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by 바바붐 2020. 6.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에 대한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프라다는 매년 명품 가방 순위에 오르는 브랜드로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막상 사려고 해도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사피아노 갤러리아 토트백

 

 

사피아노 갤러리아 토트백은 일명, 하지원 가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서 꼭 하나씩 소장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였었습니다.

 

 

 

 

라운딩 처리가 매력적이며, 데일리룩은 물론 꾸미고 가야하는 자리에도 매우 잘 어울려서 스타일링하기 좋은 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구매처마다 상이하지만 150만원 내외입니다.

 

4. 프라다 버킷백

프라다 버킷백은 아이린 가방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2030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작고 귀여운 가방을 들고 다니는 느낌을 낼 수 있어 캐쥬얼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재가 그리 두껍지 않아 신축성도 있는 편이고, 밑 바닥이 넓게 제작되어 있어 보는 사이즈 대비 수납공간도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좋으며, 가격은 100만원 내외입니다.

 

3. 프라다 비텔로 토트백

프라다 비텔로 토트백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형식적인 자리보다는 가벼운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은 가방입니다.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서 고급미와 함께 촉감이 너무 좋고, 더불어 수납공간 및 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넣어다니기 굉장히 좋습니다. 가격은 120만원 내외입니다.

 

2. 비텔로 투웨이백 미니

비텔로 투웨이백 미니는 귀염미가 넘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 입학 선물로 갖고 싶은 가방에 꼽힐 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실용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패션아이템으로는 최고입니다. 가격은 120만원 내외입니다.

 

1. 사피아노 패러다임 토트백

 

 

사피아노 패러다임 토트백은 가장 프라다스러운 클래식함과 고급미를 갖추고 있어서 늘 스테디샐러에 오르는 제품입니다. 숄더백으로 활용가능해서 실용성도 매우 높습니다. 가격은 190만원 내외입니다.

 

지금까지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프라다 가방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연령대에 큰 편차없이 인기가 많은 명품 브랜드입니다.

 

 

이런 브랜드 느낌에 따라 프라다 모든 가방의 블랙색상은 늘 가장 많이 판매된다고 하네요. 마음에 쏙 드는 프라다 가방을 구매함에 있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샤넬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에게 하나쯤 있어야 하는 명품,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막상 샤넬 가방을 하나 사려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이 되어 보통 구매가 쉽지 않습니

vava-voom.tistory.com

 

구찌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TOP.3에 드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찌 가방은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시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

vava-voom.tistory.com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장이자 유행을 선두하는 루이비통,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종류가 워�

vava-voom.tistory.com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명품 가방 브랜드가 워낙 많기 때문에 막상 사려고 해도 어느 브랜드를 알아봐야할지 ��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