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필수베스트.5

by 바바붐 2020. 7.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5가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필수 코스처럼 들르는 곳이 바로 면세점입니다. 가격이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50% 넘게도 할인되니 사려고 했던 제품이 있었다면 이것보다 좋은 상황은 없겠죠.

 

 

 

하지만 꼭 필요하지 않아도 시중 판매가 보다 매우 저렴하여, 선물용으로도 좋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냥 지나치면 나중에 후회하는 상품들 말이죠. 그럼 지금부터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5가지 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금리 여행 대출은 어떠세요?

소액
신용대출
비대면 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개인돈 대출 50만원
소액 대출
사금융
대부 대출
무서류
당일 대출
100만원
급전 대출
저신용자
대출

 

1. 홍삼

홍삼은 건강식품 중에서도 프리미엄 상품으로 손꼽힙니다. 그만큼 시중에서 꽤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면세점엔 대표적인 브랜드인 정관장이 입점해 있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홍삼의 경우는 여행가는 나라에 따라서 반입을 금지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홍삼형태의 상품이 아닌 액상일 경우에 해당되므로, 사전에 여행가는 곳의 반입정보를 체킹하고 구매하셔야 좋습니다.(혹여 걸려도 수화물 신청하면 돼요)

 

2. 양주

면세점에서 꼭 필수로 사셔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양주입니다. 양주는 시중 판매 세율이 높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주류에 속하므로 선물용이나 접대용, 또는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평소에 구입하기 부담스러운 가격인 만큼 이럴 때 양주 한병 정도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3. 선글라스

여행에 있어 빠지면 아쉬운 게 바로 선글라스입니다. 선글라스는 실제로 해외여행 가기 전, 면세점에서 바로 구매해서 쓰고 다닐정도로 구매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특히 면세 가격이 워낙 저렴하기 떄문에 꼭 구매를 고려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면세점 구매 1순위로 꼽히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이 없을 가능성이 높으나 한번 방문하여 둘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4. 가방

면세점에는 손꼽히는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면세 가격도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평소에 갖고 싶었던 가방이 있다면, 여행 가는 겸 구매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평균 20~30% 저렴합니다.

 

5. 화장품

면세점엔 명품부터 중가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습니다. 이에 따라 화장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일 뿐더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장품의 경우 면세 가격이 눈에 띄게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보통 10~15%정도 할인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면세 쿠폰이나 특가의 가격을 먼저 체킹하시고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면세점은 위 5개의 품목만 잘 선택해서 구매해도 일반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명품가방의 경우는 희소성있는 상품으로 재테크도 가능하니 1석2조가 될 수도 있겠네요.

 

인천공항 가방 화장품 추천

 

 

인천공항 면세점 팁

면세점 이용 시에 꼭 알아야하는 팁들이 있습니다. ① 출국 시 구매한도는 3,000달러이며, 입국 시 구매한도는 600달러입니다. 이럴 넘겼을 시에는 구매상품 신고서를 작성하고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② 명품관련 악세서리, 시계, 가방 등은 2번 출국장 26번 게이트 / 주류, 담배, 화장품은 3번 출국장 42번 게이트로 가면 좀 더 빠르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③ 면세점 내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서 멤버쉽을 가입하면 트래블 여권지갑을 선물로 줍니다. 또한 구입 금액에 따라 현금충전된 카드도 지급해주니 매우 쏠쏠합니다. 각 여행사마다 면세할인 쿠폰을 주니 이것도 잘 챙기세요.

 

지금까지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자주갈 수는 없는 만큼 이럴 때 기회를 잘 살려서 필요한 것들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2020최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명품 가방 브랜드가 워낙 많기 때문에 막상 사려고 해도 어느 브랜드를 알아봐야할지 ��

vava-voom.tistory.com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하이엔드급TOP.5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엔드급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명품시계하면 대부분 까르띠에, 롤렉스, 태그호이어를 떠올리시기 마련인데, 이보다 한단계 높은 하이엔�

vava-voom.tistory.com

 

여권 갱신 준비물 기간 비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권 갱신 준비물 기간 비용을 총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발급받을 땐 5년, 10년이 긴 줄만 알았는데 어느새 갱신기간이 오게 됩니다. 갱신은 절차 및 준비��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