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최저가 비교

by 바바붐 2020. 6.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위스키인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에 대해 비교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보관 기간에 따라 17년산, 21년산, 30년산으로 나눠지는 발렌타인, 그 중에서도 21년산은 깊은 풍미와 함께 가격 부담도 덜해 접대용으로도 많이 마시는 위스키입니다. 그러면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의 탄생

 

 

발렌타인은 조지 발렌타인이라는 사람이 직접 위스키를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이름을 따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그 위스키의 맛과 향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찬사를 아끼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조지 발렌타인도 21년산을 가장 많이 즐긴다고 알려져있을 정도로 애착이 크다고 합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은 아로마향이 은은하면서도 끝맛에 긴 여운을 가지고 있으며 특유의 혀를 감는 부드러움이 매력적이라고 설명합니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발렌타인 21년산의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합니다. 가장저렴한 곳은 역시 면세점이고, 이마트, 주류백화점, 백화점 순으로 가격이 비싸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은 면세점에서 살 경우 약 16만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마트는 19만원대, 주류백화점은 22만원대, 백화점은 2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온라인쇼핑몰이나 남대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한데, 평균 20만원 전후의 가격으로 구매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스키는 되도록 택배보다는 직접 병과 라벨을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의 특징

 

 

발렌타인 21년산이 국내에서 인기를 끄는 이유는 강한 듯 부드러운 목넘김과 바디감때문이라고 조사되었습니다. 특히 다른 위스키에서는 맛볼 수 없는 깊은 훈연향의 매력에 푹 빠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은 입에 살짝 머금으면 기름진 듯한 부드러움이 입안에 돌고, 목넘김 후에는 화한 듯한 매운 느낌도 전해집니다. 2019년 한 리서치에서 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위스키에 당당히 발렌타인 17년산이 뽑힌 이유일 듯 합니다.

 

 

패키지부터 위스키의 퀄리티까지, 워낙 높이 평가받고 있어서 선물 중에서도 단연 TOP.1으로 꼽힌다해도 과언이 아니며, 나이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는 위스키입니다.

 

 

특유의 터프하고 매콤한 향을 살짝 줄이고 싶으신 분들은 얼음을 담은 잔에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지금까지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최저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선호하는 위스키인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발렌타인은 17년산, 21년산, 30년산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7년산의 경우

vava-voom.tistory.com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 최저가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정희 대통령이 생전에 아꼈다고 알려진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시바스 리갈은 양주 중에서도 대표되는 술로 금액대가 생각만큼 높지 않으�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