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대박 맛있는 '애슐리W' 목동행복한세상점 갈릭시즌 후기!

by 바바붐 2019. 9. 29.

시즌별 먹는 재미에 맛까지

'갈릭시즌'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애슐리'를

최애 목록에 두고있을 정도로

너무 좋아하는 뷔페라서 ㅎㅎ

 

2주에 한번정도는 가게되는 거 같아요

'디너'로는 잘 안가구요

'런치'로 ㅋㅋㅋㅋㅋ

 

매번 갈 때마가 느끼는데

클래식을 제외하고

애슐리W

애슐리퀸

정말 가성비 탑이라 그래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예요

 

특히 분기 시즌마다

메뉴의 메인컨셉을 바꿔주고

있어서 다소 물릴 수도 있는

음식의 지루함?!

해소시켜주는 센스있는

뷔페인 거 같아요!! 인정!!!

 

이번에는 '갈릭시즌'이라고 해서

마늘을 주재료로 한 요리가 엄청

나왔다고 하길래

바로 안갈 수가 없었어요...

가뜩이나 '마늘'을 좋아해서 ㅎㅎ


기존에 애슐리W 목동행복한세상점

세부포스팅이 있어서

이번 포스팅에는 공통된 메뉴는

제외하고 시즌에 새로 바뀐

갈릭메뉴들만 소개해볼까 해요

 

시즌에 상관없이

기본으로 늘 요리되어 있는

메뉴들도 궁금하시면

하단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애슐리W 목동행복한세상점

'메인메뉴'에 대한 포스팅

https://vava-voom.tistory.com/34

 

먹고 또 먹고, 만족스러운 애슐리W 목동행복한세상점! 1편

"정말 웬만해서는 후회가 없는 가성비 뷔페 NO.1" 사실상 '애슐리' 매니아라고 해도 무방할정도로 월에 2~3번은 꼭 가는 바바붐이에요 ㅋㅋㅋ 솔직히 포인트만 잘 쌓았어도 무료로 꽤 갔을 거 같은데 이상하게 직..

vava-voom.tistory.com

 

애슐리W 목동행복한세상점

'샐러드/후식'에 대한 포스팅

https://vava-voom.tistory.com/35

 

먹고 또 먹고, 만족스러운 애슐리W 목동행복한세상점! 2편

"디저트류도 혜자스러운 애슐리W" 3만원대가 넘어가는 해산물뷔페가 아닌 일반 중저가 뷔페들은 꼭 뭔가 아쉬운 부분들이 생기기 마련이죠 메인음식 종류가 다양하지 않다던가 디저트가 빵 몇 조각, 과일 한두가..

vava-voom.tistory.com

그러면 이제

'갈릭시즌' 고고싱♥


마늘 소스 너무 맛난 거 아니오!


'갈릭 갈비맛 바비큐 포크'

이 메뉴 정말 맛있었어요

 

'갈릭시즌' 메인메뉴인데요

(고기니까 그렇게 뇌피셜 ㅎㅎ)

 

돼지고기하고

저 튀긴 마늘볼?!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궁합이 잘 맞았어요

 

근데 저게 마늘볼이 맞나?!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맛이 살짝 나긴하는데

마늘의 식감이랑

특유의 마늘향이 깊진 않았어요

 

 

그래서 혹시 마늘향이

너무 짙은 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고기랑 같이 먹기

너무 좋을 거 같더라구요

 

이 메뉴만으로 한 접시

꽉 채워서 먹었던 거 같아요

 

방문하시면

고기랑 저 마늘볼을 같이

드셔보시는 거 꼭 추천!

 

'갈릭 페퍼 파스타'

이것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마늘이 정말 많이 들어있구요

향이 강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바비큐 포크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세상을 다 가진 기분

ㅋㅋㅋㅋㅋㅋ

 

꾸덕하지 않으면서

면이랑 양념이랑 따로 놀지도 않는

딱 적당하게 잘 요리된

스파게티였어요

Great!

