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 트랜드BEST.5

by 바바붐 2020. 6.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기념일은 생일만큼이나 중요한 일년에 한번뿐인 기념일입니다. 대부분 남편이 아내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아무거나 선물한다면 그 의미가 가벼워지겠죠? 지금부터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LED마스크

 

 

최근에 여성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중 꼽으라면 단연 LED마스크입니다. 주름 및 미백, 잡티관리가 되기 때문에 피부에 대해 예민할 수밖에 없는 여성들이 선호할 수밖에 없습니다.

 

 

 

 

평소에 피부관리를 따로 받기 부담스러워하고, 화장품 구매도 많지 않은 와이프라면 LED마스크 고려해볼만 합니다. 가격은 30만원대부터 100만원 초반대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금액에 맞춰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4. 여행

신혼 때만 해도 여행을 많이 다닐 거라 다짐했지만, 일에 치여 육아에 치여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결혼기념일에 근교의 좋은 풀빌라나 호텔을 다녀오는 것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 입니다.

 

 

 

시간 여유가 조금 더 있다면 해외여행을 가는 것이 가장 큰 선물이 될 수 있겠죠? 와이프 몰래 항공권을 예약해서 전달해 주는 것만큼 설레는 선물이 없을 것 같습니다.

 

3. 쥬얼리

쥬얼리는 매년 트랜드의 변화없이 손꼽히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반지부터 목걸이, 귀걸이 등 선호도에 맞게 구매해도 좋고, 최근에는 의미있는 천연석을 목걸이로 만들어 선물하기도 합니다.

 

2. 화장품

결혼생활을 하게 되면서, 여러 지출이 많아짐에 따라 고가의 화장품을 사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은 특히 미백, 주름, 트러블 등 특화된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다양한데요.

 

 

기존의 저가 화장품이 아닌 좀 더 좋은 화장품을 선물해준다면 감동받지 않을까요? 와이프가 최근 피부에 대해 부쩍 신경을 많이 쓴다면 제일 좋은 선물이 될 듯 합니다.

 

1. 명품 가방

1위는 역시 명품가방입니다. 여러 경조사나 특별한 날에 가방을 들게 없다고 하는 와이프를 위해 큰 마음 먹고 선물하는 명품가방은 감동을 줄 수밖에 없습니다. 

 

 

트랜드에 맞춰 각 브랜드마다 다양한 가방이 나오고 있으니 와이프의 취향에 맞춰 선물하면 좋습니다. 금액이 부담스러운 만큼 1주년, 2주년 보다는 의미가 큰 10주년, 20주년이 더 알맞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지금까지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단에 명품가방들은 링크해둘테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결혼기념일 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프라다 가방 인기순위에 대한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프라다는 매년 명품 가방 순위에 오르는 브랜드로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막상 사려고

vava-voom.tistory.com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장이자 유행을 선두하는 루이비통,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종류가 워�

vava-voom.tistory.com

 

구찌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TOP.3에 드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찌 가방은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시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

vava-voom.tistory.com

 

샤넬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에게 하나쯤 있어야 하는 명품,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막상 샤넬 가방을 하나 사려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이 되어 보통 구매가 쉽지 않습니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