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떡볶이와 치킨을 같이 먹고 싶다면, '원래는 치킨집을 할려고 했었다'

by 바바붐 2019. 10. 30.

떡볶이도 치킨도 GOOD!

함께 조합해서 먹고 싶을 때, 딱!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요즘 트랜드는 '조합'인 거 같아요

 

엽기떡볶이 + 명랑핫도그

교촌허니콤보 + 엽기떡볶이

응급실떡볶이 + BHC붐바스틱

불닭볶음면 + 처갓집양념치킨

.

.

등등

대충본게 이정도;;

볼 때 마다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나도 먹어봐야지

늘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막상 시키는 시점오면

둘이 먹기에는

정말 만만치 않은

사치스러운 가격에

마음을 접곤해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지 않을까 합리화하면서

한가지를 골라시키죠 뭐ㅎㅎ

 

 

피자하고 치킨을 함께 먹고싶을 땐

다행?!이도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있어서

고민없이 팍 시키는데

떡볶이랑 치킨을 먹고 싶을 땐

정말 마땅히 먹을 곳이

없더라구요;;

 

'배달의민족' 서핑으로

열심히 돌아다니던 찰나,

치킨하고 떡볶이를 함께

파는 새로운 곳을 발견 +_+

 

'원래는 치킨집을 할려고 했었다'

왠지 센스있으면서 웃긴

이 곳에 필이 팍 박히면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기대감과 함께 고고싱!


가성비 GOOD! 혜자스러운 세트!


제가 주문한 건

'치킨떡볶이' 메뉴로 17,000원이구요

여기에 모듬튀김 6P 추가 (2,000원)

배달료까지해서 총 2만원이었어요

 

배달 온 첫 느낌이 굉장히

풍성해서 그런지

가격대비 혜자스러운 감동이

막 몰려오더라구요

 

양으로 봤을 때는 우선

별 다섯개를 파바박!!!!

 

 

입가심으로 멘토스까지 주시고

서비스로 감자튀김까지 주시니

뭐 이건 말 다했죠 ㅎㅎ

 

떡볶이는 맵기가 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서

가장매운 '많이매운맛'으로 주문했구요;;


꽤나 괜찮은 치킨과 떡볶이!!


솔직히 먹기 전까지는

사실 반신반의했어요

 

뭔가 이런 조합으로 판매하는 곳은

아무래도 퀄리티가 좀

떨어지겠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그런가;;

 

 떡볶이 양은 딱

엽기떡볶이 1/2정도

되는 양이었어요

 

 

치킨하고 같이 온다는 거

감안했을 때 양은 쏘쏘!!

 

엽기떡볶이랑 신전떡볶이와는 좀 다르고

약간 응급실떡볶이같은

느낌이 많이 났어요

국물도 어느정도 있고 비슷한 거 같네요

 

이게 이렇게 궁합이

잘맞을 줄 몰랐는데요

 

파채랑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당연한 듯 안먹어 본

조합인데 굉장히 GOOD!!!

이 조합으로만

떡볶이 반 이상 먹은 거 같아요

파채가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걸이라는 아쉬움 살짝!

 

치킨은 주문 전부터

기대감이 굉장히 컸던게

'닭다릿살'만 100% 사용한다는 점

 

가슴살을 섞어서 사용하는게

대부분이라 물리고 뻑뻑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 순살인데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기까지하고

튀김옷도 딱 적당!

염지도 딱 적당!

생각보다 몇배로 괜찮았어요

 

 

따로 양념있는 치킨은 없고

후라이드만 있어서

치킨의 특징적인 느낌은 덜하지만

치킨 본연의 퀄리티는

굉장히 좋았어요

 

양도 세트개념으로

봤을 때 딱 좋았구요

 

염지는 딱 적당했고

고소함이 있어서

바삭하고 매우 좋았어요

 

떡볶이와 치킨을

조합으로 먹고 싶은 이유는

바로 이거죠;;

 

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푹 묻혀서 먹고싶었다는 ㅎㅎ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구요

떡볶이 양념이 너무 꾸덕하지도

국물이 많지도 않게

딱 적당해서 잘 어울렸어요

 

맛집 인정!


튀김부터 서비스까지 쏘쏘!


튀김은 여타 알고 있는 딱 그 느낌!

살짝 아쉬웠던 건

튀김의 경우, 기름이 많이 안빠져서

약간 눅진 느낌이 많이 났어요

 

떡볶이에 넣어서 먹을 때는

크게 못느꼈는데

따로 그냥 먹을 때는 확실히

많이 느끼하더라구요

 

 

기름이 좀 덜 빠진 느낌이 났어요

 

하지만 떡볶이 국물이 있기에 ㅎ

 

리뷰이벤트로 참여해서 받은

'치즈갈릭감자튀김' 이에요

서비스치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알고보니 실제 메뉴에도 있더라구요

치즈갈릭 파우더가 묻어있어서

그런지 배불러도 계속 들어간다는;;

 

떡볶이 국물에 묻혀먹어봤는데

그건 노노노 하는걸로요 ㅎㅎㅎ


추천하는 다른 치킨도

구경해보세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BHC치킨 뿌링클+치즈볼

지코바치킨 양념반순살반

60계 고추치킨

BHC치킨 치하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떡볶이 모두 GOOD

같이 먹고싶을 때 재주문 100%

가성비 NICE 맛집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