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찌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by 바바붐 2020. 6.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TOP.3에 드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찌 가방은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시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어떤 가방이 인기를 얻고 있는지 본다면 한결 수월한 결정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지금부터 구찌 가방 인기순위 BEST.6 알아보겠습니다.

 

6. 구찌 오피디아

 

 

오피디아는 출시부터 폭 넓은 인기를 끈 상품입니다. 구찌의 기본패턴을 가장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사용하여 캐쥬얼부터 정장까지 무난하게 잘 어울려 매력적입니다.

 

 

 

 

가장 인기를 끈 것은 오피디아 중 둥근백으로 아기자기함에 20대 층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둥근백의 경우, 판매처마다 차이가 있으나 150만원 내외이며, 숄더백은 500만원~700만원대 형성되어 있습니다.

 

5. 구찌 마몬트 소프트

구찌 마몬트 소프트는 30대 중후반부터 40대 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가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지녔다 평가받고 있습니다.

 

캐쥬얼 코디에 잘 어울리며 자주색, 청녹색, 검은색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기 좋습니다.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종류에 따라 다르나 보통 2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4. 구찌 패드락

 

 

패드락은 세련미가 넘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는 백으로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매우 좋아 스테디샐러로 자리잡았습니다. 인기에 따라 계속 후속작이 나올 예정이고 이를 기다리는 매니아가 있을 정도입니다.

 

 

 

패드락 중에서도 올블랙백이 가장 인기를 끌었으며, 핑크와 함께 구매하는 이들도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패드락은 200만원 내외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구찌 디오니소스

디오니소스는 구찌를 대표하는 백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가방입니다. 구찌만의 시그니처와 패턴이 잘 어울러져 있고, 거기에 고급스런 스웨이드가 더해져 멋스러움을 더합니다.

 

다양한 사이즈부터 디테일이 다른 디자인까지 선택의 폭도 넓어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고르기에도 좋습니다. 디오니소스는 미니백은 150만원부터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숄더백의 경우 700만원 내외입니다.

 

2. 구찌 인터로킹

 

 

구찌 인터로킹은 소가죽 재질의 스퀘어 스타일의 댄디한 백입니다. 오피스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방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전 브랜드 통틀어 손꼽히는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찌 마몬트와 비슷해보이는 느낌도 있으나 재질이나 로고가 교차되는 부분이 다릅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하여 젊은 층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백입니다.

 

 

 

가격은 인터로킹의 종류에 따라서 달라지나 대략 100만원 내외부터 시작한다고 보면되며, 구찌 인터로킹 엘라프 숄더백은 500만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1. 구찌 디스코백

구찌에서 데일리룩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백을 선정하라면 바로 '디스코백'입니다. 디스코백은 청바지에 흰티의 베이직한 스타일은 물론, 중요한 자리에도 잘 어울려 사랑받고 있습니다.

 

디스코백이 인기있는 이유는 디자인이 예뻐서도 있지만, 끈을 교체해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기 때문입니다. 디스코백을 가지신 분들은 블랙과 화이트, 브라운 3가지 끈이 필수라고 할 정도입니다.

 

 

디스코백은 170만원 내외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색이 다양해서 디스코백만 모으는 컬렉터가 생겨날 정도로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구찌 가방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선택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이 중에서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최소한 후회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샤넬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에게 하나쯤 있어야 하는 명품,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막상 샤넬 가방을 하나 사려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이 되어 보통 구매가 쉽지 않습니

vava-voom.tistory.com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장이자 유행을 선두하는 루이비통,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종류가 워�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