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by 바바붐 2020. 6.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장이자 유행을 선두하는 루이비통,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망설여지기 마련인데요. 지금부터 알아보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보고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루이비통 포쉐트 그르넬

 

 

포쉐트 그르넬은 에피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느낌을 주며, 루이비통의 이니셜 시그니처를 입체적으로 잘 살려 한층 더 매력적이게 제작된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감 역시 마이크로화이버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며, 그날의 스타일에 따라 숄더백, 크로스 바디 백으로 변화를 취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가방입니다. 가격은 297만원입니다.

 

4. 루이비통 디스커버리 백팩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루이비통 디스커버리 백팩입니다. 기존에 칼리지 백팩을 다른 시각에서 재해석하여 만들어 이슈를 끌었습니다.

 

 

아이패드 포켓을 포함하여 내부에 3개의 분할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실용성이 매우 높으며, 소가죽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 했습니다. 가격은 315만원입니다.

 

3. 루이비통 알마BB

루이비통 알마BB는 캐쥬얼과 정장에 모두 어울리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백입니다. 루이비통 패턴을 이용한 대조적인 색감과 디테일이 살아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루이비통을 좋아하는 분들은 에브리데이백이라 부를 정도로 활용도가 높아 인기가 많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고급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280만원입니다.

 

2. 루이비통 트위스트MM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제작된 것으로 댄디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에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킨 백입니다. 미니백이지만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이브닝백으로 선호도가 높습니다.

숄더백 크로스 바디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실용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우수하며, 루이비통 시그니처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가격은 479만원입니다.

 

1. 루이비통 온더고GM/MM

루이비통의 1위는 온더고 GM과 MM입니다. 루이비통만 표현할 수 있는 가장 클래식한 느낌을 잘 살린 백으로 내부의 공간도 넓어 실용성까지 완벽한 제품입니다.

 

 

백에 새겨진 양각의 디테일이 매력적이며 스트랩을 활용하여 숄더백이나 핸드백으로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고급스러움에 실용성까지 갖춰서 루이비통 백 중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온더고MM 318만원/온더고GM 407만원입니다.

지금까지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선택에 어려움이 있으셨던 분들은 말씀드린 인기순위를 참고하셔서 구매결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찌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TOP.3에 드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찌 가방은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시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

vava-voom.tistory.com

 

샤넬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에게 하나쯤 있어야 하는 명품,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막상 샤넬 가방을 하나 사려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이 되어 보통 구매가 쉽지 않습니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