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 가방 종류 가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프랑스 명품브랜드로 주로 왕실과 귀족에게만 납품했던 에르메르, 각 상품별 희소성이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욱 높아지는 걸로 유명합니다. 지금부터 에르메스 가방 종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블린백(Evelyn Bag)
에르메스 에블린백은 가장 클래식하면서도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H로고가 펀칭되어 있어 매력적인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토고가죽을 이용해서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하였습니다.
내부 공간이 깊으면서 외부포켓까지 있어 실용적인 측면으로도 매우 우수합니다. 캐쥬얼룩에 잘 어울리며 스트랩라인으로 한층 멋을 살렸습니다. 사이즈별로 TPM, PM, GM, TGM으로 나눠져있으며, TPM 기준 300만원 내외입니다.
2. 린디백(Lindy Bag)
린디백은 중앙 부분이 폴드되면서 엣지를 더한 가방입니다. 측면에서는 굉장히 심플하게 보이면서, 정면으로 봤을 때는 유니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특히 폴드부분이 아무렇게나 접히는 것이 아니라 살짝 라운딩 된 느낌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린디백은 상품에 따라 금액차가 심한데 550만원~1,300만원까지 분포되어 있습니다.
3. 피코탄백(Picotin Bag)
에르메스 피코탄백은 세련된 느낌이나면서 깔끔한 스타일로 가벼운 외출에도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움을 줄 수 있는 가방입니다.
내부 공간이 넓어서 실용성 측면에서도 괜찮으며, 수납하기도 좋아서 활용도가 매운 높은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제품마다 상이한데 보통 35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4. 가든파티백(Garden Party Bag)
가든파티백은 에르메스의 대표적인 숄더백으로 우아함이 돋보이는 가방입니다. 포켓스타일의 수납공간과 넓고 깊은 공간확보로 365일 실용성있게 쓸 수 있는 가방입니다.
캐쥬얼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주로 3040세대의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가방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제품마다 상이하며 보통 45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5. 콘스탄스백(Constance Bag)
에르메스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는 콘스탄스백은 도시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어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가 연상될 정도입니다.
에르메스의 시그니처인 H로고가 크게 박혀있어서 더욱 고급미를 높여주며, 색감과 패턴이 다양하여 선호하는 상품으로 고르기도 좋습니다. 가격은 제품마다 상이하나 보통 1,300만원 이상입니다.
6. 캘리백(Cally Bag)
에리메스 캘리백은 희소성이 매우 높아 시간이 지날수록 소장가치가 높아지는 가방으로 유명합니다. 럭셔리한 분위기와 함께 우아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행사에 많이 가지고 나올만큼 한 때 열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트랜드를 타지않기에 매년 인기 탑 순위에 꼽히는 가방입니다. 가격은 보통 1,500만원에서 2,500만원 정도합니다.
7. 버킨백(Birkin Bag)
에르메스 버킨백은 명품 가방의 아이콘이라 불릴 만큼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제품입니다. 70년대 가수 제인버킨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유명한 이 가방은 벌써 30년 넘게 판매되는 스테디샐러입니다.
토고가죽의 고급스러움이 부각되며, 스티치 장식부터 내부 공간 디자인까지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00만원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에르메스 가방 종류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종류로 판매되는 만큼, 취향에 맞춰 마음에 드는 가방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