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합 무료테스트 무료궁합사이트 최고정확

by 바바붐 2020. 6.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궁합 무료테스트 무료궁합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인끼리 지내다보면 한번쯤 궁합은 어떨까 궁금해지기 마련인데요. 막상 알아보려고 하면 워낙 유료사이트가 많아 최소 1만원에서 많게는 5만원까지 내는 곳이 허다합니다. 지금부터 무료로 궁합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무료궁합사이트

 

 

① DAUM포털창에 신한생명을 검색하고,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② 신한생명 홈페이지 하단 우측에 보면 [생활서비스]라는 항목이 있는데 여기에 들어갑니다.

 

③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좌측 항목에서 [운세/사주]를 선택합니다.

 

④ 들어가면 운세/사주 관련 많은 것들을 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순 궁합뿐 아니라 2020년 토정비결부터 하루 종합운세, 동물점, 배우자 알아보기 등등 해볼 것이 많습니다.

 

 

 

우리는 궁합을 보기 위해 들어왔으므로, '애정/궁합' 섹션에서 [프리미엄 궁합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앞에 프리미엄이란 단어까지 붙으니까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⑤ 배우자와 나의 생년월일, 시간을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간혹 생년월일만 정확하게 쓰고 시간는 대충하는 분들이 있는데, 사주에 있어서 태어난 시간은 매우 중요하니 정확히 선택해야 합니다.

 

⑥ 궁합이 나왔습니다. 연인지수, 결혼지수, 친구지수, 직장동료지수 등 총 4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나오기 때문에 훨씬 이해하기도 쉽고, 보기에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궁합 무료테스트 무료궁합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궁합 유료사이트만의 장점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드린 이 사이트는 무료 기준 최고라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2020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에 대해 쉽게 정리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청약제도는 LH같은 공공주택과 민영주택으로 구분하게 되며, 여기에 또 다시 특별공급과 일반공급으로

vava-voom.tistory.com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신청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신청관련 총정리해서 쉽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결혼연령대가 늦어지고, 동시에 환경적인 영향으로 난임의 인구가 갈수록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