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순삭·폭흡하게 되는 CU편의점 꿀맛 디저트 '꾸덕한 크림슈'

by 바바붐 2020. 2. 11.

달콤하면서 꾸덕한 디저트

CU '꾸덕한 크림슈'


요즘은 편의점에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가기 무서워요 ㅋㅋ

 

도시락부터 치킨에 오뎅에

분식부터 요리까지

없는게 없다는;;

 

정말 맥주 4캔에 만원하는 거

사러 들어갔다가

2만원 넘게 쓰고 나오는게

편의점인 거 같아요 ㅎ

 

심지어 포장까지도

굉장히 땡기게 잘해놔서

웬만한 절제력과 의지가 없고선

이겨낼 수가 없어요 ㅠ

 

집 앞에 CU가 있어서

퇴근길에 가끔 들리는데

오늘은 처음보는 크림슈가 있어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크림슈'를

즐겨먹는 편이라서

냉장고에 이~만큼

사서 두는 편인데요 ㅎㅎ

 

최애는 '이디야'에서

파는 스노우쿠키슈이긴 하지만

왠지 첫인상으로 봤을 때

CU 것도 맛있을 거 같아서

충동구매!!!!ㅎㅎ

 

그럼....;;

CU편의점 '꾸덕한 크림슈'

해부 고고싱!!!


'유지어터'의 일탈! 

비쥬얼 폭행하는 크림슈


크림슈 케이스가 예쁘지 않나요?ㅎ

디자인을 정말 잘한 거 같아요 ㅎ

 

그냥 대충 사각 케이스에

넣어놨으면 왠지 안샀을 거 같은데

크림슈 그림이 매력적이에요 ㅋㅋ

 

딱 4개가 들어있고 2,500원이니까

개당 개당 625원 꼴이네요

이디야 '스노우쿠키슈'

가격이 1,800원이니까

1/3 정도가격!!!

 

 

엄청 저렴한 편이죠 뭐 ㅎ

 

크림슈의 가장 큰 벽인;;

영양정보를 안 볼 수 없겠죠...

 

사실 크림슈는 정말

맛으로 먹는 거기 때문에

영양정보는 안 보는게 낫긴 하지만;;

그래도 용기내서 한번 봐봅니다 ㅎ

 

'꾸덕한 크림슈' 영양정보


나트륨_340mg

탄수화물 24g

당류 14g

지방 21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125mg

단백질 6g

────────

총 309kcal


역시 어마무시하네요

당도 당이지만

 

 

콜레스테롤에 트랜스지방까지;;

유지어터, 다이어터에게는

꼭 피해야하는 간식이네요


혹시 '다이어터'이시라면

편의점에서 '단백질왕창' 조합

추천 드리니 참고해주세요!

편의점 단백질 꿀조합세트


하지만 '배달의 민족'

카피에서도 볼 수 있듯이

맛있으면 0kcal라는 마인드로 ㅋㅋ


달콤 꾸덕함의 탑클래스


이 아름다운 자태!

밀봉이 4개가 세트로 되어 있어서

어짜피 개봉하는 순간

4개는 무조건 폭흡해야 하는

단점아닌 단점이 있네요

 

물론, 따로따로 포장되어 있어도

4개는 먹지만 말이죠 ㅋㅋㅋ

 

크림슈는 속에 꾸덕한

크림도 크림이지만

겉이 바삭한게 키포인트라서

개봉 후 오래 보관하면

정말 맛이 없어지죠! ㅎㅎ

 

사진만 봐도

뭔가 안은 꾸덕하고

겉은 바삭할 거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드네요 ㅎㅎ

 

우선 '크림슈' 비쥬얼 만점!!!

 

첫 입 딱 먹고!! 눈 감았어요 ㅎㅎ

우선 너무 달콤했고요

상품 이름처럼

꾸덕꾸덕함이 살아 있어서

입에서 맴도는게 정말

매력있더라고요;;

 

완전 단맛만 있는 게 아니라

살짝 고소한 맛까지

살아있어서 그런지

물리지도 않고

 

 

너무 좋은 간식이었어요

 

개인적인 취향에 완적 찰떡이라

자주 사먹을 거 같은 느낌이;;

 

이디야의 '스노우쿠키슈'엔

당연히 못미치지만

1/3가격에 저렴한

가성비를 생각하면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요!!!

 

편의점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


'꾸덕한 크림슈'가 아니라

'미친 크림슈'인 거 같아♥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