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고소한 에그샐러드와 토스트의 조화! 편의점 '햄치즈에그 토스트'

by 바바붐 2020. 2. 15.

극강의 고소달콤 시너지

'햄치즈에그 토스트'


집에서 뭘 해먹기가

정말 싫은 날!

 

라면에 물 끓이는 것 조차

너무너무 귀찮아서

숨만 쉬면서

육아로 방전된 체력을

보충하고 있다가

배가 많이 고플 때쯤

세븐일레븐으로 고고싱했어요!

 

귀차니즘에 편의점만한

멋진 음식점은 없으니까요 ㅎㅎ

 

 

삼각김밥이랑 음료수를

사려고 간건데 못보던

토스트가 있더라고요

 

롯데푸드에서 나온

'햄치즈에그 토스트'인데

왠지 모르게 맛있을 거 같아

눈에 이끌려

바로 충동 구매했어요 +_+

 

대부분 이런 충동구매는

실패할 확률이 크지만.....;;

믿고 먹는 '토스트'이기에

고고싱!!!!!


꾸덕고소달콤해 보이는

매력적인 포장


처음에 멀리서 보곤

치즈인 줄 알았어요 ㅋㅋ

포장도 노란색으로 되어있어서;;

 

"토스트에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이런 컨셉을 가진 치즈인 줄

예상하고 있었는데

토스트더라고요 ㅎㅎ

 

확실히 색도 그렇고

토스트 이미지도 그렇고

예쁘게 잘 해놔서 그런지

바로 눈에 띄고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ㅎ

 

가격은 2,300원으로

비슷한 햄버거나 샌드위치 대비

나쁘지 않은 가격인 거 같아요

 

계란 들어간 샌드위치는

대부분 3천원이 넘으니

비교했을 떄 저렴한 편이죠;;

 

식빵과 삶은계란, 가공치즈

프레스햄이 들어가네요;;

 

 

얼핏 보기에 490kcal로

적혀있는 걸 보니

조그해보이는게

속은 꽉차있나보네요

 

하지만 '프레스햄'이

들어있기 때문에

다이어터, 유지어터에게는

그리 즐겁지 않은

영양성분들을 가지고 있는게

예측 가능하네요 ㅎㅎ

 

영양정보

나트륨_790g

탄수화물_47g

당류_14g

지방_26g

트랜스지방_0.5g

포화지방_9g

콜레스테롤_250mg

단백질_17g

총 칼로리_490kcal


어마무시한 영양구성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ㅠ

 

 

샌드위치에 당이

왜 이렇게 높은 것이며,

콜레스테롤이 250mg이나....

단백질 함량이 높은 건 좋은데 

전체적으로 먹고나서

후회가 밀려올만한

토스트였어요 ㅎ

//

실제로 먹고나서

1시간은 넘게 운동했죠;;

 

먹을 땐 쓸데없는

걱정은 잠시 잊고

바로 40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었어요 ㅎㅎ

 

돌리는 동안 그 고소달콤한

향기가 엄청 매력적이더라고요


혜자스런 토핑이지만

매우 몹시 단 맛!


이렇게 전자레인지에서

꺼내고 나니

별 거 없어보이네요

 

빵 안에 쨈만 들어있다 해도

믿을 만큼 없어보이는.....ㅎㅎ

 

식빵 자체는 살짝 구워진

느낌이 나서 비쥬얼은

일단 괜찮았어요

 

옆 부분을 살짝 열어보니

프레스햄이 빵만큼

크게 들어있고

에그샐러드가 정말 많이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편의점에서 파는 토스트들은

겉모습은 괜찮은데

꼭 속은 창렬인게 많은 반면,

이 토스트는 겉은

그냥저냥인데 속이 혜자스럽네요

 

에그샐러드 들어있는 거 보고

살짝 감동받을 뻔 +_+

 

우선 토스트 자체에

굉장히 토핑이 많이 들어가서

꾸덕꾸덕하니 식감도 좋고

빵도 바삭하니

나쁘지 않았던 거 같아요

 

특히 에그샐러드가 굉장히

고소해서 그런지

토스트에 정말 잘 어울렸어요

 

하나 좀 제 스타일이 아니었던 건

빵 테두리에 화이트소스를

엄청 발라놨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달았어요

혀가 아릴 정도로

달다고나 할까 ㅎㅎ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거 같긴한데

저 처럼 단 게

취향이 아니신 분들은

그닥 추천드리고 싶진 않아요

 

 

근데 중요한 건

확실히 편의점에서 파는

일반 샌드위치보다는

훨씬 맛있다는 거!

+

음료는 콜라/사이다처럼

이런 단 음료수랑 드시면

혀를 설탕에 절이는

느낌이 나실 거 같아요!

 

사진은 깜빡하고 못 찍었는데

깔라만시 원액같이

당이 없는 음료랑 같이드세요


당이 땡긴다 할 때 먹으면

일주일은 단 맛이 절대

땡길 수가 없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