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빵 대신 매콤한 치킨통살로 만든 미친 버거, KFC '징거더블다운맥스'

by 바바붐 2019. 11. 20.

비쥬얼 폭발, '징거더블다운맥스'

낱낱이 파헤치기


저녁을 간단하게

햄버거를 먹기로 했어요

 

햄버거 먹으면 대부분

1순위가 버거킹 와퍼

2순위가 맘스터치 싸이버거

.

.

롯데리아와 맥도날드는

바로 옆에 있지 않는 한

되도록 선택안하는

개인취향;;ㅋㅋ

 

 

이상하게 치킨버거가 땡겼던

관계로 역시 치킨하면

KFC가 진리이기 때문에

KFC 김포장기점 방문!

 

오랜만에 설렘 +_+


고민되는 메뉴 선택


김포장기점 KFC는 처음 가봤는데

매장이 꽤 크더라구요

 

저녁 먹을 시간이

한참지난 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한명도 없었다는;;

 

역시 치킨에 대한

남다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케이에프씨 ㅋㅋ

 

'딱! 한번만 튀긴 수제치킨'

최상급 품질의 닭고기를 매일 손질

염지, 숙성, 후라잉까지 직접

조리 후 2시간이 지난 치킨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치킨브랜드 보다

더 엄격한 조리방식인 듯 해요

오랜만에 와서 설레였는데

기대까지 두배로 만드네요 ㅋㅋ

 

키오스크(무인결제기)에서

마늘빵치킨팩을 사라고

절 계속 부르고 있는 듯 하네요 ㅋㅋ

 

정말 메뉴개발하는 것도

일이겠다고 생각들 정도

특이한 치킨들이 많아 나오네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미친 칼로리 치킨버거인

'징거더블다운'을 선택했어요

칼로리 폭발시키고 싶은 선택;;

와이프는 핫치즈징거버거를 골랐구요 ㅎ

 

15,200원 나왔네요;;

그냥 마늘빵치킨팩 살 걸 그랬나?!

잠시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특히 징거더블다운은

매우 느끼하기 때문에

콘샐러드가 필수라는 것!

 

KFC하면 빠질 수 없는

에그타르트도 시켰어요

패스트푸드 브랜드들 중에

에그타르트만큼은

KFC가 제일 맛있는 듯해요 ㅎ

 

보조석에 고이 모셔두고

집으로 배달 출발!!!


비쥬얼만 봐도 살찌는

'징거더블다운'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ㅋㅋ

'징거더블다운'은 잘 아시다시피

빵대신 매콤한 통살치킨으로

햄버거를 만든거라서

워낙 기름지기 때문에

일반 포장지가 아닌

케이스 종이포장지를 사용하네요 ㅎ

 

징거더블다운

영양정보 참고

열량 754kcal

당류 4g

단백질 58g

포화지방 14.4g

나트륨 348mg


통살치킨이 크게 들어가서 그런지

단백질 58g이 인상적이네요 ㅋㅋ

빵으로 된 햄버거보다

단백질이 훨씬 높아

오히려 만족스럽다는 ㅋㅋ

몰론 칼로리는 폭발하지만요 ㅠ

 

 

핫치즈징거버거

영양정보 참고

열량 501kcal

당류 4g

단백질 30g

포화지방 7g

나트륨 261mg


확실히 열량차이가 꽤 나네요 ㅋㅋ

 

종이케이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큰 사이즈의

'징거더블다운'

매콤한 치킨향이 났어요 ㅎ

 

와우~비쥬얼 폭발이네요 정말

치킨도 먹고 싶고

햄버거도 먹고 싶을 때

이만한 메뉴가 있을까

싶을 정도예요 ㅋㅋ

 

양쪽에 빵대신 매콤통살치킨

해시브라운 포테이토

치즈 + 베이컨


야채는 완전히 삭제된

정말 엄청난 버거네요 ㅋㅋ

 

한입먹자마자 기름진 느낌이

입안을 가득 메우더라구요;;

매콤한 치킨인데도 불구하고

워낙 기름진 스타일이라

매콤은 전혀 안느껴질 정도

//

특히 해시브라운까지 있어서

이건 뭐 기름에 담궈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딱 반정도 먹고

와이프 줬어요 ㅎㅎ

저는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느끼느끼;;

 

오랜만에 한번

먹어본 건데 역시나

저는 못먹는 버거인 걸로 ㅋㅋ

 

'핫치즈징거버거'는 뭐

안좋아하시는 분들 거의 없이

기본무난한 메뉴라서;;

확실히 치킨패티가 커져서

그런지 훨씬 맛있었어요

 

역시 KFC 치킨은 인정!

두말하면 잔소리

 


오늘 기름져지고 싶다

현재 벌크업기간이다

그렇다면

'징거더블다운'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