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넬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by 바바붐 2020. 6.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에게 하나쯤 있어야 하는 명품,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막상 샤넬 가방을 하나 사려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이 되어 보통 구매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어떤 가방이 인기가 많은지를 보시면 결정이 한결 수월해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5. 샤넬 그랜드 샤핑

 

 

그랜드 샤핑은 샤넬에서 매우 인기가 많았던 가방 중에 하나입니다. 채인과 가죽을 꽈서 디자인한 가방 끈이 고급미를 더욱 높여주고, 어깨 부분에 닿는 가죽이 넓어 매고 다니기에 편합니다.

 

 

 

 

현재는 단종되어서 중고로만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수요가 많고 한정가치가 있기 때문에 신상백 못지 않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보관 퀄리티에 따라 250만원에서 600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4. 샤넬 WOC 월렛온체인

외관상으로는 작은 미니백으로 보여서 단순 패션용도로 쓰일 것 같지만, 속 수납공간이 알차게 되어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백입니다. 월렛에 체인이 달려있어서 캐쥬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깁니다.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300만원 내외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미니백은 실용성이 낮다는 틀을 깨어버린 실용성 높은 샤넬백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3. 샤넬 보이백

공효진백으로 유명세를 탄 샤넬 보이백은 연예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패턴과 컬러가 다양하기 때문에 보이백만 구매하는 컬렉터까지 생겨날 정도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가방입니다.

 

스몰/미디움/라지 3가지 사이즈로 나누어져 있으며, 제일 인기 많은 것은 데일리백으로 어울리는 스몰사이즈입니다. 가격은 보이백 스몰 기준 480만원에서 620만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미디움과 라지도 스몰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볼 땐 심플해서 그럭저럭 정도의 느낌일 수 있는데 보면볼수록 은은한 매력이 풍기는 디자인이라 평가받고 있습니다.

 

2. 샤넬 2.55

샤넬에서 가장 베이직한 가방을 꼽으라면 대부분 2.55를 꼽습니다. 그만큼 샤넬 역사상 스테디샐러에 오른 가방이며 트랜드를 덜 타서 매년 인기 상위권에 랭크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코코샤넬이 직접 디자인하여 런칭 시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신세경백, 장윤주백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샤넬로고 위치에 잠금장치를 해놓아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가격은 500만원부터 형성되어 있습니다.

 

1. 샤넬 클래식

샤넬 인기 1순위 가방은 클래식입니다. 토트백밖에 없던 시절 코코샤넬이 처음으로 클래식을 통해 매고 다니는 가방을 만들면서 패션을 다시 창조했다는 평가를 만들어 냈습니다.

 

 

 

수납공간이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 실용성면에서는 다소 떨어지는 감은 있으나 체인으로 떨어지는 고급스러움이 매력적인 가방입니다. 가격은 450만원부터 시작됩니다.

 

지금까지 샤넬 가방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중에서 선택하시면 최소한 후회할 일은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장이자 유행을 선두하는 루이비통,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종류가 워�

vava-voom.tistory.com

 

구찌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TOP.3에 드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찌 가방은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시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