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가성비 최고, 매콤한 맛의 중독성 100%! 피자스쿨 '핫치킨피자'

by 바바붐 2020. 2. 4.

매력적인 매콤달콤 불닭 토핑

피자스쿨 '핫치킨피자'


피자가 땡기는 날,

워낙 브랜드도 많고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까도 정말

한참을 고민해야 한다는....;;

 

배달의 민족에서

(누르면 예전 포스팅 보실 수 있어요)

 

반올림피자샵 '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어떤 걸 시켜먹을까 생각하다가

오늘은 그냥 나가서 먹기로 하고

'피자스쿨'을 가기로 했어요

 

위에 고민한 피자대비

좀 낮은 그레이드 같지만

피자스쿨만의 매력이

땡기는 날이 있죠 ㅎㅎ

 

질보다는 양으로 먹고 싶고

너무 무겁지 않게 먹고 싶을 땐

 

 

피자스쿨만한 곳이 없어요

맛도 가격대비 너무 좋구요 ㅎㅎ

 

물론.....코로나다 미세먼지다

나가고 싶지 않기는 한데;;

답답하긴 답답하고 참...

 

여튼 가성비 최강인

피자스쿨을 향해 고고싱!


피자스쿨 매장은

언제나 아기자기해


피자스쿨 선유도점으로 갔는데요

'피자스쿨'은 저 노란색

브랜드칼라가 정말

잘 자리잡은 거 같아요 ㅎㅎ

 

멀리서 봐도

피자스쿨 느낌이 팍 들어요!

대부분의 매장이 소규모로

작은 편이다보니

보통 테이블은 4개에서

많으면 6개 정도더라구요

 

또 하나 특이한 점은

 

 

그다지 번화가 상권 고려를 많이

안하는 것 같기도해요 ㅎㅎ

(하긴 피자가격 대비 월세가.....)

 

워낙 가성비로 매력적이다 보니

찾아오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번화가 일대보다는

아파트 단지내라던지

골목 안에도 종종 있더라구요

 

정말 이렇게 다양한 치킨이

빼곡하게 나열되어 있네요 ㅎ

 

워낙 제가 다 좋아하는 피자라서

정말 좋아하는 포테이토피자

모르긴 몰라도 100번은 먹은 거 같고

기타 다른 피자들도 10번씩은

먹지 않았나 생각들 정도예요 ㅎ

 

뭘 먹을까 고민을 살짝하다가

오늘은 조금 매콤하게 먹어보자

생각이 들어서 '핫치킨피자'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여기서 잠깐!!!!

핫치킨피자의 핵심 포인트는

'핫치킨' 토핑을 1회

추가해주시는게 좋아요!

 

 

그러면 훨씬 풍미가 살아나고

풍성해보이는 느낌이 나요

맛이야 당연히 훨씬

업그레이드되구요 ㅎㅎ

 

핫치킨피자

(8천원)

+

핫치킨토핑 추가

(2천원)


어마어마한 주문을 하고

설렘반기대반으로

기다림이 시작됐어요 ㅎ


1만원에 먹을 수 있는

이런 미친 가성비의

피자가 또 있을까요?


어마무시한 포스를 자랑하는

피자스쿨 '핫치킨피자'가 나왔어요!

 

피자스쿨에서 먹는 묘미는

갓 오븐에 구워진 따끈따끈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점과

그 향기가 정말....죽음이라는;;

 

확실히 핫치킨 토핑을 추가해서

일반 기본 피자보다

훨씬 좀 커진 느낌이 나네요

 

비쥬얼만 봐도 이미 합격점!!

 

오븐에 잘 구워진 피망부터

양파, 버섯 등

각종 야채가 올려진게 보여요

 

몇 주 안온 사이에

토핑 양이 늘었났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많이 올려져 있었어요


이 시점에서 보는

핫치킨피자의 영양정보

 

2조각(178g) 기준

 

당류_8g

단백질_21g

포화지방_9g

나트륨_630g

열량_435kcal


토핑이 많을 뿐더러

갓 오븐에 구워나와서 인지

앞쪽이 막 흘러내리더라구요

 

저 흘러내리는 앞쪽이 정말

핵심 포인트인 건 다들 아시죠?ㅎㅎ

 

'핫치킨피자'는 매운 건 아니구요;;

사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콤한게 맞긴한가?! 싶을 정도로

매운 느낌이 들진 않아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매콤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아삭아삭한 양파랑

피망과 매콤달콤한 불닭이

정말 잘 어울려져서

묘하게 중독성이 있는 치킨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포테이토 피자랑

핫치킨 피자,

2가지를 손꼽아요 ㅎ

 

나중에 기회되시면

2가지를 같이 드셔보세요

매우 매력적인 궁합을

경험하시게 될 거 예요 ㅎ

 

빵 끝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고

그냥 딱 빵 끝이라고 느껴지는 정도!

 

간혹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솔직히 저는 큰 차이를 못느끼겠고요

굳이 피자스쿨에서 추가할

필요가 있나 싶긴해요 ㅎㅎ

 

피자스쿨만의 매력이

치즈크러스트 처럼

뭔가 프리미엄 느낌은

좀 아니긴하거든요 

 

 

전 단백깔끔한

피자스쿨을 좋아해서...

오리지널이 개취인 거 같아요


피자스쿨이 보통

일반 브랜드 피자들보다

거의 50% 저렴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로 따지면

단연 으뜸이 아닌가 생각해요!

 

부담도 덜하면서

이렇게 맛있는 피자집이

또 있나 싶을정도 ㅎㅎ


피자스쿨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