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편의점에 이런 '단백질' 꿀조합 세트가 있다니....!!

by 바바붐 2019. 12. 21.

맛도 단백질도 전부 잡는 조합

간단하면서도 든든 개꿀


다이어트를 하는 다이어터도

몸무게 유지를 하는 유지어터도

하루 섭취량에서 꼭

어느 정도 이상 먹어줘야 하는게

바로 '단백질'이죠

 

식사 또는 간식 때도

탄수화물이나 당은

쉽게쉽게 섭취할 수 있지만

이와 달리 단백질은

소량 밖에 섭취못할 때도 많아서

하루 밸런스가 무너지는

경우가 많아요

 

고기/두부/생선/콩/계란....등

우리가 알고 있는

단백질 음식들을

매일매일 먹기란 쉽지가

않기 때문인 거 같아요

 

 

이런 부족한 날,

단백질 보충을 위해 저는

'편의점'을 찾아가요 ㅎㅎ

일종에 단백질 주유소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물론 식사를 하고

보충을 할 때랑

식사대용으로 먹을 때랑

조합이 좀 다르긴 한데요

 

오늘 포스팅에는

'식사'대용으로

먹는 단백질 꿀조합세트

 

고고싱!


 무려 단백질 12g

'닥터유 단백질바'


'단백질'하면 이걸 빼놓을 수가

없을 정도로 꼭 조합에 들어가는

'닥터유 단백질바'

 

우선 견과류와 렌틸콩이

들어가서 고소할 뿐더러

달걀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이라는

어마무시한 양을 자랑해요

 

나트륨_105mg

탄수화물_21g

당류_10g

지방_12g

단백질_12g

//

249kcal


단백질 수치만 봐도

정말 든든하네요 ㅎ

나트륨도 낮아서 GOOD

 

 

가장 핵심은 '맛있다는 것'

그 어떤 초코바보다

고소하면서도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서 굉장히

씹는 식감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통 사서

배고플 때 하나씩 먹곤 해요 ㅎ

 

일반 초코바처럼

'당'성분만 엄청 높으면서

나트륨 과다인게 아니라

건강/다이어트까지

생각할 수 있는

아주 효자스러운 초코바예요


감동란은 저리가라!

달걀계의 혁명! '반숙대란'


이거 드셔보신 분 계시나요?

나온지 얼마 안된

매우 따끈따끈한 계란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감동란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짭쪼름한 건 비슷한데

훨씬 탱글탱글하다고

해야하나 ㅎㅎ

노른자가 정말 맛있어요

 

나트륨_320mg

지방_8.1g

포화지방_3g

콜레스테롤_270mg

단백질_12g

//

120kcal


계란은 단백질의 대명사이니

사실 말할 것도 없는데요

수 많은 계란 중에

'반숙대란'을 선택한 이유는

너무 맛있어서예요

 

 

개인적으로 조금 더

건강하려고?! 맛없게

먹는 것보다는

적당히 들어간 단짠에

맛까지 있는 조합이

정신적으로도 훨씬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맛없는 걸로 식사 때우면

스트레스 ㅠ_ㅠ

 

편의점에 반숙란들이

엄청 많은데요

기존 '감동란'보다

훨씬 더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짜장이랑 불닭이랑 만났다고?


식사대용이라 '라면'을

하나 조합했어요!

 

'유지어터'로 늘 칼로리며

영양정보를 보면서 선택하는데

'라면'은 뜬금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점심에 이정도 칼로리는 SOSO

단, 저는 국물있는 라면은

절대 안먹어요 ㅎㅎ

나트륨이 너무 과다해서 ㅠ

이렇게 비빔류만 먹어서

최대한 나트륨을 적게 먹는

방법을 택하고 있어요;;

 

나트륨_1,000mg

탄수화물_63g

당류_6g

지방_15g

포화지방_7g

콜레스테롤_2g

단백질_10g

//

425kcal


라면이라 나트륨이

1,000mg이나 들어가네요...;;

요부분이 좀 아쉽긴 하지만

나름 단백질도 10g 들어간다는 ㅎ

 

 

불닭볶음면 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라면인데요

'짜장불닭볶음면'은 뭔가

매콤한 짜장면 맛이 나서

너무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ㅎ

 

특히 계란하고 조합해서

먹는 라면으로는

이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 ㅋㅋ


궁합도 안보는 단백질 최강 조합


사진으로만 봐도

든든한 이 기분

//

닥터유 단백질바

반숙대란

짜장불닭볶음면

//

+

나름 나트륨도 희석시키고자

생수한병까지 같이 ㅋㅋ

(합리화 난리나네요;;)

 

우선 이 조합을 먹기 전,

라면에 물을 붓고

기다리는 동안

'단백질바'를 먹어주는 센스!

식감부터 단맛까지 완벽해서

입맛을 막 돋궈줘요 ㅋㅋ

 

그리고 짜장불닭에 계란을

퐁당 넣어 비벼서

이렇게 먹어주면

거의 끝장난다고 보시면 돼요 ㅎ

 

이 면발 한입하고

계란 한입하면

그 어떤 점심도

전혀 부럽지 않은

최강의 메뉴가 되는거죠 ㅎ


혹시 점심 뭘 먹을까

고민하시다가

편의점 도시락이나

가볍게 때울 생각으로

들어가시면 꼭 한번

이 조합으로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는 없어요!!


별로면 댓글 남겨주세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