 

마늘에 대한 거부감없고

스파게티 좋아하신다면

싫어할 수가 없는 맛!

 

바로 옆에 '흑마늘 크림파스타'가

있었는데요 저는 그냥 쏘쏘였어요

 

크림맛이 너무 짙다보니

사실상 마늘맛을 느끼기 어려웠구요

그냥 보이는 토핑정도?!

기존에 있던 크림파스타와의

큰 차이가 없어보였어요

 

그렇다고 맛없다는 건 아니구요 ㅋㅋ

전 애슐리 크림파스타 워낙 좋아해서

크림파스타는

살짝 꾸덕한 느낌 좋아하는데

애슐리가 딱이어서요!

 

기존과 맛이 차이가 크지 않을 뿐

여전히 맛은 있는 메뉴예요 ㅎ

 

피자는

'흑마늘소스피자'가 있었는데요

뭔가 색달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었던 거 같아요

 

마늘향이 굉장히 강하고

짭쪼름하면서 고소함까지

가지고 있어서 좋았어요

 

마늘토핑은 많이 들어가진 않고

소스가 꽤 들어가서

마늘향이 짙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전 GOOD!!!

 

이번 애슐리 '갈릭시즌'은

좀 미친 거 같아요

 

너무 맛있거든요 ㅠ_ㅠ

 

'마늘쫑 볶음덮밥'이라는

듣도보도 못한 건데

어찌나 맛있던지

 

정말 괜찮았어요

 

 

좌측은 마늘쫑이 들어 간

계란볶음밥이고

 

우측은 마늘쫑을

양념과 함께 볶아서 넣은

볶음밥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우측이 취향에 맞았어요

 

이것만으로도 배부를 정도로

많이 먹었어요


뭐 하나 지나칠 수 없는

폭식유발 애슐리 '갈릭시즌'


'스윗갈릭 크림 브레드'

다진갈릭소스가 들어간

마늘빵인데요....

정말 후식도 이렇게

미칠 필요가 있는지 참...ㅋㅋ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마늘 소스만 들어간게 아니라

다진마늘이 함께 들어가서

마늘향이 엄청 강했어요

 

 

달콤하면서 버터향까지

갖추고 있어서

정말 이걸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 의문이 들 정도....

 

떡볶이는 아까

'크림파스타'처럼

마늘이 조금 들어있을 뿐

맛차이는 기존 떡볶이와

거의 동일하다 해도 무방!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갈릭갈비치킨'도

편마늘만 들어갔을 뿐

원래 갈비치킨맛이 강해서 그런지

큰 차이가 없었어요

 

그렇지만 맛있는 건

여전히 동일하다는 점

전 무지 많이 먹었다는 점!

ㅋㅋㅋㅋㅋㅋ

 

'버터 갈릭 프라이즈'는

이야기 안해도 맛있죠 뭐 ㅋㅋ

롯데리아 양념감자정도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갈비치킨이랑 같이 집어서

넣으면 그냥

이 세상 사람이 아닌

천국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갈릭시즌과 별개로

기본 메뉴에서 추가된

 

'닭껍질 튀김'이에요

 

아프리카BJ

유튜버

.

.

등등

 

너무 많은 사람들이 먹어보고

이야기를 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먹어봤어요 ㅋㅋㅋ

 

 

잘 알던 치킨 껍질튀긴 느낌

딱 그건데 저는

많이 먹긴 힘들더라구요 ㅋㅋ

너무 느끼?!하다는....

 

맥주로 먹으면 딱일 듯 싶지만

뱃살이 동반될 것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ㅎㅎ

 

애슐리에서 후식으로 늘 먹는

설탕에 버무린 토마토를 먹고

마무리를 했어요

 

이번 애슐리 '갈릭시즌'은 정말

.

.

.

미친 '갈릭시즌'

시즌의 끝판왕

이렇게 맛있으면

매주 가게 되잖아요...

꼭 가보세요 추천!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