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병원선택방법

by 바바붐 2020. 6.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첫인상에 큰 역할을 하는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및 병원선택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외모를 빼놓고 사회생활을 논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눈밑지방의 경우 다크서클을 만들기 때문에 얼굴을 어둡게 하는 안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그럼 지금부터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눈밑지방? 애교살?

 

 

눈밑지방과 애교살을 헷갈려하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으나 이 둘은 완전히 다른 부위입니다. 애교살은 안구바로 아래 위치하여 눈을 도드라지게 하고 선한 인상을 주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눈밑지방의 경우는 애교살 아래에 위치하여 눈 밑을 그늘지게 만듦에 따라 다크서클을 유발하고, 칙칙하고 우울해 보이게 만드는 특징이 있습니다.

 

화장이나 팩으로도 이는 해결되지 않으며, 커버를 한다해도 부자연스러움 때문에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될 때가 많습니다. 이는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피부에 있어서도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이에 따라 눈밑지방제거를 원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결과론적으로 얼굴 빛이 달라짐에 따라 만족도가 매우 높은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꼭 받아야할까?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미용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에 따른 스트레스가 많거나, 심한 경우 대인기피, 자신감 하락도 있을 수 있어 이런 분들은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①주변으로부터 피곤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 경우 ②다크서클이 유독 심한 경우 ③눈밑지방 부위가 넓어 나이들어 보이는 경우 ④눈밑지방이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경우, 성형외과를 방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분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얼굴이 더 늙어보이는 현상까지 나타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눈밑지방제거 수술 종류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2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피부절개식과 레이저결막절개식이 있는데 2가지 수술법 모두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절개식의 경우, 눈밑지방부분을 절개하여 수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작은 흉터가 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름개선이 확실하기에 다크서클 및 주름 개선에 매우 탁월합니다.(흉터 크지 않습니다)

 

 

반면 레어저결막절개식은 레이저로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는 전혀 남지않으나 절개식에 비해 주름이 남기에 만족도가 다소 떨어지게 됩니다.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게되면, 눈밑지방의 양이나 면적에 따라 추천하는 수술법에 차이가 있으므로, 성형외과 방문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평균 100만원초반에서 후반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마다, 의사의 수술법마다 가격부분은 상이하기 때문에 참고정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성형외과는 수술 받기 전에 3곳 정도 다녀보며 좋은 곳을 선정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동안 눈밑지방제거 수술 경력이 어느정도인지도 꼭 파악해야 합니다. 미용 수술이기 때문에 실비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칼로리 낮은 음식 100%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다이어트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칼로리 낮은 음식을 추천해드리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있어서 운동이 중요하지만, 그 보다 먼저 기본이 되어야 하는 것이 음식 섭취입니�

vava-voom.tistory.com

 

 

비만 탈출 '지방흡입술', 수술 및 가격 관리 총정리!

'지방흡입술'의 수술방법 지방 흡입술은 피하 지방을 작은 도관 기구를 이용하여 음압으로 흡입,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피부에 0.5~1cm 정도의 절개를 하여 흡입관을 삽입하므로 수술 후 흉터가 거

vava-voom.tistory.com

 

 

내장비만 100% 탈출 방법, 원인 및 제거!

운동부족과 영양 불균형 가장 큰 주요 원인 내장비만은 소화기간인 내장에 지방이 끼어 비만에 이른 것을 뜻합니다 각 장기 속, 혹은 장기와 장기 사이 빈 공간, 장기와 장기 사이를 구분해주는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