핑하다가

KFC 광고를 보는 바람에 ㅋㅋㅋ

 

개인적으로 햄버거는

이상하게 배달시키는게 별로더라구요

다 식는 것도 그렇고

맛이 없다고 해야하나.....

(뭐 기분 탓이겠죠 ㅎㅎ)

 

그래서 차로 열심히 달려서

5분 거리에 있는 'KFC' 김포장기점에 도착!


고민없이 신메뉴로 주문!


어렸을 때나 지금이나

KFC는 할아버지가 반겨주는

뭔가 포근한 느낌이 있어요 ㅋㅋ

 

"허허허"하고 계시는 듯한 ㅎ

 

김포장기점 매장은 엄청 큰 편인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깜짝 놀랬어요

살짝 늦은 방문이긴 한데

이렇게 없었던 적은 처음인데...

 

생각해봤더니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그런 거 같아요;;

빨리 괜찮아져야 할텐데....큰일

 

깔끔하게 메뉴판을 보고

1도 고민없이

가장 신메뉴를 선택했어요!

 

은근 신메뉴 먹는 걸 좋아해서 ㅎ

 

바로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예요!

 

그냥 심플하게 생각하면

타워버거에 계란후라이 하나

더 올라간 거 아닌가

생각이 들긴하는데 ㅎㅎ

 

 

뭔가 색다른 느낌이 나서

굉장히 기대 만빵 +_+

마침 이벤트 중이라

나름 가격도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세트를 시켰기 때문에

점원이 주는 음료컵에

얼음없이 콜라를 가득 담아서

종이봉투에 넣어 완료!!!

 

집으로 고고싱해서

폭흡하는 일만 남았네요 ㅋㅋ


너 너무 맛있는 거 아니니?


영양성분표를 안보고 갈 수 없죠

어떤 메뉴를 먹더라도

영양성분표를 보는 습관을 들이면

확실히 밸런스 유지에

큰 도움이 되죠 ㅎㅎ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영양성분

 

당류_11g

단백질_32g

포화지방_13.4g

나트륨_1,183mg

열량_755kcal


먹기 전에 본 건데

나트륨이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1일 나트륨 권장량 2,000mg)

 

 

당이나 포화지방이

생각만큼 높진 않네요

 

특히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서

단백질이 32g이나 들어간 건

매우 좋은 거 같아요

 

'징거더블다운맥스' 버거 아시죠?

빵 대신 치킨을 양쪽에

덮어서 나오는 햄버거 ㅎㅎ

그건 특성상 워낙

치킨이 많이 들어가니

단백질이 58g인데

그걸 제외하고는

완전 상위권이죠 뭐;;

 

굉장히 신경 쓴 버거인지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처럼

사각박스 케이스에 나오네요

 

드디어 개봉하기 일보직전!!!

블랙라벨이 뭘

원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어찌됐건 고급스러운 느낌;;

.

.

.

정말 열자마자

"우아~"라고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ㅎㅎ

 

사진으로 딱 봐도

엄청나게 크지 않나요!

 

손으로 잡아본 햄버거 중에는

제일 큰 것 같았어요

양배추

토마토

해시브라운

치즈

통닭다리살

이렇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보기만해도 배부른 느낌?!

 

한입 먹었는데 '풍미' 아주!!

 

확실히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서

훨씬 더 꾸덕함이 강해졌구요

해쉬브라운이랑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타워버거'와의 차이가

계란후라이 하나 더 들어간 거

정도 생각했는데

그 차이가 엄청나게 큰 건지

느끼함이 훨씬 덜 했어요

 

원래 타워버거는

반정도 먹었을 때부터

특유의 느끼함이랑

 

 

살짝 물리는 감이 생기는데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는

그런 거 없이 순삭했어요

 

가장 큰 포인트는

살짝 샌드위치같은 느낌도

나는 햄버거?!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거 같아요

 

햄버거지만 나름

영양가도 있는 느낌이고

꽤 괜찮았어요!!

 

혹시 KFC가시면

한번 꼭 드셔보셔도

후회는 없을 거 같아요!!


진화한 타워버거

나중에 또 먹을 거 예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