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2020최신

by 바바붐 2020. 6.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명품 가방 브랜드가 워낙 많기 때문에 막상 사려고 해도 어느 브랜드를 알아봐야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선호브랜드 순위를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 버버리

 

 

버버리는 영국 감성이 묻어나는 댄디한 스타일의 고유의 체크 모노그램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흔히 노바체크라고 알려진 이 패턴으로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주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이 고유의 패턴이 워낙 강한 인상을 주어, 관련 디자인 소송이 많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연령대를 불문하고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6. 펜디

펜디는 30~40대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로 우아함과 더불어 중후함까지 있어 평소 정장이나 행사 자리가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심플하면서도 프리미엄 느낌으로 데일리룩에 매우 잘 어울립니다.

 

5. 프라다

프라다는 늘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가 2015년 이후 주춤하는 추세를 보이기는 하나 그래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로고로 매니아층을 형성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4. 에르메스

티에리 에르메스가 희소성을 바탕으로 만듦으로써 세계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족과 세계 왕실에만 제품을 공급했을 정도로 브랜드 장인정신과 프라이드가 높습니다.

 

 

특히 버킨백의 경우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주문하고 나서도 몇개월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프리미엄 컨셉인만큼 명품 중에서도 가격이 비싼 축에 속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구찌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명품으로 세계적인 브랜드 37위에 속한 가치 높은 패션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귀족을 상대로 제품을 납품하면서 시작되었으며, 가죽제품의 퀄리티는 세계적으로 인정할 정도입니다. 

 

디스코백이 인기가 제일 많으며, 클래식한 감성과 더불어 심플함이 돋보여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 때 중요한 자리에 구찌 가방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될 정도였습니다.(최하단 구찌가방 순위 링크)

 

2. 루이비통

루이비통은 1999년 시계 6천여점을 만들었다가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모두 폐기한 일화가 있는 명품브랜드입니다. 그만큼 제품 하나하나에 공이 깃든 장인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랜드 명성만큼 국외, 국내의 연예인들이 많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상품라인이 다양하여, 캐쥬얼부터 정장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맞추기도 좋습니다.

 

1. 샤넬

대부분 아셨으리라 생각되는 1위 브랜드, 바로 샤넬입니다. 가브리엘 샤넬이 1913년 설립, 1980년대에 칼라거펠트가 재창조하여 명품으로 거듭난 브랜드입니다.

남자에게 벤츠가 있다면, 여자에게는 샤넬이 있다고 할 정도로 국내 선호도가 가장 높으며, 로고 시그니처만으로도 그 가치를 인정받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지금까지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위 순위는 판매량 및 개인적 생각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샤넬, 구찌, 루이비통 가방 순위도 아래 링크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샤넬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에게 하나쯤 있어야 하는 명품,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막상 샤넬 가방을 하나 사려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이 되어 보통 구매가 쉽지 않습니

vava-voom.tistory.com

 

구찌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TOP.3에 드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찌 가방은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시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

vava-voom.tistory.com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장이자 유행을 선두하는 루이비통,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종류가 워�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