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100%해결

by 바바붐 2020. 6.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팔자주름을 외모를 더욱 늙어보이게 만드는 주범입니다. 특히 심하게 잡힐 경우, 외관상 매우 좋지 않아 첫인상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자주름이란?

 

 

팔자주름이란, 코 양 옆의 콧볼에서 시작하여 입가로 내려오는 주름을 말합니다. 한문의 八자와 닮았다고 하여 팔자주름이라 불리는데 노안을 결정짓는 큰 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은 노화로 인한 원인이 대부분이나, 이외에도 환경, 라이프스타일, 버릇 등에 따라 심화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관리만 잘해준다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1. 볼 풍선

흔히 셀카 찍을 때, 많이 하는 포즈인데요. 입 속에 바람을 빵빵하게 넣는 볼풍선이 팔자주름 완화에 좋습니다. 공기를 입안에 가득 넣은 빵빵한 상태로 약 10~20초정도 유지하고 있으면 됩니다.(10회 권장)

 

 

 

하지만 볼풍선으로 팔자주름을 펴는 것은 한계가 있고, 예방 또는 늦추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른 방법들과 함께 병행하여 진행하면 효과적입니다.

 

2. 혓바닥으로 원 그리기

혀로 동그라미를 그려주면 팔자주름을 펴는데 효과적입니다. 입 안에서 돌릴 땐, 바깥 잇몸을 훑는다 생각하면서 돌리면 되고, 입 밖에서 돌릴 땐 원을 그려준다는 생각으로 하면 됩니다. (방향은 상관없습니다)

 

3. 셀프 리프팅

 

 

검지와 중지를 팔자주름에 살짝 대고 대각선 방향으로 밀어올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주름졌던 팔자가 펴지면서 완화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강도를 새게 하기보다는 부드럽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4. 잘못된 습관 바꾸기

옆으로 눕거나 엎드려 자는 것은 팔자주름을 만드는 매우 안 좋은 습관입니다. 이는 얼굴의 볼부분이 베개에 장시간 눌림에 따라 생기게 되면 좌우측 주름의 불균형까지 올 수 있어 인상에 매우 안 좋습니다.

 

 

또한 화내거나 짜증낼 때 나타나는 표정은 팔자주름을 더욱 악화시키게 합니다. 평소에 최대한 얼굴표정에 신경을 써주며 나쁜 표정을 짓지 않도록 신경써야 합니다.

 

마찰을 최대한 줄여서 세안해야 합니다. 마찰이 심할 경우, 피부노화를 촉진시킴은 물론 팔자주름에 영향을 주어 더욱 깊어지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최대한 거품을 내어 부드럽게 해줍니다.

 

지금까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말씀드린 방법들을 잘 실천하셔서 팔자주름 완화에 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샤넬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에게 하나쯤 있어야 하는 명품, 샤넬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막상 샤넬 가방을 하나 사려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이 되어 보통 구매가 쉽지 않습니

vava-voom.tistory.com

 

 

구찌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TOP.3에 드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찌 가방은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까지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시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

vava-voom.tistory.com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장이자 유행을 선두하는 루이비통,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종류가 워�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